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가자~ [1087527] · MS 2021 · 쪽지

2023-02-03 04:44:21
조회수 1,586

피자집 알바생이 쓰는 피자 칼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1801920

치킨 칼럼이 보이길래 간략하게 피자 칼럼에 대해서 쓰겠습니다.

브랜드와 상관없이 피자 선택시 도움이 될 만한 칼럼을 써보겠습니다.


1. 피자의 사이즈 선택


피자를 보면 m과 L 사이즈 두개가 있습니다.

혼자 피자를 먹는다=> m사이즈

냉장 냉동실에 쟁여두고 혼자 먹거나 혹은 자신을 포함한 두명 이상의 사람이 같이 먹는다=> L사이즈


대체로 m사이즈는 10인치 L사이즈는 13~14인치 정도 됩니다.

수치상 별로 차이는 안나보이지만 막상 피자를 받아서 보거나 혹은 먹어보면 양차이가 꽤나 나는걸 볼 수 있습니다.


글쓴이가 추천하는 사이즈는 L사이즈 입니다 m사이즈는 성인 남성 혼자서도 충분히 다 먹을 수 있는 양인데 L사이즈는 절반만 먹어도 배가 부릅니다. 하지만 가격 차이는 3-4천원 차이입니다. 당연히 조금 더 가격을 지불하고 더 먹는게 이득이죠? 

또한 고구마 크러스트나 치즈 크러스트를 추가 하는 것은 큰 피자일수록 들어가는 양도 많아서 같은 추가 가격 내고 많이 들어가는게 이득임을 알 수 있습니다.


결론=피자는 무조건 큰 사이즈를 사라,치즈 고구마 크러스트 추가하면이득이다.



2. 피자의 선택


어떤 피자가 후회없는 선택이고 어떤 피자가 후회의 선택이냐 입니다.

먼저 후회의 선택은 치즈피자와 고르곤졸라 피자 이 두개가 후회의 선택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레시피도 가장 간단하고 가격은 다른 피자와 큰 차이가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아마 전국 피자집 알바생들은 피자가 주문 들어올때 앞에 말한 피자가 주문 들어오면 입가에 미소가 지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후회없는 선택의 피자는 흔히 먹는 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콤비네이션피자는 말 그대로 재료들이 짬뽕되어 만들어진 조합의 피자인데, 닉값 합니다. 만약 본인이 피자는 먹고싶은데 정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으면 콤비네이션 피자를 시키십시오. 


결론=치즈피자,고르곤졸라피자 먹지말고 다른거 먹고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으면 콤비네이션 피자를 먹어라


3. 사이드 선택


피자집에는 윙 봉 스파게티 등 사이드가 참 많습니다. 우선 요즘 배x에서 리뷰이벤트를 진행하는 곳이 꽤 많습니다. 그럼 스파게티를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윙 봉 같은 경우는 인터넷에 치면 사x 브랜드의 윙 봉을 쓰는데 그냥 집에서 에어프라이기로 돌려서 먹으면 훨신 더 경제적으로 저렴합니다. 스파게티 같은 경우는 재료나 만들기도 훨신 어렵고 소스도 피자집 고유의 소스를 구하기도 힘들뿐더러 에초에 피자집에서 파는 스파게티 가격>윙 봉 가격 입니다


요약하자면


피자는 라지사이즈, 고구마 치즈크러스트는 추가하면 이득이다!

치즈피자 말고 콤피네이션 혹은 본인이 좋아하는 피자를 먹자!

리뷰이벤트로 스파게티를 먹자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두가자~ [1087527]

쪽지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