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는 바보 0 0
주먹밖에 몰라
-
물론 평가원 범위에서 241122 나오기 전까진 이 문제가 수2 최고난도라...
-
안녕하세요 박문돌입니다. 6월 3주차 컨텐츠 업로드 일정 공유드립니다. 6/15...
-
외로워 0 0
외로워서 죽을 덧 같아….
-
02년생 질문 받아요 0 0
고삼임
-
시험의 악마 상륙 4 2
-
역시 체급이 깡패인가 0 0
ㅋㅋㅋ…
-
요즘 왤케 사랑노래 듣기싫지 4 0
이별노래는 구질구질한거같고 사랑노래는 오글거림 ㅇㅏ
-
정병 on 7 1
우울하다 우울해
-
나형 무시하면 안되는이유 8 0
이거 요즘 29번에 나오면 정답률 역대최저 찍을듯
-
아 오르비에 있었음 하는 기능 5 1
성별별로 나눠서 딥토크 할 수 있는 익명 기능
-
난 딴건 다 꼰대 같은데 1 0
싸가지 없다는 소리는 꼰대짓 아닌거 같음 왜냐? 정상적인 사람이 싸가지 없는 사람을...
-
갈비뼈 ㅇㅈ 3 0
없음
-
어디든 원하는 대학. 과를 갈 수 있다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 3 2
요새 내가 좋아하는 것 vs 전망이 좋고 돈 잘 버는 과 중 너무 고민이 많이...
-
스포) 새삼 대단하네 2 3
저런 게이치를 섭미션시키고 은퇴한 무패 챔피언 신빕 ㄷㄷ
-
이란전 그럼 누가이긴거임? 2 0
ㄹㅇ
-
ㄹㅇ
-
국어랑 영어는 글 속에서 찾아보면 어딘가엔 답이있는데 생각해보니 탐구도그런듯 근데 수학은 why….
-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요. 12 2
누군진 평생 안 알려줄 거예요.
-
토푸리아 자존감 개무너지겟는데 3 0
토푸리아가 런을 치다니
-
계약학과 0 2
계약 분들 보면 취직보장이라는 것에 너무 크게 사로잡혀서 수업 안듣고 흥청망청?하는...
-
ㅅㅂ
-
발목에 문신 잇음 나 3 0
발찌 느낌으로 잇음
-
이렇게 된 이상 2 0
플랜B는 없는 거야 학부에서 죽거나 대학원에서 죽거나 대학원 졸업하는 것 뿐이구나
-
계약 사탐런 5 0
원래 메디컬 목표로 투과탐했는데요 계약이 꽤 좋아보여서 계약으로 목표변경하고 사탐런...
-
아 인간혐오 0 0
인간혐오....
-
요즘 오지콤이 유행이라던데 2 0
내가 먹히는 시대가 다시 온건가 ㅎㅎ
-
이과 사탐런 0 0
물1 하다가 이건 내 머리론 3등급도 못받겠다해서 늦었지만 탐구 하나만 려고...
-
한국사 개 많이 올렷다 0 0
6평 8 9평 5 수능 4
-
ㅋㅋ
-
이상형 나이 0 0
여섯살정도연하
-
원피스입은여자들은궁금하단말야 4 0
바람이좀만더불엇으면좋겟다
-
구름 개 말도 안 되게 이쁘네 1 0
흐으
-
이란戰 106일만에 사실상 종료…美·이란 "협상타결, 19일 서명"(종합) 3 1
트럼프 "서명직후 호르무즈 통행료없이 개방…對이란 해상봉쇄 즉시 해제" 중재국...
-
잇잔아 3 0
나는 개 멍청이야 낮에 갓던 길은 밤에 못 가 개 멍청이야
-
나는 잇잔아요 1 0
수학과에 가고 싶엇어요
-
만약에 만약에~ 8 3
물리학과가 안 맞으면 고반이나 연시반공으로 튀는 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플랜 B느낌인 거죠
-
난 너를 만나러 가아 2 0
너가 싫어하지마안 연락도 안하고 가
-
국어 강은양 0 0
강은양e시즌 1주2주 문학개념어 교재 뭐뭐옴?
-
너 이렇게 입고 가면 0 0
거제 시민분들께 혼나
-
칸타타 마셔야지 0 0
이거 마시면 식곤증이 사라짐
-
니가 좋아 너무 좋아 0 0
모든 걸 주고 싶어
-
기하기하 0 0
기하기하 좋아좋아
-
이게 근육통은 맞나? 손가락 접을때도 뻐근하고 손끝 찌릿찌릿함 ㄷㄷ아무것도안했는데
-
우리엄만매일내게말햇어 1 0
언제나남자조심하라고
-
대깨설한테 조언좀 해주세요 12 0
언매 물1 지1 노베 설공 목표 옛날 화1 생2였는데 이제 과목 바꾸는 상황 6모...
-
니가 날 오해하게 하잖아 6 1
확실하게 말을 해
-
9모 대비 수학 모의고사 Preview - 무료배포 예정 2 1
15번 preview 21번 preview 깔끔한 문제, 깔끔한 풀이, 깔끔한...
-
올려드립니다. 출처만 바꾸지 않으면 무단배포 환영합니다. 이번 시험은 쉬웠지만,...
-
ㄴㅓ무예브다 15 2





고릴ㄹ..
미카 생일 축하해
갑자기블아땡기네허어
지금당장접속해
젠장 또 너야?
공주님공주님미카공주님이야
생일에도 역시 거짓말쟁이 ㅋㅌ
하아?
뭐야 미소노인가.
...

이라는 나쁜말 하면 안되겠죠...?
센세와 다마사레탄다요(대충 시오리로 변장한 미카 만화)
역시 밐평 ㅋㅋㅋㅋ
밐탄절
우웩 기분나빠
하 씹덕들 문화 존중해주는 ㄹㅇ인싸알파메일 뭐지

흐흐 저도 십덕이라
또 귀칼 진격거 본다고 씹덕 코스하는 인싸들이 모든 걸 빼앗아가는구나..
그정도로는 십덕이라 할수없죠패로인 정도면 될까요 흐흐

라노벨도 보셨나요?
애니만 보긴했습니다만....검거완료.
솔직히 오빠는끝 정도는 봤어야 씹덕이라고 생각해요
미카 그녀는 나의 어머니가 되어 줄 여성이었다
마망미카
미카보단..
하아???
미카셍일축하헤
앙

미카=어버이??????으흐흐 우리공주님
미카마망아우우..
역시 마망..
요시요시
얘가 그 내란수괴 그거냐?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