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99443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두 번 다시 넌 나를 찾지 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1 0
나로 인해 아파할 테니까아ㅏㅏㅏㅏㅏㅏㅏㅏ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손에피가묻어있다 5 1
크큭
-
내애 사랑 그대애애 4 0
내 곁에 잇어줘.. 이 세상 하나뿐이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ㄴ 오직...
-
갑자기 불안하네 4 2
16주차 월요일에 기말고사가 있는데 문제는 16주차 월요일이 오늘과 다음주 월요일...
-
건동홍 공대면 5 1
동대 갈게
-
친구 재밌는 썰 있음 9 3
고대 모과인데 냥대 반수랑 에리카 반수 있어서 둘이 짱친 먹었다함
-
강대 너무 사랑스러움 8 3
서강대 나의 로망
-
내일 건대 갈까 17 0
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
-
21일차 4 1
국어 언매 음운 (내신대비) 주간지-언매 수특 선별 수학1 수학과외 방문 좀 많이 놀았군요
-
밤되니까 우울한데 4 0
우울해서 잠이 안옴 악순환임
-
증오한다 서울대 3 0
죽여버리겟어
-
맞팔했다가 혼자 팔취하는거 12 6
개짜치면 개추 ㅋㅋ
-
일생일대의 고민임 6 2
성대 공대랑 냥대 공대 둘다 갈수있으면 어딜 가야할까
-
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 4 0
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
-
당시 탈릅 이유 1 0
ㅅㅂ 너네 같아도 투데이 1000 넘으면 안 무섭겠니
-
누가 팔취했었는지 알아버림 4 1
근데 이번에도 저렙이라 그냥 가만히 있는 중
-
난 아직 어리잖아.. 한 번 정도 봐줄 수 잇는거잖아
-
날좋아하는사람이 4 1
한명이라도있으면좋겠다
-
관악 포항 대전 2 1
아마 여기 내 꿈이 있음
-
으에헤헤헤헤헤 똥 0 1
똥! 재밌다 ㅎ
-
다시 ㅇㅈ 8 0
이정도면 존잘?
-
자러갈께요 2 0
ㅂㅂ
-
독일은못참긴해
-
아무도 내 말을 안믿는거지? 0 0
조아 오케 알겟어 니들 맘대로 해 그래 나 삐졋어 걍
-
자작시 2일차)우는 참회록 2 1
저는 매일 해가 침대 하에 숨어있을때마다 한줄의 참회록을 적어나갔습니다. 거울 속의...
-
무물보 8 0
하겠드
-
설대 오면 진짜 술 사줌 9 3
죽을 때까지 마시는 법 알려드림
-
더프 외부생 0 0
보통 학원에서 더프 외부생 언제쯤 받나요.. 7-11월 보통 다 받나요? 참고로 본인 대전권 입니다
-
관악은내게뭐였을까 14 3
떠나더라도 평생 못 잊을 듯
-
난 고양잇과에 더 가까움 4 0
인간보다는 말이지.
-
누구 재릅인지 알겟다 9 0
이번만 봐주겟음
-
인증 막차 6 0
끝
-
왜갑자기 리젠죽음 1 0
-
ㅇㅈ 6 0
이정도면 상위 몇프로?
-
쫑느현강으로 4 0
확백달성하다
-
칼럼) 칼럼을 쓰는 법 3 1
칼럼) 칼럼을 쓰는 법을 쓰는 법 칼럼) 칼럼을 쓰는 법을 쓰는 법을 쓰는 법
-
공부시작 2 0
정파라서 일요일마다 새벽까지 공부하고 다음날 학교가서 4교시까지 쳐자는데 이거 정배맞냐??
-
음악수행 4 0
나한태는정말하나도아무짝에도쓸모없는과목인데조별평가안할수도없고정말귀찮다이런조별수행평가는왜하는걸까
-
나 수100 가능한건가 6 0
너무 늙엇어 과탐도 힘들어 진짜
-
나 팔취좀해줘 2 0
30되면 나 킬마이셀프할거야
-
미사카미코토공주법으로 8 1
9모적백쟁취하자
-
아리랑 들어야겟다 6 0
아리랑 좋지
-
강은양 Y시즌 합류?? 0 0
6모 97이고 모고는 하방 높2 -낮1은 뜨는데 상방이 잘 안뚫려서 강은양쌤...
-
여기 퇴물겜하는 유저들은 있을까 16 2
예를 틀어 테트리스라던가
-
오르비를 내가 얼마나 길게 햇는데 12 2
아직도 은테도 한참 남음 이렇게 옯아싸일 수가 잇나 사람이
-
무휴학 반수 조언 부탁드려요 1 0
작수 언매 미적 영어 사문 생명 43353 무휴학 반수해서 32223 으로...
-
롤 하실 분 6 0
(1/2)
-
(재업) 이야이야 아이시쿠 시니타쿠낫테 코지토라 후라후라 얏텐논? 3 1
OK? 가 나왔을 때가 어제같은데 벌써 3년이 지났고 나는 3살 더 쳐먹었는데...
-
ddr 1 0
쪼아요
25가쉬운거아님?
쉽다 쳐도 96 100이면 백분위 99 100인데요?
실수 몇개면 백분위 표점 슉슉되는 시험
왜 88단이 된거졍
21 22 30이 어려워서
그건 인정이지
2611은 진짜 실력에 따라 난이도 판별이 달라질거같음
수의대 논술 뚫은 부엉햄도 25 96점 26 88점임 ㄹㅇ
확통 19 22 23 28 30을 틀려버렸네 ㅋㅋ
서울대생한테 수학은 이겼다…..
올해는 미적으로 갈게요;;;
근데 나는 미적이 25가 더 어려워서 계산량도 그렇고
25가 더 어려웠음
25가 근데 ㄹㅇ 좀 저평가 당하긴해요
미적 어려운데
그래도 25 30번을 뚫을 실력을 지녔다면 100 -> 88은 21 22 30을 다 틀렸다기보단 걍 실수가 맞는 듯요.
22는 그렇다 쳐도 21 30은 그전까지 계속 공부하던 입장에선 충분히 할만한 문제들인지라.
그게 저였죠 음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