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램(김민재) [476057] · MS 2013 (수정됨) · 쪽지

2022-08-05 18:19:39
조회수 14,549

피램 국어 파이널 현장강의 안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7864999

안녕하세요 피램민재입니다.


시간은 흐르고 흘러, 어느새 파이널 기간이 되었습니다.


매년 수많은 학생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았던 피램의 파이널 현장강의 안내입니다.


저의 파이널 수업은 학생들이 최대한의 효율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독특한 수업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 년 간 검증된 방식으로, 실전 모의고사를 활용한 파이널 수업을 가장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끔 준비했습니다.



내용이 조금 길어서, 미리 네 줄 요약을 해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일요일 오전 9시~오후 1시 대치 디오르비에서 피램 파이널 수업 진행

2) 선수업 / 후시험의 형태로, 시험을 본 뒤 일주일 간 고민한 다음 수업을 듣게 됨

3) 추가 커리 / 자료도 풍부하게 제공하니 그냥 열심히 공부하기만 하면 됨

4) 비대면 수업도 있으니, 자세한 건 02-522-0207(학원)로 문의



지금까지 P.I.R.A.M 국어 교재로 공부하셨던 분들의 마무리용으론 최고의 강의일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일단 파이널 기간 총 14회(9평 무료특강 1회 포함)의 커리큘럼입니다.





커리큘럼 내용을 설명드리면,



트리플플레이

독서 지문에서 기출된 소재를 엮어, 각 제재별로 꼭 알아야 할 지식을 정리합니다. 본격적인 파이널 문제풀이에 들어가기에 앞서, 본인의 독해력을 최대치로 끌어낼 수 있게 하는 강의입니다.


E.P.S

EBS 문학을 이용한 강의입니다. 기본적으로 독학을 위한 숙제장이지만, 주요 지문 및 내용들을 함께 정리합니다. 단순히 EBS의 내용을 달달 외우는 방식이 아니라, EBS의 지문을 바탕으로 문학의 본질적인 실력을 키우는 데 목적을 둡니다.


골든글러브

파이널 기출 강의입니다. 단순히 한 지문씩 뜯어보는 전형적인 형태의 강의가 아니라, 테마에 맞는 지문들을 빠르게 훑어보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커리큘럼 표에 있는 것처럼 정말 모든 주에 진행하지는 않고, 한수 모의고사 해설이 너무나 알차게 진행될 수 있는 경우에는 생략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수능 국어 정복을 위한 모든 것을 준비해두었습니다. 저와 함께 열심히 공부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그럼, 디오르비에서 진행하는 피램의 파이널 현장강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수업 시간 :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10분


상세 진행 방식)


9시~11시 30분 : 수업+쉬는 시간

11시 40분~13시 : 실전 모의고사 응시

13시~13시 10분 : 간단한 모의고사 피드백



오자마자 정신없이 문제를 풀고, 몇 지문은 풀지도 못한 채, 제대로 된 분석을 하지도 못한 채 해설을 듣습니다. 제대로 풀지도, 분석하지도 못했으니 강사가 뭐라고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집에 와서 복습을 하려고 해도 수업을 이해를 못했으니, 잘 될 리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숙제로 받아서 하자니 실전의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이것저것 적어 둔 시험지를 한켠에 치워두고 생각합니다. “이게 맞는 건가? 돈만 버리는 거 아닌가?”



실전에서의 제대로 된 행동 양식을 배웁니다. 그 행동 양식을 생각하며 열심히 문제를 풉니다. 생각보다 낮은 점수에 멘붕이지만, 다음날 차분하게 피드백을 진행하니 느낀 점들이 많습니다. 실전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해 다시 정리가 됩니다. 다음주, 수업에서 강사의 사고 흐름과 비교하니 행동 양식이 더욱 선명해집니다. 다음 회차 시험을 칩니다. 추상적이던 행동 양식들이 점점 구체적으로 다가오고, 무의식적으로 ‘해야 할 생각’들을 완벽하게 해냅니다. 시험이 끝난 뒤 생각합니다. “내 약점과 보완점이 확실하네. 이런 식으로 공부를 해 나가면 되겠다.” 


