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오르비 [998375] · MS 2020 (수정됨) · 쪽지

2021-09-15 17:02:59
조회수 4,692

강남오르비 X 홍진경 더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9563542



추: 추석연휴가

석: 석연해지도록

특: 특별히 준비했습니다.

강: 강남오르비 X 홍진경 더전 

 


 


강남오르비 추석특강 3강(9T) 이상 수강한 학생들에게, 선착순 마감으로 주식회사 홍진경에서 더전 6종 패키지를 선물로 드립니다!!! 

 


상품 상세 안내

https://url.kr/m1n5co



더전 신청하기

https://forms.gle/m53mCG6rPfBHer3q6

 


*모든 수업은 현강 / 비대면 실시간 / 비대면 복습영상 으로 수강 가능 합니다

 


추석특강 신청

https://academy.orbi.kr/intro/teacher/231/l

 


만화로 보는 추석특강 X 홍진경 더전 클릭!

https://orbi.kr/00039411920

 


 


◈국어◈

 

 

 

나국어T: 화법과 작문

 

이번 9월 모의고사로 평가원이 국어 선택과목들 사이의 표점 간극을 줄이려 한다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화법과 작문의 난이도는 무난했지만 대비가 안 되어 있었다면 다소 까다롭다 느낄 정도였습니다. 

나국어 선생님의 화작 이틀 안에 끝내기는 화법과 작문의 기본기를 모두 다루면서 평가원의 관점에서 바라보며 문제를 풀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강좌입니다.

 

 

 

◈국어◈

 

 

 

피램T: 문학 선지 판단/실전 전략 정립

 

9월 모의고사는 지문 자체의 난이도보다 까다로운 선지와 실전에서의 대응 태도에 따라 점수가 갈리는 포인트라 봐도 무방했습니다. 

까다로운 선지를 실전 때 어떻게 해결할 지가 수능 때 관건이 되겠습니다.

피램 선생님의 강좌는 지금까지 문학 선지를 평가원이 어떻게 출제했으며, 이에 어떻게 풀어야 할지를 알려드립니다. 더불어, 여러분만의 실전 전략을 설계하기 위해 직접 실전 모의고사를 응시한 후 분석하여, 수능 때 어떤 태도로 접근해야 점수를 확보할 수 있는지를 알려드립니다.

 

수업안내글: PIRAM과 함께하는 파이널 (현강+추석특강) 

 

 

 

◈국어◈

 

 

 

현주T: EBS 연계 총 정리

 

이번 9월 모의고사 문학에서는 수능특강만 연계가 되었습니다. 

이로써 수능 때 수능완성 연계가 나올 것임을 암시했으며 EBS 연계의 중요성이 강조되었습니다. 

현주 선생님의 EBS 연계 문학 정리 수업은 EBS 연계 교재의 모든 작품들을 정리하고 작품의 주제와 출제 예상까지 잡아주는 수업으로 EBS 수능국어 대비에 최적화된 수업입니다.

 

수업안내글: [추석특강] EBS 문학총정리 수업신청안내 

 

 

 

◈국어◈

 

 

 

희파T: 평가원 코드 분석/EBS 주요 작품 정리

 

9월 모의고사는 대체로 지문보다 선지 판단이 문제를 맞추는데 핵심인 점이 다소 드러났습니다. 이에 지금까지 평가원이 어떻게 선지와 지문을 바라보고 출제하는 지에 대한 분석은 필수입니다. EBS 연계율 또한 이번 모의고사 때 하락했으므로 수능 때는 수능완성과 EBS 연계율이 다시 상향될 것이라 예상됩니다. 

희파 선생님의 평가원 코드 분석 수업은 평가원이 보는 지문과 문제의 맥락을 알려줌으로 이를 통해 여러분이 정답을 판단할 수 있게끔 도와드리고, EBS 작품 분석 수업은 수능 때 연계 문제 풀이의 속도와 정확성에 탄력을 줄 겁니다.  

