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타성에 젖다 [1195867] · MS 2022 · 쪽지

2024-01-30 19:04:43
조회수 2,292

240129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6937681

반갑습니다~ 화요일은 잘 보내셨나요?

오늘 하루도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그럼 어제 기록 남깁니다.

어제는 출근 후 여유로웠기 때문에 수학을 많이 풀 수 있었네요 :)

제가 나간 진도까지 문제를 한 문제빼고 모두 풀었답니다 ㅎㅎ..

(한문제는 계속 붙잡다가 포기 ㅠ)

퇴근하고나선 갑작스레 감기가 또 걸린건지 두통과 열이 나더라고요 ㅠㅠ 타이레놀 두알 먹고 조금 쉬었더니 나름 괜찮아져서 자기 전에 수1 워크북 벅벅 풀다가 잠들었네요!


여러분도 감기...조심하세요 저 다 나은지 2주밖에 안됐는데 또 걸린 것 같아요 목감기 ㅠㅠ

조금 따뜻해졌다고 방심하지말기!!

그럼 내일 수요일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타성에 젖다 [1195867]

쪽지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