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대학교 의예과 24학번 신입생을 찾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6267024
❤️가톨릭대학교 의예과 24학번 신입생 단톡방❤️
안녕하세요? 신입생 여러분,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68대 학생회 ‘비상’입니다.
길고 힘들었던 수험생활을 끝내고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에 입학하게 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24학번 신입생 여러분께 교내 일정 및 공지사항을 빠르게 전달하고자 신입생 단톡방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 아래 링크에 있는 오픈채팅방을 통해
1⃣ 2024학년도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합격증 캡처본 또는 스캔본
2⃣ 합격자 본인 전화번호
3⃣ 카카오톡 ID
k.a.k.a.o가 금지어라 부득이하게 링크를 이렇게 씁니다... 링크에서 카카오를 k.a.k.a.o(점 빼고)로 바꿔주시고 들어와주세요!
❤️ 위 세가지를 모두 보내주시면 합격자 인증 후 단체 카톡방으로 초대하겠습니다. 보내주신 자료에 포함된 개인정보는 합격자 확인용도로만 사용됩니다.
⭐️긴 수험생활을 마치고 가톨릭의과대학의 일원이 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뵐 수 있기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가의 카의 가톨릭 카톨릭 의예 의대 가톨릭의대 가톨릭의대 수시 학종 학추 교과 지균 논술 정시 의예과 신입생 단톡방 오픈채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것은 바로 싱가포르 인천, 싱가포르 모두 환승 허브공항이라 환승수요가 많아서 싸면...
-
李, 전직 대통령들 탄핵·구속에 “나도 희생양 될 가능성 꽤 높다” 2 0
이재명 대통령이 취임 1주년 기념 외신 인터뷰에서 우리나라 전직 대통령들이 다수...
-
6수인데 국수 31인 새기 4 1
이왜진기어스
-
나 내의원 허준이다. 4 3
사실 나는 동의보감 후속작 쓰고 있다. 허나 나 혼자서 쓰려고 하니 종이값이...
-
수학 이번주에 안게있는데 8 1
몇달전에 풀고 망해서 오답안햇던 올해 3모 5모 킬러들 시간 무제한으로 주고...
-
설뽕이 2 0
밥을 먹여주진 않음..
-
비행기값 ㅈㄴ 올랐네 0 1
비즈니스인거 감안해도 원래 190만원 하던 게 280만원이 됨 심지어 비수기인데...
-
진짜로
-
아레나 카서스로 10만딜너엇음 0 0
재미 잇다
-
5수쳐박고 국수11안뜰정도만 아니면 뭐 ㅇㅇ..
-
사문 불명 스피드or일반 0 0
스피드도 알찬 것 같은데 일반버전이랑 강의수가 2배 차이나다보니.. 작년 10월에...
-
.
-
약대라인에서 국어 낮1 5 0
딸리는 점수는 아니죠?
-
결국 내가 현실에 타협해서는 안될것을 타협해서그랬던거였어 3 0
그래서 그런거였어 내가 냉소에 빠진게말야 목표없는 삶을 살았던게말야
-
명작 추천 0 1
아싸끼리 사귀기 직전이 제일 야하다
-
김성은 선생님...? 0 0
애국보수는 불평 ㅋㅋ
-
휴가 나오면 살거 1 0
킬해분 2년동안 기다림
-
하 습발 8 1
기출 던져? 실모n제무한벅벅쓰 해?
-
어제 내가 본 더러운 거 5 0
지하철 역사에서 어떤 여자가 기침 ㅈㄴ 하다가쓰레기통에다가 가래를 뱉었는데 계속...
-
물투는 얼마나어려움? 11 0
미적이나 지1에 비겨해주세요 1등급 받기에
-
수학 폼은 헬스랑 연관 깊은듯 1 0
마치 재수때는 그냥 무식하게 4-5 시간 공부하는게 당연한거였고 이유도 없고 당위나...
-
레어템 배송옴 3 2
컨텐츠가 없어서 저거라도풀어야댐
-
보통 준킬러급이라고 하면 오답률이 얼마나 되나요? 2 0
객관식/주관식 수학
-
삶이팍팍하군... 4 0
차라리태어나지않앗더라면..
-
개천재 시발..
-
올해 어디를 가려나 0 0
작년에 당한 게 있어서 믿지 않는 중
-
침착맨 채널에 리센느 원이 0 0
진짜 파이리 상이네 ㅋㅋㅋ
-
할말없다
-
50%? 60?
-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음 1 0
오히려 이게 독이 된듯
-
오메가 오메가 블랙 수학 0 0
러셀 재종 다녀서 강매 당하는데 오메가랑 오메가 블랙 수학 각각 난이도랑 퀄 좀 알려주세요
-
약대 2 1
-
흠
-
수학이 올리기 이리 힘든거였냐 6 2
오르비 보면 국어가 문제지 수학은 무조건 오름 ㅇㅇ 이러는데 이것도 아이큐 세자리수가 전제인거같음
-
유럽 1개월 동남아 일주일 + 시시때때로 국내여행 주말마다 놀러다님 기준으로…
-
체스 불렛 1557점 3 2
하다보니 어찌저찌 됨
-
난 내인생을 많이 포기해서 12 2
엄마만 내 인생을 포기하게 하면 되는데 그게 쉽지가 않음
-
수학 낮3 기준 건동홍 5 1
화확사탐으로 몇 받아야 되너요
-
물리 볼텍스 줄 계산 ㅈ같네 0 0
그냥 mgh 1/2mv²쓰라고 왜 자꾸J쓰고 N/m쓰는데
-
기출 실모처럼 싹 풀기vs준킬 이상만 발췌풀vs걍 실모N제 7 0
뭐가 맞나요 일단 기출 돌리긴 했습니다 근데 기출학습이 된건진 모르겠음 그리고...
-
이대 영문과 학종 면접형 0 1
이화여대 영문과 학종 면접형으로 쓰려고 하고 최종 내신 2.28, 영어는...
-
내가 경찰서 신고한애 탈퇴함 12 1
서에서 연락 갔나봄 ㅋㅋㅋㅋ 피의자 특정은 된걸로 알고있음
-
누군가가 2 0
수완 평가원화를 해주면 조을텐데..
-
점점 눈을 낮추게 됨.. 18 5
예전엔 닥치고 의대였는데 요즘은 그랬던 시절이 웃길 정도임... 6모 좀 조지고 눈 많이 낮아진듯
-
돈이 돈을 불리듯 2 0
덕코도 덕코를 굴리네
-
대면 or 비대면 전에 글 올려서 여러명 상담했지만 기준에 맞거나 와닿는 분이...
-
내일계획 18 2
시험을 빠르게 조지고 집와서 치즈밥 먹으러 가본다음에 혼코노 조지기 그리고 시간...
-
167~8만 넘어도 (그 이하는 ㄹㅇ 작다는 거 느껴짐) 연애 잘만 하던데
-
솔직히 나는 꿈이 없었어 1 0
그리고 그 내 꿈은 의사가 아니라는걸알게되었고말야
-
대학가 메가커피 정직원이라(이름부터 ㅇㅇ대점) 남대생 여대생 하루에 몇백명씩 봄요...
삼성의대생이 진짜…
”있는 놈들이 더한다“ 연전연승

성의 아닙니다..한양의 ㄹㅈㄷㄱㅁ
설의 ㄹㅈㄷㄱ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