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외모때문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889252
죽고싶음 어떻게 할까요
나름 눈도 크고 피부 뽀얗고 마른데
하관이 씹창났어요ㅠ
솔직히 코만 살짝 낮아도 예쁘거나 귀여운 여자분들 많은데
저는 코도 낮고 얼굴도 살짝 사각이에요ㅠㅠ
그리고 눈이 크긴한데 아빠 닮아서 너무 부리부리해서
느끼함
거기다가 좀 중성적으로 생김(남상)
요즘 다른 여자들보면 너무 우울함
존예도 많긴 하지만 평범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얼굴인 여자들도
많아서 난 왜 이따구인지 궁금함
근데 부모님은 제가 고칠데가 없다함
아빠가 좀 훈훈하신데 제가 아빠닮았거든요
근데 닮기만했지 안예쁨
엄마는 자꾸 아빠 닮아서 예쁘면서 성형을 왜하냐고함
엄마의 근거는 처음본 아줌마들이
나 엄청 예쁘다고 한거임
솔직히 립서비스 아님?
님들도 님들한테 "차은우 닮았어요"하면 실소터질거잖음
진심 성형하고싶은데 지금 당장은 못해서죽고싶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할게 너무 많다... 0 0
고3인데 할게너무 많아서 오히려 무기력해진다.. 수행평가랑 보고서 때문에 진짜...
-
적예 s6 개어렵네 0 0
36점 씹 ;;
-
국어 7월부터 현강다니는거 0 0
추천하시나요? 훈도 독기본서 다 들었는데 박광일쌤 현강가기엔 음 뭔가 애매해서...
-
병렬그래프가 뭐임? 0 0
이번 6모 21번이 병렬그래프로 풀린다던데 병렬그래프가 뭐임
-
9시간은 진짜 정직원 아니냐 1 0
밥 먹을 시간은 주겟지..
-
무표정으로 기계처럼 혼자 다 끝내버리시네......
-
예측게임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 4 1
뭔가 하고 봤는데 그냥 투표가 아니라 매수 매도로 베팅하는 방식이였구나ㅋㅋㅋㅋㅋㅋㅋ
-
씨발 날개가 겨드랑이에서 나왔잖아 너가 광고에서는 어깨에 나오게 만들었으면서 크리스마스케롤5
-
알바가아니여getitgetit 1 1
신호는바꼇어
-
세계사 세계지리 글로벌하게 가볼까..
-
오늘 학교 가서 들은 말... 4 2
???: 저번주 목요일에 수업 안 왔잖아 설마 6모라도 보러 갔나 생각했어~ 아무...
-
뻐꾸기 누구임 2 2
-
시대기출 질문 0 0
현재 김범준 스블 하고 있는데 끝나고 시대기출 코어 , 카나토미 중에 어떤게...
-
강민철 0 0
현재 강기분하고 새기분중인데요 강이분이 좋다고들어서 문학만 할까고민인데 어떤가요..
-
잠시만 차단해야겠다 10 1
정치 이야기 시간이 지나면 잠잠해지겠죠
-
월드컵이 수능보다 중요한 이유 3 3
월드컵은 4년기다려야하는데 수능은 1년만기다리면됨 ㄷㄷ
-
독서 커리 갈아타려하는데 0 0
고2고 강기본 완강하긴 했는데 너무 안 맞는거 같아서 독서 이원준으로 갈아타려하는데...
-
[단독]잠실 시위대, 여자 핸드볼 주니어팀 대표도 소지품 검사···“양말 벗겨야하는 거 아니냐” 선 넘는 발언도 6 7
6·3 지방선거 관련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핸드볼경기장 주변에서 나흘째 봉쇄...
-
화2 과외있다고 본인 공부 안하고 6모 풀고잇는 대학생 7 3
예과라 상관 없다 발언
-
재미는 있다
-
생윤 vs 정법 2 0
윤리는 재미도 없고 저랑 잘 안 맞는 거 같아서 쌩노베이지만 지금 정법으로...
