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황되고싶다 [1149952] · MS 2022 (수정됨) · 쪽지

2022-09-26 17:26:49
조회수 605

허무주의는 쓰잘때기가 없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8534048

난 허무주의가 진실을 얘기한다고 생각함


근데 그게 사실이라고해서 내가 행복해지는게 아님


사람이 살아있는 이유는 그냥 행복하기 위해서인거고


자신의 선택만이 진실임


철학과 도덕은 그냥 행복하기위한 도구일뿐임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분감이넘침 · 1099765 · 09/26 17:29 · MS 2021

    니체도 수동적 허무주의자들을 혐오했음
    진정한 의미를 찾고 행동을 할 수 있는 적극적 허무주의자가 되는게 중요할듯

  • 우흥우흥 · 1073543 · 09/26 17:35 · MS 2021

    사람이 살아있는 이유는 없음 각자 자신의 환경에따라 각기다른 인생관을 가지고 사는거임 허무주의는 쓰잘때기 없는게 아님 노예들에게는 허무주의가 좋은 가치관임 인생이 무의미한걸 견디기 힘들어하거나 나처럼 사는게 존나 재미있으면 정신적 쾌락을 추구하면서 사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