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워니! [1458790] · MS 2026 · 쪽지

2026-05-18 09:09:37
조회수 371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25890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OKASHII · 1117113 · 05/18 11:28 · MS 2021

    넹 에너지 드링크가 아무리 제로당 젤로칼로리라도 커피가 좀 더 ㄱㅊ죠 물론 둘 다 안좋은 건데
    양자택일을 하라하면 아아가 그나마 무난하죠

  • OKASHII · 1117113 · 05/18 11:28 · MS 2021

    마치 제로콜라랑 콜라의 차이랄까요 둘 다 나쁜데 제로가 훨 더 낮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