 

수업안내글: 국어 추석특강. 올해 평가원의 기조와 패턴

 

 

 

◈수학 / 수리 논술◈

 

 

 

이승효T: 킬러문제 해석/수리논술 총 정리

 

9월 모의고사 수학 영역은 6평에 비해 고난도 문제에 더 집중을 더했다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평가원이 준킬러/킬러문제로 상위권을 분별하는데 더 노력했다는 점이 드러났습니다. 

이승효 선생님의 3시간만에 끝내는 킬러문제 해석하기는 9평에서 드러난 평가원의 의도에 맞춰서 여러분이 확실히 상위권에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더불어, 이승효 선생님의 수리 논술 강의에서는 논술에서 자주 등장하는 개념을 익히고 어떻게 작성해야 합격률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지 그 방법까지, 수리 논술의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도록 수업을 마련했습니다.

 

수업안내글: 9평대비+추석특강 (+쪽지오류공지) 

 

 

 

◈과학◈

 

 

 

윤홍빈T: 실전 모고 및 심화 문제 풀이

 

9월 모의고사 물리는 왜 계속 기출을 공부해야 하는지 그 이유를 제시해주었습니다. 이전과 유사한 출제 경향으로 유형과 개념을 확실히 잡은 후, 실전 모의고사 대비하는 것이 상위권 도약에 중요하다는 점이 더 드러나는 부분입니다. 

윤홍빈 선생님께서는 수많은 출제 경험을 통해 정형화된 문제와 개념을 여러분께 전달해드릴 수 있으며, 유명 학원 출제진과 같이 준비한 실전 모의고사와 이후 진행하는 심화문제 풀이로 물리를 확실히 잡게 해드립니다.


수업안내글: 물리학1 추석 특강

 

 


◈인문논술◈

 

 

 

최은식T: 인문 논술 최중요 개념/’적용’유형의 원리와 전개법

 

본격적으로 논술을 준비해야 하는 시기가 왔습니다. 최은식 선생님께서 인문 논술에서 어떤 개념이 가장 중요하고, “적용” 유형에 대한 모든 걸 추석특강 때 알려드립니다.

"설명하시오, 평가(비판)하시오, 문제를 해결하시오, 논술하시오, 자기 견해를 논하시오" 와 같은 적용 유형 문제들에 모두 내재돼있는 원리와 이를 토대로 어떻게 답을 전개해나가야 하는지를 꼼꼼한 설명과 노하우를 통해 전달합니다.

 

수업안내글: [인문논술] "(가)의 상황을 (나)의 관점에서 비판하시오"

 

 

 

◈인문논술◈

 

 

 

Stoney Roy T: 성균관대 논술/연세대 논술

 

Stoney Roy 선생님께서는 어떻게 하면 최상위권 대학, 연세대와 성균관대에 합격할 수 있을지, 두 대학 논술의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10월 2일에 있는 연세대 논술을 위해, 하나의 원리를 다방면으로 보는 관점과 속도감과 정확도 있게 독해하는 노하우를 전해드리며, 단일화된 표현을 다채롭게 하는 방법까지해서 다면적 논술 3단계를 전수해드릴 겁니다. 게다가 지문 논리의 일체성과 흐름을 파악한 후 창의적으로 변형시켜 서술하는 독해 테크닉을 가르쳐 여러분이 당당하게 연세대에 합격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11월 20~21일에 진행될 예정인 성균관대 논술 시험은 논술의 전체적인 맥락과 구체적인 문장을 어떻게 조화롭게 연결하는지 알려드리며, 답안지의 내용과 전개 방법을 어떻게 변형해야 성균관대의 마음을 휘어잡을 수 있을지 알려드립니다. 

 

수업안내글: 성균관대 연세대 논술을 부탁해

 

 

 

 

 

 

 


강남 오르비 추석특강 듣고, "공부왕 홍진경"의 응원도 받아, "수능 대박 찐천재"가 되어 보아요!!!

 

 

 

 

3강(9T) 이상 결제 후, 홍진경 더전 신청도 잊지마세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