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2배 매운맛' 삼전닉스, 27일 나온다…어떤 것 고를까

2026-05-14 19:55:33  원문 2026-05-14 18:45  조회수 940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402574

onews-image

앞으로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주가 상승과 하락에 2배로 배팅할 수 있게 된다. 오는 27일 관련 상장지수펀드(ETF)들이 일제히 상장될 예정이다.

14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오는 27일 상장 예정인 자산운용사의 단일종목 레버리지·인버스 ETF가 효력 발생을 위한 공시가 완료됐다.

출시되는 상품은 총 16개로, 인버스 ETF도 2개 포함됐다.

이번에 상장되는 레버리지 ETF는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주가 상승시 수익률을 두 배로 가져가는 구조다.

예를 들어 삼성전자가 2% 올랐다면, 삼성전자 레버리지 ETF는 4% ...

전체 기사 보기

해당 뉴스 기사는 우물가의청새치(1100411) 님의 요청으로 수집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