-
있으면 어칼려나 부잣집은 다 빼겠지
-
현역들 국어공부 안하면 좋겠다 2 3
다들 6모 원점수 보고 기분 좋아져서 안했으면 (특히 언매)
-
메일이 처참하게 씹혀버려졌네 2 1
에라이
-
군대 언제가지 2 0
샤갈 ㅠ
-
공부 누가더 잘한느낌이야 0 0
내신기준 문과 주요과목3.0~3.1 이과 주요과목 3.3~3.4
-
안녕하세요 현돌 교재 후기 입니다. 일단 쌍윤을 선택한 현역이구요. 겨울방학때쯤...
-
6모성적온라인으로못봄? 2 1
ㅇ
-
"서로 연관된 것들 중 하나 이상으로 새로운 것 만들기" 8 2
이것이 창의력의 원천..!
-
이쁜 여자 많은 대학 목록 5 4
서강대 서울교대 한국외대 한성대 강원대
-
니들은 등 절대 긁지마라 ㄷㄷㄷㄷ 16 2
항문 찢어진다 ㄷㄷㄷㄷㄷㄷ
-
트레이너랑 회원으로 보이는분 바로 앞에서 대화하시는데.. 대화 주제가 가형...
-
현강 자료가 너무좋아보여요ㅠ…강제성잇기도하고.. 근데 국수가 33이라 국수가 급해서 고민
-
일단 관독은 입실 예정인데 휴학을 언제내야할지 모름 ;;
-
ㅜㅜ 하면 된다
-
영어 대비는 사설 떡칠인가요 1 0
기출이랑 사설 양치기 병행…? 이것만이 정석인가요 인강은 안 들으려는데
-
6평 92 미적 N제 추천 1 0
6평 92점인데 (22,30틀) 미적 n제 뭐할까요?? 설맞이 s1이나 이해원s1...
-
잘생긴 남자 구함 8 1
쪽지해요 ㅎ………ㅠ 20살 이상만
-
고려대같이 0 0
체육 abc 반영하는 곳 또 있나요? 저 체육 C맞게 생겼는데..
-
작수 확통 6등급이였고 올해 김기현 파데 킥오프 기생집 2,3점 아이디어까지 해서...
-
6평 과학지문 질문 0 0
오네소르게 수, 잉크 이런거 굳이 더 안붙이고, 라플라스 식을 좀 더 인과적으로...
-
의외로 굉장히 맛있는 것 2 2
공기
-
공부 방법 알려드립니다 1 1
독서는 시험에 주로 나오는 예술/철학 법/경제 과학/기술 관련 책을 많이 읽어보고...
-
관상 레전드 ㄷㄷㄷ 1 2
-
수학 문만 개어렵네;; 2 0
히잉
-
그럼 내가 누구 머리 한번 잘라주면 바로 이발사가됨???
-
수능 개편안(안편함) 11 2
국어:언매 화작 독서 문학 60문항 (100분) 수학:미적 기하 확통 수1 수2...
-
생2러는 승리할 것 5 1
이건 진리임 ㅇㅇ
-
지2러들 빨리 들어와라 18 1
지금 해도 됨?
-
확통 과외하시는분 0 0
책 뭐쓰심?
어차피 40,50 늙어가면 다 부질없으니 변하지 않는거에 신경을 써보세요
솔직히 여기 남자분들이 많아서
기겁할수도 있지만
저는 눈,코,윤곽,귀족수술,턱끝전진술
다 하고싶음
아빠는 된다함
알긴하지만 예쁘면 이점이 많아서
포기가 안되네요
하관이 어떻게 발달하셨는진 모르겠지만 턱끝수술이나 돌출입 수술은 별 부작용없이 나름 간단해서 너무 스트레스면 고려해볼만도
굳이 따지자면 이분 얼굴형이랑 흡사한데
제가 원하는 얼굴형은 두번째사진
양악 솔직히 개에바라고생각하긴함.. 돈이문제가아니라..
양악말고 윤곽이요
사진 다시 올리겠음
저분 정도는 아니고 이분같은 얼굴형
사진은 bj김인호 썸녀였던 조예리임
얼굴형이 엄청 중요한 역할이네요
맞아요ㅠ
저도 그래요
이쁘면.. 편하긴하겟더라구요
저도 다른건 맘에 드는데 콧볼이 있어서.. 살 찌기도 했지만 다이어트 해야겠네요
저도 하관때문에 학창시절 내내 스트레스 받았고 결국 교정하는중이에요
지금은 교정 끝나가는 중인데 이제야 외모 스트레스 사라져서 좀 살 것 같네요
당장은 힘들어도 나중에 차곡차곡 돈 모아서 성형해도 되는거구… 그렇게 컴플렉스 고쳐지고 나면 남상인거나 눈 큰거는 오히려 매력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도 좀 중성적으로 생긴 얼굴인데 저는 이제 제 얼굴에 만족함.
