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OH7l [1453270] · MS 2026 · 쪽지

2026-05-19 18:15:16
조회수 541

시발 차라리 아이큐 높고 공부에 관심 없엇으면 좋앗겟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32142

아이큐 낮아서 아무리 공부를 해도 안 오르는 듯. 그, 반마다 열심히는 하는데 성적은 맨 끝자락인 담요단여학생 있잖음. 지능문제있는 애. 그게 바로 나인 것 같음. 내가 이제서야 메타인지가 된 거임.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