여러분은 둘 중에 어떤 수업을 원하시나요? 


실전 모의고사는 단순히 풀기만 하면 안 됩니다. 마치 평가원 모의고사를 본 것처럼 충분한 피드백과 분석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래야 본인의 약점을 알고, 시험장에서의 가장 효율적인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본인의 성적을 분석하고 냉철하게 나아갈 방향을 정해야 합니다. 충분히 고민할 수 있도록, 해설을 듣는 시간이 여러분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일주일을 드립니다. 여러분은 제가 요구하는 대로 열심히 공부만 해주시면 됩니다.




현장강의 수강료


4회 기준 280,000원 / 교재비 무료 (단, 한수 컨텐츠 사용료는 별도->비용은 아래 '한수 컨텐츠 안내' 참고)




수업 자료 안내


1. 기출 daily : 피램이 직접 만든 기출문제(LEET언어이해 포함) 주간지. 매일 적절한 양을 완벽한 해설지와 함께 공부.


2. E.P.S : 이제 EBS로 문학 공부하자. 스스로 읽고 공부하며 시험장에서 제대로 느끼는 EBS 연계체감.


3. 교육청/사관학교 양치기 자료 : 양에 굶주리는 학생들을 위한 추가 자료, 자세한 해설보다는 양으로 밀어붙인다.


4. 옛기출 선별집 : 옛기출을 다 보기엔 부담스럽지만, 그래도 안 보자니 불안한 학생들을 위한 선별집. (해설 x)


5. 선택과목 학습지 : 언매/화작 기출문제를 활용한 선택과목 학습지.


6. 한수 주간지 시즌 5 <FINAL> : 영역별 FINAL 학습을 위한 최고의 주간지.


7. 한수 모의고사 분석지 : 각 회차 한수 모의고사 분석지. (한수 제공)




한수 컨텐츠 안내 (필수 구매 : 외부 학원에서 한수 컨텐츠 구입하는 경우 제외)


한수 주간지 시즌 5

9월 11일 수업부터 배부, 총 9주차 (11/6 마지막 배부)


1주차당 구매가 8,000원 * 9 = 총 72,000원 (수업 전 입금)



한수 모의고사 FINAL

8월 14일 수업부터 배부, 총 13주차 (11/13 마지막 배부)


1주차당 구매가 12,000원


수강료 결제시 4주마다 총 4주치 48,000원 입금



*한수 컨텐츠 입금 계좌는 수강료 계좌와 다릅니다. 등록시 안내되는 계좌에 입급해주세요.*




디오르비 대치점 특전


디오르비 대치점에 등록하시는 수강생들에게는 피램 인터넷강의 프리패스가 무료 제공됩니다. 강의 수강 및 복습에 꼭 필요하니, 다른 학원에서 등록하시는 분들은 수업 전까지 프리패스 구매를 해서 오시는 것을 권합니다.




디오르비 대치점 비대면 현강(올라이브) 안내


코로나 바이러스 문제 및 지방 학생을 위한 비대면 수강도 가능합니다.


수업 방식 : 라이브 + 녹화 (각 수업시간) -> 라이브로 듣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수강하지 못했을 경우 녹화된 영상으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라이브로 들으신 분들도 녹화 영상 수강 가능합니다. 수강 기한은 강의 등록을 유지하는 한 수능까지 무제한입니다. (실전 모의고사 응시도 라이브를 켜고 진행합니다.)


수업 내용 : 숙제장 조교 피드백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완전 동일합니다.


수강료 : 4회 기준 160,000원 / 교재비 무료 (단, 한수 컨텐츠 사용료는 별도->비용은 위의 '한수 컨텐츠 안내' 참고)


https://academy.orbi.kr/gangnam/teacher/129


수업 문의 : 

디오르비 학원 대치점 (02-522-0207)






제가 2023학년도 수능 국어를 위한 '유일한' 정답이라고 말씀드릴 수는 없습니다. 


다만 2023학년도 수능 국어를 대비하는 데 있어 가장 정직한 루트만을 제시하겠다는 약속을 드리겠습니다.









rare-#NOT FOUND rare-띵작, 마스터피스 rare-2021 신축년 rare-4스널 라봉이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