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갑자기 불안하네 1 0
16주차 월요일에 기말고사가 있는데 문제는 16주차 월요일이 오늘과 다음주 월요일...
-
건동홍 공대면 0 1
동대 갈게
-
친구 재밌는 썰 있음 10 3
고대 모과인데 냥대 반수랑 에리카 반수 있어서 둘이 짱친 먹었다함
-
강대 너무 사랑스러움 4 3
서강대 나의 로망
-
내일 건대 갈까 10 0
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건대
-
21일차 1 1
국어 언매 음운 (내신대비) 주간지-언매 수특 선별 수학1 수학과외 방문 좀 많이 놀았군요
-
밤되니까 우울한데 2 0
우울해서 잠이 안옴 악순환임
-
증오한다 서울대 3 0
죽여버리겟어
-
맞팔했다가 혼자 팔취하는거 11 4
개짜치면 개추 ㅋㅋ
-
일생일대의 고민임 6 2
성대 공대랑 냥대 공대 둘다 갈수있으면 어딜 가야할까
-
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 4 0
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잖아난아직어리...
-
당시 탈릅 이유 1 0
ㅅㅂ 너네 같아도 투데이 1000 넘으면 안 무섭겠니
-
누가 팔취했었는지 알아버림 4 1
근데 이번에도 저렙이라 그냥 가만히 있는 중
-
난 아직 어리잖아.. 한 번 정도 봐줄 수 잇는거잖아
-
날좋아하는사람이 4 1
한명이라도있으면좋겠다
-
관악 포항 대전 2 1
아마 여기 내 꿈이 있음
-
으에헤헤헤헤헤 똥 0 1
똥! 재밌다 ㅎ
-
다시 ㅇㅈ 8 0
이정도면 존잘?
-
자러갈께요 2 0
ㅂㅂ
-
독일은못참긴해
-
아무도 내 말을 안믿는거지? 0 0
조아 오케 알겟어 니들 맘대로 해 그래 나 삐졋어 걍
-
자작시 2일차)우는 참회록 2 1
저는 매일 해가 침대 하에 숨어있을때마다 한줄의 참회록을 적어나갔습니다. 거울 속의...
-
무물보 8 0
하겠드
-
설대 오면 진짜 술 사줌 9 3
죽을 때까지 마시는 법 알려드림
-
더프 외부생 0 0
보통 학원에서 더프 외부생 언제쯤 받나요.. 7-11월 보통 다 받나요? 참고로 본인 대전권 입니다
-
관악은내게뭐였을까 14 3
떠나더라도 평생 못 잊을 듯
-
난 고양잇과에 더 가까움 4 0
인간보다는 말이지.
-
누구 재릅인지 알겟다 9 0
이번만 봐주겟음
-
인증 막차 6 0
끝
-
왜갑자기 리젠죽음 1 0
-
ㅇㅈ 6 0
이정도면 상위 몇프로?
-
쫑느현강으로 4 0
확백달성하다
-
칼럼) 칼럼을 쓰는 법 3 1
칼럼) 칼럼을 쓰는 법을 쓰는 법 칼럼) 칼럼을 쓰는 법을 쓰는 법을 쓰는 법
-
공부시작 2 0
정파라서 일요일마다 새벽까지 공부하고 다음날 학교가서 4교시까지 쳐자는데 이거 정배맞냐??
-
음악수행 4 0
나한태는정말하나도아무짝에도쓸모없는과목인데조별평가안할수도없고정말귀찮다이런조별수행평가는왜하는걸까
-
나 수100 가능한건가 6 0
너무 늙엇어 과탐도 힘들어 진짜
-
나 팔취좀해줘 2 0
30되면 나 킬마이셀프할거야
-
미사카미코토공주법으로 8 1
9모적백쟁취하자
-
아리랑 들어야겟다 6 0
아리랑 좋지
-
강은양 Y시즌 합류?? 0 0
6모 97이고 모고는 하방 높2 -낮1은 뜨는데 상방이 잘 안뚫려서 강은양쌤...
-
여기 퇴물겜하는 유저들은 있을까 16 2
예를 틀어 테트리스라던가
-
오르비를 내가 얼마나 길게 햇는데 12 2
아직도 은테도 한참 남음 이렇게 옯아싸일 수가 잇나 사람이
-
무휴학 반수 조언 부탁드려요 1 0
작수 언매 미적 영어 사문 생명 43353 무휴학 반수해서 32223 으로...
-
롤 하실 분 6 0
(1/2)
-
(재업) 이야이야 아이시쿠 시니타쿠낫테 코지토라 후라후라 얏텐논? 3 1
OK? 가 나왔을 때가 어제같은데 벌써 3년이 지났고 나는 3살 더 쳐먹었는데...
-
ddr 1 0
쪼아요
-
노래 추천 해드림 3 0
근데 제목이 올리면 산화라 안해드림
-
날이 더워져서 그런가 잡생각이 많이 나네구체적으로 목표가 있으면 좀 덜 나려나최선을...
-
나를 먹여살릴 여자없냐고 0 0
내가 하라는거 다해줄게 돈만 벌어오면된다니까 그리고 예뻐야돼
-
오늘일본과네덜란드가붙어요 8 2
일본 폼 미치긴 햇던데 주전 너무 빠져서 힘들 듯

갤럭시가 더 좋아요
전 갤럭시가 더 좋은 것 같더라고요
찍을 대상이 있으시겠다 ㅡ.ㅡ
혼자 찍는다는 생각을 안하시네.. ㅡ.ㅡ
요즘 너무 수상해
전 갤럭시
앱등이긴한데 솔직히 사진을 직업으로 삼는거 아니면 삼성이나 애플이나 걍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함…
사진은 갤 (울트라기준) 영상은 아이폰이 더 낫다고 생각해요
근데 갤럭시 일반이랑 플러스는 이미지센서가 S22? 이때부터 26까지 똑같은 거 계속 쓰는 걸로 알아서 화질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닐거에요
울트라면 아이폰 이길 요소들도 많다고 생각하는데 노멀 플러스는..
전 그냥 아이폰 사진이 취향이라 아이폰 씀
울트라 카메라가 아이폰보다 더 좋을 수도 있긴 한데
화면이 적당히 작은? 크기면서 카메라가 최상급인 폰을 찾으면 솔직히 아이폰 프로라인업밖에 선택지가 없다고 봐요
4년전 보급형인 아이폰 se3의 카메라가 최신형 갤럭시 기본형보다 좋습니다 울트라는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