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7 5월 모의고사 화학 II 해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96703
2027 5월모의고사 해설.pdf
안녕하세요. Another class 화학 II 저자 이병진입니다.
이번 5월 모의고사는 전반적으로 평이하게 출제되었습니다. 특별히 어려운 문항은 없어 해설도 간단하고 특별히 총평을 남길만한 내용도 없긴 한데, 일부 개념에 대해 연습 예제 정도의 문항들이 있어 진하게 표시된 문항들 정도 간단하게 복습하시면 좋겠습니다.
가능하면 6월, 7월까지는 모의고사 끝나고 최대한 빨리 해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올해가 투과목 마지막 해다 보니 혼란스러운 점도 많고 그러실 텐데
작년만큼 많은 학생들이 몰리는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평년 수준의 학생분들이 응시하는 것으로 보이고 언제나 그랬듯 쉬운 길은 아닐 것 같습니다.
표본의 이야기보다 중요한 건 언제나 그렇듯 본인의 점수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충분히 잘 고려하신 뒤에는 흔들리지 말고 잘 나아가시면 좋겠습니다.
올해는 여러 사정으로 카카오톡 질문은 답이 많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종종 게시글 남길 때 댓글이나 쪽지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화학 II에 대한 것 외에도 뭐 입시나 진로나 등등 자유롭게 물어보셔도 좋습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응원하겠습니다.
#화2 #화학2 #화학II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토종순대, 간 허파 이런거 절대 안 먹고 무조건 찰순대만 먹습니다.. 순대국밥도...
-
내가 만든 쿠키~ 3 1
너를 위해 구웠지
-
오늘은 운동 안 해야지 0 0
힘들어
-
죽고싶다 0 0
독서실에서 잠깐 졸았는데 몽정 쳐하네 전립선염 생겨서 병원에서 시킨대로 이제...
-
보기만 해도 3 1
기분 좋아하는 사람이 있음 힐링돼
-
10시에 증바람 해야지 3 0
증즐가
-
[자막뉴스] 선관위 '호화' 해외 출장 세금 '펑펑'..보고서 표절률은 '78%' "블로그 참고" 2 0
투표용지 부족 사태로 논란의 중심에 선 선거관리위원회가 해외 출장을 다녀와 '부실...
-
덴노헤이카!!! 8 1
바카야로!!!
-
이런 생각 해봄? 0 0
메디컬 계열 공부에 암기력이 가장 중요하다면 메디컬 입시는 추론 능력, 사고력이...
-
사탐 고수분들 도와주세요 3 0
생윤 사문인데 6모 40 35 나왔습니다... 마더텅 이제 다했습니다.. 수특도...
-
공대에서 학점 잘 받고 스펙 쌓는 일종의 경쟁을 수험생활에 이어 또 해야되는게 너무...
-
문학 강의 추천좀요ㅠㅠ 1 0
6모 문학2점 독서5점 깎였는데 독서 2문제도 솔직히 맞출만 했는데 문학때매 시간...
-
그날 하루만은 명예황국신민이 될거임 기미가요도 열창하면서 눈물한방물 흘려줄거임...
-
요즘 성형성공 릴스 보면 7 0
성형 하고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원랜 안그랬는데 생각보다 자연스럽게 잘생겨지는거 같아서
-
밸런스게임 4 1
한강에 빠진 100억 vs 한강에 빠진 삼칠당신은무어슬건질것인가.
-
나 과외해주실분 25 0
예뻐야됨
-
아부 잘 떠는 사람 24 2
5만덕
-
예쁜애들 부러움 8 0
걍 모든 사람들한테 예쁘다는 소리 듣고싶고 사람들이 다 우호적이면 좋겟음 내...
-
5섶 수학 안풀어봤는데 1 0
지금함풀어볼까
-
나왔으면 하는 수학 22번 주제 11 0
댓글에 적어보셈
-
옵뿡이들 내가 혈당떨어진거 알지? 13 2
야식 먹자
-
11수능 현장응시 한 옵븡이 0 0
그건바로 이햐원
-
선착 1인 1000덕 5 1
단 신라면과 너구리 중 더 맛있는거를 댓에 적어야함 당연히 봉지라면기준
-
왜 있음?
-
돌이켜 보면 0 0
고등학교때 이상한 선생들이 많았던 것 같음 ㅇㅅㅇ 정시로 대학가라면 자기 내신보다...
-
에휴다노
-
죄송해요ㅠㅠ 2 1
꺼질4ㅔ요ㅠㅠㅠㅠㅠ
-
ㅈㄴ어려운 국어 지나서 앰뒤계산파티 수학 지나고 역대급 영어 ㅋㅋㅋㅋㅋ 2411...
-
근데 ㄹㅇ 이건 어케된거냐 6 2
정작 여기에 광산 없음 ㅋㅋㅋㅋ
-
인간의 욕심은 끝도 없구나 2 0
의대만 가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오니까 더 높이 가고 싶고 생활은 더 피폐해지고
-
제가꺼지길바라면 개츄 5 5
안꺼지4ㅣㄹ바라면 쫏찌
-
나 탈모인가 2 0
이빨에 털이 안나
-
대딩들 방학에 뭐해 3 0
뭐해
-
아이 2 1
5?-?₩(! 스크림 머글까,????!?
-
타자는 선구안이 좋아야해 1 0
그래야 좋은 타자
-
"자소서·토익 안 봐요"…AI가 채용 판도 바꿨다 3 1
취업준비생 하영우 씨(26)는 최근 성적표 유효기간이 만료된 토익 시험에 다시...
-
조언좀요 ㅠㅠ 4 0
안녕하세요. 월요일에 자퇴서를 내러 갈 예정인 고1 학생입니다. 원래는 자퇴를 거의...
-
제 내신으로 수의대나 약대 교과 써봐도 되나요? 2 1
전체 교과 2.1인데, 충남대식으로 돌려보니까 1.375가 나와요. 지역인재도...
-
수능 끝나고 4 0
다들 뭐하실 거 일단 1일 1주
-
서성한 재학생 중에서 5 0
학력 컴플렉스 느끼는 사람 비율이 얼마나 될까
-
주치의제가 시행되면 환자 입장에서 받는 불이익이 있을까요? 0 1
전문가 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
집가고싶어 0 0
근데 가면 셤공부해야해
-
이번 슈능으 15번운 뭘까요?
-
기하서 교수라는 사람이 있음 10 0
강의가 아주 매우 악명이 높음
-
이감모의고사를 사려면 0 0
대성마이맥에 있는 2027이감연간시그니처패키지를 구매하면 되는거죠???
-
연고대 가고싶긴한데 6 0
6모성적으로 걍 서성한 낮과 갈래 공부 그만하고싶어
-
ㄲㅐ달앗다 0 0
반전술시4
-
이거 왤케 야하지 2 2
엉덩이피스톤운동하고 아헤가오에 땀눈물 흘리고 입에서 뜨거운공기 나오는데...
-
지금부터 반야 상태에 돌입해서 0 1
시간 신경 안쓰고 공부 시작해야겠음 이 어리석은 중생이 매일같이 번뇌에 빠져 주말만...
-
스다밤이 금지어였던시절 4 0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