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95286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수 에피따려면 둘다 백분위 대략 얼마여야하지 0 0
99.중?초?
-
3반수 0 0
독서실에서 혼자 하는거 많이 오바라고보시나요? 작년에는 시대재종 정규로 쭉 다녔어요...
-
숏컷 왜 빡세냐 0 0
ㅜㅜ
-
40 300 가즈아
-
투바투 1 0
잘생김
-
안녕 5 1
놀아줘
-
백건아 동아시아사 자연특 있으신분있나요 제발ㅜㅜ 3 0
사고싶어요 ㅜㅜ가격제시해주세요ㅜㅜㅜ부탁드립니다ㅜㅜ
-
조정식 징계 줄 때 징계 위원이었던 교수님이랑 밥 먹었는데 7 9
매우 분노하시더라 물론 조정식은 주도자는 아니고 2짱 같은 느낌이었다고 함 참고로...
-
샤갈ㄹ 13 2
의마라으을에내ㅣㄹ어눈눈ㄴㅍ퓨ㅠㅠ
-
예측시장 정배는 멕시코 (거의 2배) 이긴 한데 한국 잘해주면 좋겠네요 출처 >>>...
-
근데 241122 찍맞 가능할까 10 0
진짜 궁금데스 누군가는 했겠지
-
으 배불러 5 4
저녁 너무 많이 먹었어
-
공부하자 8일차! 2 0
딱 2시간만 달리겠습니다!
-
저녁...먹어야지... 6 1
메뉴는밥에닭가슴살임..
-
수도권 전철 노선도 흑백으로 바꾸고 싹 표시해보니까 생각보다 얼마 안타봤음 지하철...
-
조정식 인스타 근황. 0 1
ㄷㄷ
-
확통이 너무 개좆같아요 5 0
목졸라 죽이고 싶어요
-
수2 자작 3 0
-
저뭠먹 9 1
라멩
-
확통이 그렇게 쉬운가...? 1 0
미적과 난이도 차이는 해봣자 11배~12배..
-
본인이 고려대 27학번이 될 거 같은 치타는 개추 ㅋㅋ 4 0
다들 공부 잘 하고 계신가요?
-
진짜 존나 5 0
외롭고 우울하네
-
돈을 많이 벌어봐야 일반인의 11배~12배..
-
이상형 5 0
바나나 똥이 최고임.
-
믛 3 1
운부하기싫어
-
어쩌라고 5 0
어쩌라고
-
오늘 저녁 메뉴는 꽁치김치찜 2 1
근데 국물이 많아서 아마 김치찌개와 찜의 경계가 될 예정
-
대치동에 주말에 모의고사 볼 수 있는 단과 있나요? 1 0
제가 주중에는 시간이 안되고 주말만 시간이 되어서요 더프리미엄이든 어떤거든 과목...
-
담닉 정함 9 0
여중생
-
프로젝트 헤일메리 읽는중 8 0
와이거너무재밋음진자 다읽으면영화도봐야겟다
-
안대겟다 8 1
올뿌이 수배내려부천 솜주먹 삼치리가 찾아간댜.
-
3일동안,, 7 0
전 뭐하고 있는 걸까요…ㅠㅠ
-
게임에서 남자를 만나지 마세요 2 1
보는 사람 있나 좀 듣보웹툰이라 없을것같은데요즘내최애임
-
아 3 1
원츄코루가키코에나이
-
내 유일한 여사친이 디씨충이였는데 10 1
고닉에다가 맨날 노래방 가서 응디시티 부르고
-
차돌박이 된장찌개 먹고싶다 7 1
-
침대-담타-침대-담타-침대-담타-책상-담타-책상-밥-담타-침대 이렇고사는중이라옹
-
나 자신은 오ㅑ 팔로우할수 업을까 12 1
내 글좀 제때 보고싶은데 알림 설정 안되나
-
틀딱이라 그런가
-
나 같은 케이스 있음? 15 3
난 딱히 재밌는 분야가 없고 공부 과정도 힘들다고 느끼지만 공부를 해가면서 내용이...
-
디씨 일베 하는 애들 특 18 6
고등학교까지 = ㅈㄴ 유쾌하고 털털한 포지션 대학에서 = 엄
-
이상한거만 연구하는 사람 7 1
이상한걸 좋아하는 사람 이상한거만 잘하는 사람
-
넹.
-
서울<~ 생각보다 큰듯 2 1
갱기도 까지 갈라면 1시간 넘게 지하철을 타야된다는거임...
-
당이 몸에 매우 안 좋은데
-
공부실어 3 2
실어 싫어 실다고 실어 안할래 안하고싶어 안하면안대나 제발 내가 일케 빌게 미안래 제발 제방 제발
-
오르비 뱃지 이름이 그래서… 원서철까지도 ㅇㅇ…. 얼마나 오르비에 절여져 있었던거지
-
요즘 메론 맛있음 7 1
당도 좋음
-
현직 금융권 트레이더 질문 받습니다. 12 0
여기 문과 분들이 나중에 cpa나 로스쿨 많이 생각하던데 금융권도 정말 매력적인...
-
냐아아아아아옹 9 2
그르르르르르르릉
본인이 입학처라면 어떻게 볼거 같아요?
저도 아는데 하… 410언저리 맞아도 cc로는 뚫기 빡세지 않나요
그냥 점수 존나 잘받는거 말고는 방법이 없습니다 서울대 생각했으면 저렇게 살질 말았어야
알겠습니다.. 현실적으로 미니멈 10점 까인다 생각하고 공부하는게 맞겠죠?
네 수능 성적이 지금 바꿀 수 있는 유일한 지표이니까요 투과목도 가져가시나요?
말을 해도 참,, ㅋㅋ
딱히 못할 말이라 생각되진 않습니다 2학년부터 내신 456에서 789를 불가피한 사유도 아니고 그냥 본인이 하기 싫어서 저렇게 만들고 출결도 난장판인데 그럼 희망만 주나요?
일단 수능 만점 받는생각으로 해보셈
이거 하향곡선에 특정학기 7 8 9 도배가 좀 걸림 원서접수하실때 cc라생각하셔야
실제로 학부대학 넣으실 정시성적뜨면 저라면 걍 하향할듯
4.3 자체는 bb나올만한데
그런데 설대 출석지각 정시에 안보지않아요? 보나?
안본다는 말이 지배적이기는하나 선생님께서 출결 언급하신부분이 있어서 영향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Cc설의 뚫은 케이스도 있는데 서울대 학부대학이라고 못할건 또 뭡니까 ㄱㄱ
ㅆㅂ 인생 ㅈ같이산거 업보라 생각하고 존나 공부나 하겠습니다 응원부탁드립니다
예 저도 서울대 CC각인데 같이 힘내봅시다
솔직하게 쉽지않아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