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못하는 문디컬 5덮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38975
국어 96 (언매 독서 2점씩 의문사)
다맞았다고 생각은 했는데. 이상한데서 처 나가신듯?
(어조는 수학때매 그렇습니다)
근데 풀면서 어렵다는 느낌이 들었음 진짜
경제지문이랑 아 그 수필이랑 현대 소설
ㄹㅇ 뭔소린지 1도모르겟음
그나마 문학은 지문은 괴랄한데 문제는 쉬워서
아마 그냥 대충 무시까고 푼사람들이 더 잘나왔을듯
수학 확통 72
하..시ㅂ
11141521222830
아니뭐 공통 저렇게되는건 11번이 좀 의외인거말고
1415는 못풀어서
하 수학 늘기는 하는거ㄴ가요 저 진짜
그래도 요즘 실모 싹다 80점대나왓는데
수학이 점수 오락가락이 너무 심한거같아요
원래 이래요?
올해 내내 수학만햇는데
확통의 신이라고생각햇늗데
믿었덤 확통에서 발등 찍혀서
30번에 확률구하는건데
ㅈㄴ당당하게 경우의수 딱 써놧더라
정신 나간듯?
영어 93
난이도는 모르겟음
시간은 개많이 남았는데
20분째 쳐다봐도 몇문제는 잘 모르겟더라
한지 50
몇문제는 왜낸건지 모르겟음
뭘물어보고 싶은건지 잘 모르겟음
사문 48
12번 개에바
근데 이거 시간안에 풀기 너무빡세긴한듯??
뭐 근데 사설탐구는 변별해야하니까 쩔수죠
6평만 잘보면좋겠다 진짜...
수학 어카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남자들 0 0
보통 찐친은 고딩친구들인가?
-
지금 5등급이고 듣기 다맞이면 62점 정도로 4인데 목표 3이면 이영수 들으면 ㄱㅊ을까용???
-
잠시운동좀하고 0 0
공부다시해야지
-
국어 강기분만 다 들었는데 6모 68점 맞고 5등급인거 같은데 걍 새로 해야하는데...
-
나는 원서를 쓸때도 0 1
일부러 반수하기 쉬울만한 곳을 씀
-
라스트 댄스 참여 인원 늘리기
-
수학 88점 1 0
공1 미적2틀인데 백분위 97되나요???ㅠㅠ
-
인간은 1 1
죽기 위해 태어나는 고임
-
이해원 작년거랑 많이 다름? 0 0
집에 안푼 작년거 발견햇는데 ㄱㄱ할까요
-
맞팔해요 1 0
잘부탁드러오
-
6모이후 스불 0 0
이번 6모 기하2등급이고 겨울부터 프메랑 기출계속 해왔습니다 안정적 1등급 원하는데...
-
뒷북 6모 22번 풀이공유 0 0
확통몰라잉
-
영어 1이 개 빡센게 아니라 5 0
Whssk 빡센데 ㅋㅋㅋ 90을 도대체 어케넘기는거임
-
오늘따라 왤케 전투력이 뿜뿜하지 10 2
집가서 동생 괴롭혀야게따
-
올공 가신분들응원합니다 0 0
화이팅
-
순공 더더끌어올려야지 4 0
수면패턴만 어케하면 진짜 괜찮을거같은데 그래도 하루 10시간씩은 해야 어디라도 갈텐데
-
국어 질문 0 0
시간 단축 어케함?
-
실시간 원장님 게이썰 듣는 중 16 1
아니 왜 다섯 명이나 겪으신 건데요..
-
화작런했는데 2틀함 아까 풀어보니까 언매는 ㄹㅇ다맞던데 저같이 표점관계없이 다...
-
노벤데 연대이상 노리면 학원 필수인가요? 아니면 대성 있는데 인강으로만 해결 가능할까요
-
이번 6모 영어 순서같은 건 3 0
36번 37번처럼 명시적인 지시사접속사같은게 없으면 글의 논리적 흐름으로 푸는수밖에...
-
영어29번은 6 0
To v / ing That / which / what 이건만 찍어도 정답률...
-
오르비언들 특 3 3
다들 이번 수능에서 목표한 성적을 쟁취할 것임.
-
나는 29번을 틀려본적이 없고 1 0
20번을 항상 틀림 Fvck 하
-
공통 준킬메타 전 괜찮은 이유 1 0
2311: 공통만점 2409: 공통만점 2411: 22틀 2506: 공통만점...
-
학생이 오늘 선생님 눈 왤케 0 2
부었냐고.. 했는데.. 원래 그래.. 그냥 눈이 작은 거야..
-
난 영어 0 0
26틀인데… ㅋㅋㅋ
-
영어를 틀려도 붕신같이 틀렷네 2 2
문법은 공부해본 적이 없어서 그렇다 치는데2점세개틀은 짜침뇨이..
-
작년 부터 큰 인형하나 장만함 0 1
때리기 좋은거 내가 이 인형 덕분에 멘탈이 좋아짐
-
12번
-
국어 독서 유대종 마더텅 1 0
1.독서 인셉션 듣고 마더텅 넘어가도 되나요? 2.독서 기출, 수특, 수완중 뭐를...
-
연의 무물 1 0
물어보세요. 앙
-
쌩삼수생 수능 포기하게 됐는데 2 1
집안사정이 안좋아져서 돈벌어야해서 수능준비포기하고 대충친다음에 진학할거같은데 너무...
-
?
-
나 영어 20번 틀임 4 0
19번 틀린 사람 놀릴 처지가 아님 미쳐버려 3모도 6모도 20번틀림
-
난 뭐 한게 없는데
-
나 2학년 되려면 7 2
한 2년 남은 듯
-
삼칠사이코패스일지도모름 10 2
무려 영어 19번을 틀림 ㄷㄷㄷㄷ
-
2028이 통사 통과 맞죠? 4 1
?
-
수능날에 엿이나 먹어라! 1 0
하고 엿 주는게 신기한 풍습아님? ㄹㅈㄷ 풍습
-
의외로 카의 출신인 가수 1 1
-
ㅋㅋㅋㅋㅋㅋㅋ
-
롤하고싶다 2 1
하
-
ㅗ 2 0
이게 왜 "엿"인걸까 왜 엿 먹어라가 욕인걸까
-
일루와바 20 2
꿇어.
-
조금만 3 2
더 기다려
-
환율 1557도 찍었는데 0 2
39990가자 배칠수 환율 ㅋㅋㅋㅋㅋㅋ
-
공통 준킬비킬 난이도의 기준이 2509를 기점으로 좀 바뀐듯 2 1
그전까진 체급 무거운건 당연한거고 230913 240612 250612마냥...
ㄹㅇ
어떤부분에 공감을 표시하신

6평만잘보면좋겟다진짜수학어카지
요
03년생이시네 ㄷㄷ 저도 03인데 ㅎㅇㅌ해요
21 22(계산) 28 30틀 인데 28 30 ㄹㅇ 뭐지 싶었음요 너무 어려운..
그냥 내일 분석은 열심히하되 6평은 잘보겟지하고 넘기려고요 저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