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현역 언미물지 커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2614332
일단 전과목 독학 인강으로 해결하는 중이고 현역 수시러임
근데 수능 공부가 너무 부족한거 같기도 하고 무엇보다 수능으로 가고픈 마음이 더 커서 공부해보려는데 도움 좀ㅜ
1. 국어
일단 문학 독서는 인강이 뭔 의민지 몰라서 안들었음. 근데 성적 안나와서 들으면 확실히 성적오르는게 보이는지 궁금함
언매는 유대종 언매총론이랑 기실해 듣는중
2. 수학
수학은 걍 현우진 시발점부터 풀커리 탈거임
3. 영어
이명학 풀커리 타려고 했는데 시간이 너무 부족함.
이렇게까지 영어를 하는건가 싶음
4. 물리
작년 내신 때 배기범 들으려다 안듣고 걍 이번에 손지호 기출 함
근데 배기범 스킬이 좋다그래서 일당백? 하려구 배기범 커리는 어떻게 해야됨??
5. 지구
일단 지구는 내신으로도 안햇던 과목이라 개념부터 하는중
오지훈 매개완 거의 했고 이훈식으로 갈아타고 싶은데 국영수도 못하는 마당에 지구를 이렇게 열심히 하는게 맞나 싶음
결론은 수시러라 내신준비도 같이 해야돼서 시간이 너무 부족함
그래서 과목별로 공부 비중?이랑 그거에 맞춰서 커리 추천 좀..ㅜ
(국영수 모든 과목 3-4등급 나오는 정도로 부족허고 물리는 고정 2 지구는 개념도 없이 보니까 5등급나오더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꽝꽝 얼려둔 콜라를 0 0
두시간 정도 실온에 두면 살얼음 둥둥 떠다니는 콜라가 되는데 진짜 맛있음
-
아지갑두고나왓네 0 0
☠️☠️☠️
-
스엑오늘상장임? 1 0
팝콘뜯어야겠다
-
수능은 진짜 혼자 해야할 듯 2 0
애들이랑 밥 먹고 그러면 시간 손실 엄청남
-
오토바이 개시끄럽네 0 0
더운데 오토바이 소리 때문에 창문 못열고 잘 듯 ㅠ
-
고지자기 하면 생각나는 게 1 0
은근 자꾸 발음이 고자지기로 꼬여서 조교한테 질문할 때 한 두 번인가 튀어나와서 ㅈㄴ 부끄러웠음
-
이번주동안 주식,코인으로 좀 많이 잃었다옹... 7 1
2달치 생활비가 공중분해당했다옹... 울거같다옹
-
인천 재활용센터서 사람 다리 발견…“어린 학생 가능성” 1 1
인천에서 시신 일부로 추정되는 물체가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1일 인천...
-
고지자기 회전 문제 질문 4 0
고지자기 극 문제 입니다. 예전에 푼 기억이 있어서 회전을 이용해서 맞혔는데,...
-
연세대 에타 난리났다 5 1
친구가 한 번 보라 해서 드가봤는데 대학 입장과 다른 시국선언을 두 명의 개인이...
-
매월승리 순서 0 0
매월승리 4호 3주차 하고 있는데 빅리그 학습 계획표 따라 가고 싶어서요 kbs는...
-
대해린 아는사람 1 0
우흥
-
대구 지역 선관위 사무실서 골프 연습?…“엄중 조사” 1 1
[앵커] 선관위의 총체적 부실에 대한 조롱과 풍자도 잇따르고 있습니다. 대구의 한...
-
[단독] 투표용지 논란에도 쌈짓돈 2억… 선관위 직원들 '보너스' 챙긴다 2 1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를 촉발한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올해 직원들...
-
궁금해졌는데 작년 6모 성적이면 라인 ㅇㄷ인가요 0 0
국어 언매 84 수학 미적 96 영어 1.. 인데 수능 난이도로 치면 작수처럼...
-
26)설공 설공 인설의 9 0
27)설의 ?? ??
-
맞팔구 0 0
ㅡ
-
시대 단과는 이제 이감 못삼? 1 1
몰랐네
-
엄빠가 나보고 살쪘대... 7 1
ㅜㅜ 이런 외지주인 우리 엄빠 나보고 살빼래... 160cm에 지금 53kg임...
-
Arke 9모후기 2 0
5,14,22,29틀 85… 5번… 맞게 써두고 선지를 다른 걸 고름 ㅠㅠ 14는...
