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단독] ‘삼전·SK하닉 레버리지 ETF’ 27일 출격한다…출시 일정 변경

2026-05-11 18:47:33  원문 2026-05-11 16:23  조회수 640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84359

onews-image

단일종목 레버리지·인버스 상장지수펀드(ETF) 상장일이 오는 27일로 확정됐다. 당초 시장에서는 22일 출시를 예상했으나, 정부의 핵심 자본시장 정책인 ‘국민성장펀드’ 출시와 일정이 겹치면서 투자 수요 분산을 막기 위해 월말로 변경됐다.

11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단일종목 레버리지·인버스 ETF는 오는 27일 출시될 예정이다.

업계에서는 오는 22일 국민성장펀드 출시 일정과 단일종목 레버리지 ETF 상장일이 겹치면서 일정 조정이 이뤄진 것으로 보고 있다. 정부가 추진하는 대형 자본시장 정책이 같은 날 시행될 경우 투자 수...

전체 기사 보기

해당 뉴스 기사는 우물가의청새치(1100411) 님의 요청으로 수집 되었습니다.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