코로나 시국이기도 하고 아직 사람들 마스크 많이 끼고 다니니까, 당장은 마스크 끼고 다녀봐요. 눈도 스트레스 받는다고 하셨지만 제가 말만 들어봤을 때는 매력있고 예쁠 것 같은데요!
스트레스 받으면 고치면 돼요. 진짜로. 저도 그 날이 영영 안 올 줄 알았는데 결국 왔어요. 조금만 더 기다리면 돼요. 금방 괜찮아질거예요. 정말로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사각턱에서 매력을 잘 느끼지 못한다는데,
미국이나 다른 나라에서는 사각턱을 보면 지적인 이미지를 떠올린대요. 언젠가 사각턱 여배우에 관한 기사를 본 적이 있거든요.
성형을 많이 하는 건 위험해서...
코 성형은 한 번 하면 살면서 보통 2번(?) 정도 다시 해야 한다고 들었어요.
다른 부분들의 장점을 살려서 시선이 먼저 그쪽으로 가게끔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눈의 부리부리함은 메이크업으로 충분히 커버 가능하지 않을까요?
헤어스타일을 턱선 가리는 기장 정도의 단발머리로 하구요.

어떤 가짜가짜코 유튜버는 세번이나;;저도 서양인들이 사각턱 좋아하는건 아는데
서양인들이 코 높고 입체적으로 생겨서
어울리잖아요ㅠ
지금은 세상 다 무너져내린 기분이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반드시 기분이 나아질거예요
감사합니다ㅠ
저도 중3때 똑같은 이유로 뒤지고 싶었는데 근데 지금은 딱히 예전만큼 신경쓰지 않음 시간 지나니까 외모말고 다른 고민도 생기고 신경쓸게 좀 생기니 그런듯 어쨌든 지금은 어느정도 현실과 타협해서 잘 살고 있음ㅋㅋㅋ시간이 지나니까 나아지지 않을순 없더라고요 시간이 지나면 무조건 나아짐 어쨌든 지금 너무 좌절하진 않았으면 좋겠네요
저도 외모 컴플렉스때문에 성형에대해서 많이 알아봤었고 지금도 일정부분 계획해 둔것이 있습니다. 작성자 분 맘 이해가 잘 됩니다. 성형수술을 반대해서 그런 것이 아니지만, 정말 많이 공부해 보시고 많이 알아보셔야 합니다. 아는만큼 보이는 것이 이쪽 분야인것 같은게, 맨 처음에는 턱이 사각턱이어 보여서 사각턱 절제수술을 알아보면 정면효과라는게 또 있고 정면효과를 보려면 피질골절제술이있고 정면이 뼈문제가 아니면 교근축소술 침샘... 복잡합니다. 섣불리 판단하시지 마시고 천천히 여러 자료들 보시면서 알아보셔요. 성형은 찬성하지만, 한번 수술하면 바꿀수 없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리고 귀족수술, 턱끝전진술 말씀하셨는데 귀족수술의 경우에는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정확히 보형물을 위치하기 힘들고, 치아 뿌리와 겹치는 경우도 있어 잘 알아보셔야 합니다. 턱끝전진술 같은 경우에는 앞턱 뼈 볼륨이 충분치 않으면 라인이 울퉁불퉁 해지고 소위 말하는 살처짐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잘 알아보셔요
이런 분들 특. 저보다 외모 준수하심..... 마님 쉰내는 이만 갑니다...
외모 다 커버치는게 공부야. 힘내라
저 여잔데 못생긴여자 싫잖아요
안자니
자야죠
잘거임
네ㅠㅠ
좋아하지는 않는데 싫어하지도 않아 걱정마
그냥 어떡하겠냐. 성형 아니면 답 없다고 생각하면 일단 돈 벌자
그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