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 T [416016] · MS 2012 (수정됨) · 쪽지

2021-05-04 15:11:44
조회수 7,628

6평대비모고/논술 무료특강 + 정규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7474108

안녕하세요, 기머T입니다.


1. 수리논술은 5월부터 시작해도 충분합니다.



애시당초 학교별 논술출제범위도 5월 3일이 되서야 전부 공지가 됐을 뿐더러,

논술에서 70% 이상의 비중을 차지하는 미적분은 정규교육과정상 고3 3월부터 배우기 때문입니다.


한양대가 선정한 합격자 모범답안의 주인공인 수강생 역시 5월부터 수강하여 우수한 결과를 거두었습니다.


연초부터 논술을 준비해야만 한다는 말이 진짜라면, 5월까지 공부한 논술공부는 시험범위도 모른채 공부한 것과 같습니다. 범위도 모르고 준비하는 시험이 세상에 어딨나요?


또, 연초부터 준비했어야만 했다면 제 수업 개강도 3월부터 했겠죠. 강사 입장에서 벌이를 마다할 필요가 있을까요?

하지만 학생들의 과정적-시간적 효율을 더 중시하는 성향이라, 최적기에 논술수업을 개강을 하는 겁니다.


물론 무엇이면 다다익선, 빨빨익선이므로 연초부터 논술을 준비한 학생들의 노력을 비하할 의도는 없습니다.

단지 지금부터라도 논술이라는 라인을 타보려는 학생들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는 겁니다.


늦은 것 같다고 생각될 때가, 제일 빠른 겁니다.

본인이 수리논술을 준비하는게 애매하다고 느껴진다면, 꼭 5/19 석가탄신일 무료특강을 수강해보기 바랍니다.




2. 수리논술 정규반 커리큘럼



5/23 대치오르비 개강, 매주 일요일 저녁 6:30~10:00

대치오르비 02-3454-0207 전화문의 (추천)

혹은 수업신청주소 : https://forms.gle/AwZhbcBMniriBuKu9



본인이 수시원서 2장 이상을 수리논술에 투자한다면, 매주 3.5시간씩 15주만 투자하세요.

수강료도 대치동 수리논술수업 기준 저렴할 겁니다. (컨펌해준 학원에 무수히 감사,,)


수능 끝나고 Final 들으면서 후회하는 학생들이 정말 많습니다.

지금까지 모인 학생들 대부분이 작년말 제 학교별 Final을 듣고 뒤늦게 수리논술공부의 필요성을 느낀 학생들입니다.


15강 유베되기 수업의 최장점 네가지)


1. 불필요한 구시대적 논술개념과 문제풀이를 극도로 배제하여 최고의 효율 선사

(질질 끌지 않아 1년간 배워야할 내용을 5개월 안에 빠르게 정리)


2. 수능범위가 아닌 기하/확통 논술출제범위를 최단기간동안 필요한 만큼만 학습 가능

(75% 이상의 학교가 기하/확통 포함 출제)


3. 탁상공론이 아닌 8년간 꾸준한 점수/합격증으로 직접 증명한 강사의 믿을 수 있는 수업내용


4. 수리논술 노베도 들을 수 있는 친절한 수업

(단, 수리논술 특성상 수능보다 어려운 건 어느정도 감내해야하나 비교적 친절한 설명)



'수리논술 노베에서 유베로 신분상승하는 제일 빠른 수업'을 목표로 하는 제 수업은

총 15강으로 타이트하게 구성되며,

ⓐ 아직까지 수리논술을 시작하지 않은 학생들

ⓑ 작년 꾸준히 준비했음에도 합격한 번 못해본 N수생들에게 추천합니다.


커리큘럼은 다음과 같습니다.




Q1. 중간합류해도 괜찮나요?

A1. 중간합류를 하더라도 그 이전의 수업들을 듣는게 도움됩니다.

마치 수능공부를 할 때 극한 수업을 안듣고 미분을 공부하는 꼴이기 때문에, 급하지 않으면 지금부터라도 바로 시작하길 권장합니다.



Q2. 수학을 어느정도 해야하나요?

A2. 목표하는 학교에 따라 필요한 수학적능력이 다릅니다. 물론 학교가 높고 낮음과 정비례하진 않고, 학교별 출제성향이 더 중요한 부분이라 단정지을 수 없지만,

일반적으로 수학 4등급 이상이라면 수리논술을 배제하지는 말라고 조언합니다.


(행복회로 소생용 과거사례 : 수학 3등급 한양대 모범답안 합격, 수학 5등급 동국대 전기전자 합격)



Q3. 비대면수업에서 첨삭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3. 수업이 시작되면 자세히 알려드릴텐데, 일요일 수업이므로 비대면 영상을 듣고

2일 뒤인 화요일 저녁 11:59까지 정해진 메일로 답안 pdf를 전송해주면 아이패드로 첨삭합니다.


현장수업과의 차이는 기대T가 작성한 문제별 답지를 제공하지 않는 것만 차이일 뿐,

교재제공/첨삭/수업내용 등등 나머지는 동일합니다.


다음은 작년 Final에서 했던 온라인첨삭 예시입니다. 




rare-2020 경자년 rare-Benz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