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강사 권문수 G.O.A.T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97066



나는 고등학고 올라오면서 국어학원을 다니게 되었고, 그렇게 처음으로 국어공부를 했다. 권문수 선생님과 함께 공부하며 1학년동안 1등급을 달성했다.
내가 권문수 국어학원을 다니며 얻은 성적은 1학년 2학기 기말 국어 100점, 2학년 3월 모의고사 국어 100점, 2학년 1학기 중간고사 문학 100점이다.
당신도 할 수 있다. 권문수 선생님을 성실히 따라온다면 국어 모의고사와 내신 모두 1등급을 달성할 수 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세월이 참 빠르구나..
-
박씨는 왜 다 밀양이냐 0 0
춘천 박씨인데 친척 빼고 춘천 박씨인 사람 고등학교 영어쌤 말고 본적 없음......
-
오르비언 갤러리 박제 6 0
-
옯뉴비시절 0 0
바로 지금이에요
-
나 정도면 1 0
옯뉴비지
-
입벌리고미스트뿌림 2 0
바본가
-
ㅇㅇ
-
친구들한테 닮은거 들어본게 10 0
하프물범, 토끼, 여우, 고양이, 새끼고양이 이걸 죄다들어봄 그리고 사람은 단한명도 없었음
-
아 떡밥 터트릴까 맒가 2 2
근데 너네 자야되잖아 잘자 그냥
-
프사 이쁜거 가져와보셈 15 1
내 옯이미지에 맞게
-
님들 저 여자인거 앎? 3 0
나도 어제알앗음
-
너가 나를 뽈 때 표정과 네 눈빛 걸음걸이가 날 미치게 해
-
난 이 단어가 왤케 좋지 5 0
기요미라는 단어가 너무 좋음 어감이 좋아서
-
피부관리는 어케 해야함 5 0
약바르고 맨날 클랜징해도 뭐가 남 금연이답인가
-
오르비에서 미소녀만나기 으흐흐
-
3시까지만 쉬어야지.. 1 0
머리아파
-
내가 버티는 법..!! 9 1
헤,,,
-
빨리 염색하고 싶음 0 0
흑발로 지금 머리 약간 갈색빛 도는데 별로 맘에 안 듦 ㅇ 난 흑발이 좋은데
-
여성분들 오라고햇는데 0 1
스모선수가 만선이네
-
벌써 D-157이라니 1 0
믿기지 않는다 정말…
-
2025년 1월에 오르비 시작할때 나머진 다 옛날사진이라 지금이랑 많이 다름
-
염색햇어요 2 0
애쉬브라운
-
(밸런스게임2탄) 130을 수능 백분위와 외모 백분위에 나눌 수 있다면? 10 1
전 외모 100 수능 30하고 저를 키워주실 누님을 찾겠습니다
-
ㅇㅈ 아카이브 이런거 만들고 수집하고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을 하니 좀 무섭네
-
신기하네 4 3
장발 머리카락만 ㅇㅈ vs 머리 자른 이후 하관 빼고 보여줌 이렇게 두개 인증하면...
-
롤 의외로 잘 모르는 사실 11 0
멜이 얼굴이 상당히 이쁨 얼굴로는 기본 일러중에 2등정도임 걍 공을 들여서...
-
ㅇㅈ 7 2
저예요
-
베라는 역시 민초 2 0
민초가 개꿀이다 진짜
-
여성분들 주목 8 0
키/몸무게/나이/연애횟수/닮은 연예인/하이닉스 평단 적고 가시면 됩니다
-
여붕이인증관심없으면개추 4 7
으흐흐남붕아
-
생각해보니까 학교에 말할 사람이 없어서 딱히 상관 없을 거 같네요
-
정공법이지름길이다 10 0
-
눈ㅇㅈ 5 1
이거이렇개하면되나요...?
-
이쁜 애들 말고 인증하지마 7 0
관심 없어
-
아니 시벙방 왜 다 낚시냐 4 3
처음 들어간거 낚시인거 알고 아 다른거 먼저 볼걸 이러고 있었는데 다른거도 낙시고...
-
금연성공함 2 0
-
삶은 달걀입니다 4 0
Life is boiled egg by 헤르만 헤세
-
ㅇㅈ 0 1
-
ㅇㅈ 1 1
-
GPT 얼평피셜 8.8/10 1 0
나름 후한 것 같기도 하고 좋네요 ㅎ
-
메타 어지럽네 6 0
무호흡흡연타임인가
-
나도 ㅇㅈ 9 1
-
사실 뻥이야
-
나랑 놀고 싶으면 2 0
마실 거 가져와 기분 좋은걸로
-
근데진짜 상위 1%대 존잘남들은 애매한훈남하고 살아가는게존나다름 8 2
ㄹㅇ 시발
-
샤이하게 눈인?증 10 2
(펑)
-
사실 말이죠 6 1
전 교사에요! (막둥이 수학담당교사…ㅠ) 600 나누기 3을 1800이라 하는…...
-
큐브하셈 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내가 고를수 있음 ㅋㅋ
-
밸런스게임 11 0
*백분위 외모 99 수능 100 vs 외모 100 수능 90 당신의 선택은?
-
아니 인증글이 왜 메인을가 11 0
ㅋㅋㅋㅋㅋㅋㅋ

대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