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0106 [1092992] · MS 2021 (수정됨) · 쪽지

2021-12-14 22:09:44
조회수 3,329

인생 최초 메타버스 체험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41707719

 안녕하세요‼️‼️‼️ 이투스 멘토단으로 활동 중인 고려대학교 보건환경융합과학부 손채은입니다. 12월 13일에 드디어 <<<이투스 메타버스>>>가 공개됐죠?!?!!!??? 저도 바로 들어가서 해봤는데 이것저것 신기하고 유익한 활동들이 많아서 몇 가지 소개와 제가 느낀 점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아바타 꾸미기.... 소싯적 슈의 옷입히기 게임도 생각나고 좋네요ㅎㅅㅎ

 짜잔!!! 모든 준비를 마치고 들어오면 뜨는 초기 화면입니다!! 각각 소셜스페이스(스타디움, 플라자), 이투스 단과, 이투스 종합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하나씩 들어가볼까요?!


 먼저 소셜스페이스입니다. 스타디움에서는 키오스크로 보이는 곳에서 클릭만 하면 여러 설명회들을 조회할 수 있더라구요! 제가 입시를 준비할 때는 일일이 설명회를 찾아봤었는데 여기서는 한번에 볼 수 있으니까 너무 편할 것 같았어요^3^ 세번째 사진은 플라자로, 체험관과 아이템(!) 상점이 있었습니다...!! 그야말로 게임처럼 인강 공부하기..


  이제 이투스 단과 장소쪽으로 옮기면 해당 사진처럼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저 키오스크를 클릭하면 강좌 수강 관련해서 궁금한 점을 마구마구 물어볼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옆에 보이는 집중학습센터의 렉처룸과 라이브러리의 스터디룸...!!!! 저는 현재 수강하고 있는 강좌가 없어서 들어가진 못했지만ㅠㅠ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스타 강사 분들도 메타버스에 탑승 중이시네요ㅎ_ㅎ 찾아보니 렉처룸은 실제 현강처럼 진행이 되고, 자료들도 현강과 동일하게! 받는다고 해요


 나머지 이투스 종합 공간은 학원 재학생들만 접근 가능하고, 자습 및 질의응답 위주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 이투스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메타버스를 체험해봤는데요,생각했던 것보다 굉~~~장히 크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캡쳐한 건 정말 극 일부... 그리고 작동이 쉽고 따로 설명을 보지 않아도 소개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 또 시국이 시국인 만큼 ㅠ 혹은 거리가 멀어서, 현강을 못 듣는 설움을 가지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집에서도 실제 현강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아닌가 싶었습니다. 저 때는 왜 이런게 안나왔을까요...?... ㅠ..


 아무튼 저는 아바타와 함께 인사드리며 다음 게시물로 찾아뵙겠습니다! 뿅!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