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티 키스로직 들어보신분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60211
고1 3모부터 고3 10모까지 영어 쭉 1이었고
작수만 89점으로 2등급인 학생입니다
최근에 24~26 평가원 3개년치와 18~20 평가원 3개년치를 시험지 전체를 뽑아서 모의고사처럼 푸는 방식으로 복습했고 제가 인강영어를 들어본적이 없다보니
어렵거나 참신한 인강 있으면 한번 들어볼까 하다가
션티 키스로직이라는걸 발견했습니다
1. 이거 책이 대부분 기출로 구성되어 있나요?? 기출이 대부분 기억나서요
2. 얻어갈거 많은가요?
3. 인강에 나와있는 영어강좌 중 이거보다 어려운거 있나요? 아니면 사설실모 벅벅 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5급< 한의사 ?? 0 0
한의사= 3급공무원 대우 치과의사=차관급 대우 의사=장관급 대우
-
그나저나 다들 ㅋㅋㅋ 길게 쓰는거 밴인 거 기억 못하려나 1 0
세대교체 됐나 또 뭐 있었지 김은양이랑 음 수만휘? 뭐엿더라
-
만들고두달만에깨달앗는데 0 0
https://orbi.kr/00078181185/ 이거433점이빠져있었음
-
생윤 기시감 0 0
잘생긴 개념완성 끝났는데 잘노는 기출하고 현자의돌 기시감 병행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먼저 알아봐주고 와서 오랜만이다라고 인사했는데 너무 갑작스러워서 암말도 안하고...
-
나: 그 분 저번에 고대에 기부 하셨던데.. 옆의 다른 학생: 아 그래도 기부를...
-
에피따고싶은2U 0 0
에피모임 가입하고싶삼으흐흐흐
-
진짜 개쳐어렵네...
-
이 분이 대통령이였다면 0 0
적어도 입시는 개판 아니겠지...
-
터지능갓 9 1
열역학제2법칙을지켜라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2 0
내일도 화이팅
-
대학교 가면 3 0
내 고민들이 다는 아니어도 가장 큰 친구문제들이 해결되면 좋겟다
-
국스퍼거 수학 훈수 좀 ㅠㅠㅠ 5 0
국영탐은 다 1인데 수학만 4에요ㅠㅠㅠ 뭐가 문제일까요 김기현 아이디어 확통은 완강...
-
연태고량주에 맥주 말아서 1 0
양꼬치 한입먹고 연맥 한 잔 때리면 키야ㅑㅑㅑ
-
실시간 과방 ㄹㅈㄷ 6 1
과방 자주 안 가서 다행이다 ㅠㅠ
-
국+수 에피따려면 둘다 백분위 대략 얼마여야하지 5 0
99.중?초?
-
3반수 0 0
독서실에서 혼자 하는거 많이 오바라고보시나요? 작년에는 시대재종 정규로 쭉 다녔어요...
-
40 300 가즈아
-
투바투 1 0
잘생김
-
안녕 5 1
놀아줘
-
백건아 동아시아사 자연특 있으신분있나요 제발ㅜㅜ 4 0
사고싶어요 ㅜㅜ가격제시해주세요ㅜㅜㅜ부탁드립니다ㅜㅜ
-
샤갈ㄹ 14 2
의마라으을에내ㅣㄹ어눈눈ㄴㅍ퓨ㅠㅠ
-
예측시장 정배는 멕시코 (거의 2배) 이긴 한데 한국 잘해주면 좋겠네요 출처 >>>...
-
근데 241122 찍맞 가능할까 10 0
진짜 궁금데스 누군가는 했겠지
-
으 배불러 6 4
저녁 너무 많이 먹었어
-
공부하자 8일차! 2 0
딱 2시간만 달리겠습니다!
-
저녁...먹어야지... 7 1
메뉴는밥에닭가슴살임..
-
수도권 전철 노선도 흑백으로 바꾸고 싹 표시해보니까 생각보다 얼마 안타봤음 지하철...
-
조정식 인스타 근황. 0 1
ㄷㄷ
-
확통이 너무 개좆같아요 5 0
목졸라 죽이고 싶어요
-
수2 자작 3 0
-
저뭠먹 9 1
라멩
-
확통이 그렇게 쉬운가...? 1 0
미적과 난이도 차이는 해봣자 11배~12배..
-
진짜 존나 5 0
외롭고 우울하네
-
돈을 많이 벌어봐야 일반인의 11배~12배..
-
이상형 5 0
바나나 똥이 최고임.
-
믛 4 1
운부하기싫어
-
어쩌라고 5 0
어쩌라고
-
오늘 저녁 메뉴는 꽁치김치찜 2 1
근데 국물이 많아서 아마 김치찌개와 찜의 경계가 될 예정
-
대치동에 주말에 모의고사 볼 수 있는 단과 있나요? 1 0
제가 주중에는 시간이 안되고 주말만 시간이 되어서요 더프리미엄이든 어떤거든 과목...
-
담닉 정함 9 0
여중생
-
프로젝트 헤일메리 읽는중 8 0
와이거너무재밋음진자 다읽으면영화도봐야겟다
-
안대겟다 8 1
올뿌이 수배내려부천 솜주먹 삼치리가 찾아간댜.
-
3일동안,, 7 0
전 뭐하고 있는 걸까요…ㅠㅠ
-
게임에서 남자를 만나지 마세요 2 1
보는 사람 있나 좀 듣보웹툰이라 없을것같은데요즘내최애임
-
아 3 1
원츄코루가키코에나이
-
내 유일한 여사친이 디씨충이였는데 10 1
고닉에다가 맨날 노래방 가서 응디시티 부르고
-
차돌박이 된장찌개 먹고싶다 7 1
키스로직은 다 평가원 기출이에요
아 3월에 기출시험지 풀지말걸그랬나 후회되네 강의는 좋아보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