[국어 내신 무료 자료 공유] 22개정 고1, 고2, 고3 모의고사, 중1~중3 문제 배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41701
안녕하세요 나무아카데미입니다.
2026 중1-1 국어 21 요약하며 읽기 기출
2026 중1-1 국어 21 요약하며 읽기 분석 암기형
2027 중2-1 국어 21 피동 표현과 인용 표현 기출
2027 중2-1 국어 21 피동 표현과 인용 표현 분석 암기형
2026 중3-1 국어 22 주장하는 글 쓰기깨끗한 거리, 아름다운 양심 내신형 기출 문제
2026 중3-1 국어 22 주장하는 글 쓰기깨끗한 거리, 아름다운 양심 분석 암기형
2027 고1 공통국어1 21 별 헤는 밤 내신형 수능형 기출 문제
2027 고1 공통국어1 21 별 헤는 밤 분석 암기형
2027 고2 문학 211 수묵 정원 9-번짐 기출 서술형
2027 고2 문학 211 수묵 정원 9-번짐 분석 암기형
2027 특강 문학 2. 적용학습 고전산문 05 현몽쌍룡기 분석 기출문제
2027 특강 문학 2. 적용학습 고전시가 05 눈 맞아~, 연못에~, 임으란~ 분석 기출문제
위 파일을 무료 배포합니다. 해당 자료는 유료로 판매하고 있는 자료의 일부입니다. 무단 배포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학습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무료 자료 배포 기간은 다음 배포일까지입니다.












현재 25 ,26시행 22개정 국과사 시험지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학교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공식 pdf 파일(정답 포함) 국어 시험지는 만오천원, 본인이 푼 시험지(학교 공식 정답 포함, 서술형 답도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는 만원, 정답이 없는 경우는 오천원을 과사 시험지는 답과 함께 첨부된 것만 모집하며 과사는 1부당 만원씩을 지급해 드립니다.
출판사와 학교별로 선착순 모집하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연고대 가고싶긴한데 0 0
6모성적으로 걍 서성한 낮과 갈래 공부 그만하고싶어
-
ㄲㅐ달앗다 0 0
반전술시4
-
이거 왤케 야하지 0 0
엉덩이피스톤운동하고 아헤가오에 땀눈물 흘리고 입에서 뜨거운공기 나오는데...
-
지금부터 반야 상태에 돌입해서 0 0
시간 신경 안쓰고 공부 시작해야겠음 이 어리석은 중생이 매일같이 번뇌에 빠져 주말만...
-
스다밤이 금지어였던시절 3 0
-
포기하지 않는 마음 2 0
꺾이지 않는 마음 가져야지
-
어이어이 2 0
죽고싶은거냐구
-
순대 소신발언 20 1
순대엔 막장이다.
-
여름감기 3 0
오늘공부ㄹㅇ못함
-
오느르저녁 4 0
꽁치김치찜 할머니의 손맛이 그리워지는 밤이구나 나중에 레시피 물어봐야겠다
-
증바하실 6 0
친추하셈
-
수능끝나고 성형이나 할까 6 1
걍 별로 내얼굴에 솔까 만족 못함 나도 걍 누가 봐도 1초만에 예쁘다고 할법한...
-
근데님들 1 0
제일 좋아하는 음싣이 뭐임
-
고대 캠투할 오르비언 모집함 4 0
뻥임 근데 오면 해줌
-
나똑똑해 15 0
질뭍해봐 지1 사문 환영
-
그나저나 다들 ㅋㅋㅋ 길게 쓰는거 밴인 거 기억 못하려나 9 0
세대교체 됐나 또 뭐 있었지 김은양이랑 음 수만휘? 뭐엿더라
-
만들고두달만에깨달앗는데 0 0
https://orbi.kr/00078181185/ 이거433점이빠져있었음
-
생윤 기시감 1 0
잘생긴 개념완성 끝났는데 잘노는 기출하고 현자의돌 기시감 병행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먼저 알아봐주고 와서 오랜만이다라고 인사했는데 너무 갑작스러워서 암말도 안하고...
-
에피따고싶은2U 1 0
에피모임 가입하고싶삼으흐흐흐
-
진짜 개쳐어렵네...
-
이 분이 대통령이였다면 0 0
적어도 입시는 개판 아니겠지...
-
터지능갓 9 1
열역학제2법칙을지켜라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4 1
내일도 화이팅
-
대학교 가면 3 0
내 고민들이 다는 아니어도 가장 큰 친구문제들이 해결되면 좋겟다
-
국스퍼거 수학 훈수 좀 ㅠㅠㅠ 5 0
국영탐은 다 1인데 수학만 4에요ㅠㅠㅠ 뭐가 문제일까요 김기현 아이디어 확통은 완강...
-
연태고량주에 맥주 말아서 2 0
양꼬치 한입먹고 연맥 한 잔 때리면 키야ㅑㅑㅑ
-
실시간 과방 ㄹㅈㄷ 7 1
과방 자주 안 가서 다행이다 ㅠㅠ
-
국+수 에피따려면 둘다 백분위 대략 얼마여야하지 5 0
99.중?초?
-
3반수 0 0
독서실에서 혼자 하는거 많이 오바라고보시나요? 작년에는 시대재종 정규로 쭉 다녔어요...
-
40 300 가즈아
-
투바투 1 0
잘생김
-
안녕 5 1
놀아줘
-
백건아 동아시아사 자연특 있으신분있나요 제발ㅜㅜ 4 0
사고싶어요 ㅜㅜ가격제시해주세요ㅜㅜㅜ부탁드립니다ㅜㅜ
-
샤갈ㄹ 14 2
의마라으을에내ㅣㄹ어눈눈ㄴㅍ퓨ㅠㅠ
-
예측시장 정배는 멕시코 (거의 2배) 이긴 한데 한국 잘해주면 좋겠네요 출처 >>>...
-
근데 241122 찍맞 가능할까 10 0
진짜 궁금데스 누군가는 했겠지
-
으 배불러 6 4
저녁 너무 많이 먹었어
-
공부하자 8일차! 3 0
딱 2시간만 달리겠습니다!
-
저녁...먹어야지... 7 1
메뉴는밥에닭가슴살임..
-
수도권 전철 노선도 흑백으로 바꾸고 싹 표시해보니까 생각보다 얼마 안타봤음 지하철...
-
조정식 인스타 근황. 0 1
ㄷㄷ
-
확통이 너무 개좆같아요 6 0
목졸라 죽이고 싶어요
-
수2 자작 3 0
-
저뭠먹 9 1
라멩
-
확통이 그렇게 쉬운가...? 1 0
미적과 난이도 차이는 해봣자 11배~12배..
-
진짜 존나 5 0
외롭고 우울하네
-
돈을 많이 벌어봐야 일반인의 11배~12배..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