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샤프심 [1172268] · MS 2022 · 쪽지

2023-09-21 18:15:57
조회수 3,074

영어 진짜 망한거 같은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488365


제가 미쳐가지고 9월 이후부터 영어 공부 제대로 들어갔는데 9모 6등급입니다 1, 4, 5는 왜 틀린지 모르겠고 그거 맞았다고 해도 5등급인데 진짜 수능때 3등급만 받고싶거든요


지금 워마 매일 2day씩 외우고 있고 신택스 듣고있습니다 아마 이번달에 신택스 다 들을거 같고 다음은 알고리즘 들을거 같은데 신택스 뒤에도 기출문제가 꽤 있더라구요 그걸 믿고 알고리즘 한다음 기출을 돌릴까요 아니면 신택스 하고 기출을 먼저 돌리고 알고리즘을 들을까요


멍청하게 미루다 미루다 이지경까지 왔는데 진짜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