-
언젠가 또 그날이 온대도 6 0
우린 서둘러 뒤돌지 말아요
-
5세대 투표22 0 0
ㅈㄱㄴ
-
6모성적표 언제 나오나요 3 0
-
11시 전에 오면 10 4
삭발하고 거세할게..
-
현우진 쌤 미리보는 수분감 6모 22번 sol2랑 챗지피티 풀이랑 99프로 똑같음
-
사탐 공대 2 1
제2외국어 해야 돼요??
-
공부의 모순을 깨달음 20 0
1. 공부를 한다: 좋은 이미지와 더 나은 대학을 얻는다. 다만, 짝녀와 떠들기...
-
답이 5번이라는데 노예제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높인 노예출신작가의 성취가 사회제도의...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19 4
내일도 화이팅
-
어 잠만 습박 오늘 한게 없네 2 0
없으면 없는대로 공부기록....올려야겠지?
-
요즘 5세대 아이돌 투표 3 0
ㅈㄱㄴ
-
이런 식으로 max/min 표기하는거 교육과정 밖인가요? 표기는 동일하지 않더라도...
-
어떤데
-
물2 잘할 거 같은 냄새남
-
김승리 결격사유 커리 0 0
반수라 이제 시작하려는데 결격사유는 몇퍼센트정도 진행중인가요? 문학/비문학...
-
오늘의후식 2 0
-
오늘의 저녁 4 0
먹다가 찍어서 별로없음ㅋ
-
한수 모의고사 어떰 4 0
친구가 추천해줬는데 이거 좋은가욤
-
문과이과 0 1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
내일 오랜만에 축구보겠네 0 1
-
나 왜 꼬르륵 거리냐 1 0
이해안되네 저녁바 많이 먹었는댕
-
사탐런 1 1
현역 이과생이고 국수가 좀 위태로워서 사탐런 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정시로...
-
오늘 안 먹을 거임 걱정 ㄴㄴ 생각보다 야무짐 저 가끔 아주 묽은? 약한 걸로 사먹어서 ㄱㅊ음
-
탈모약 새로받아옴 10 1
피나스테리드는 신이야
-
강은양t 6모 해설 3 1
들을 수 있는 방법 없나요... 책 해설지로라도 못구하나요... 군수생인데...
-
이 새낀 그냥 분탕의 신임
-
수험생은 먹는 양 의도적으로 8 4
조절 안하면 지읒 되네 공부하면 허기는 겁나 지는데 먹으면 잠은 존나옴
-
푸룬 주스 사러 가는 중 6 1
헤헤
-
될까 8 1
정말로 대학교에서
영어는 현재상태/목표 에 따라 달라지셔서..
그리고 지구 열심히 하는게 맞나 싶어서 자꾸 미루다 보면 수능때까지 미뤄집니다 최소한 개념/기출은 빨리 떼세요
개념 떼고는 국영수 뒤로 좀 미뤄놔도 될까요..??
국어는 인강을 안들어봐서 말씀드리기 좀 그렇네요
물론 지구 최상위권을 노린다면 더 많이 하셔야겠지만, 타과목이 급하다면 지구 개념/기출 떼고 주단위로 적당량만 시간 잡아서 꾸준히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혹시 영어 2목표시고 국수가 급하다면 (신택스)->알고리즘->리앤로순삽 까지만 듣고 꾸준히 문제 푸시면 되실 듯 합니다
전 솔텍N제만 찍먹하긴 했는데 주위 반응 보니 솔텍 괜찮다더라구요
근데 솔텍이 기초개념은 한번 끝낸 다음에 듣는 것을 가정한 강의다보니 솔텍을 듣든 말든 일단 개념은 빨리 끝내시길 추천드립니다
국어는 피램도 같이 하는 중이구 지구는 솔텍 좋은가요?? 오래걸릴까용,, 오지훈 지구 너무 긴것같아서요ㅜ.
국어 2 이하면 인강 들으셈.그건 푸는 방법에 문제가 있는 거라
인강 추천 가능 한가요??ㅜㅜ
작년 본인이랑 똑같은데 독서는 유기적으로 읽는 방법, 그리고 문학은 갈래별 중심적으로 읽어야 하는 부분 알아야 해서 인강 듣는게 좋을듯요 그리고 지구는 진짜 개념만 해도 최소 2,3은 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