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멘토_개죽이 [1113618] · MS 2021 · 쪽지

2022-05-28 19:51:02
조회수 652

한주 시즌3 최종 정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6868612

안녕하세요

한수멘토 개죽이입니다.

오늘은 한주 시즌3를 정리하며 마무리해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한주 시즌3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스윗 한수' 구성이었습니다. 한수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강의인 '스윗한수'가 독서 1개, 문학 2개 지문 구성으로 제공되었습니다. 저는 해설지를 이용한 학습을 선호하는 편이지만, 종종 답지의 설명이나 논리가 이해가지 않을 때가 있었습니다. 그럴때 '아 말로 들어보면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은데'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럴때를 위해 더 생생한 해설을 한수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문제를 많이 풀어보고 싶은 학생분들을 위해 지금까지의 한수 모고 기출 중 선별한 문제들을 수록해 두었습니다. EBS 연계 작품과 비연계 작품이 모두 들어 있어 수특이 아닌 문제풀이를 원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을 것입니다. 작품들을 자세하게 분석한 내용도 실려 있어 단순히 문제풀이가 아닌 학생 스스로의 분석및 암기도 가능했습니다.


주간지를 푸시는 모든 학생분들께 한가지 팁을 드리고 싶은데요, 항상 양이 아니라 질에 초점을 맞춰 공부하셨으면 합니다. 이번주, 또는 오늘 이것만 끝내면 된다는 생각에 문제를 대충 풀고 넘어간 후 공부를 끝냈다고 생각하면서 만족하지는 마세요. 어렵거나 헷갈리는 문제/지문이 나오면 문제를 덜 풀더라도 그 부분에 집중하셨으면 합니다. 또 여러분이 직접 세운 계획이 아니라면 그에 따르려고 너무 스트레스 받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한수에서 2번째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멘토와 1:1로 공부 내용 및 계획, 고민을 상담하고 공부의 방향성을 설정해보세요. https://orbi.kr/00056811068 이 링크에서 한수 학습 컨설팅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많이 신청해주세요. 최선을 다해 컨설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