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램(김민재) [476057] · MS 2013 (수정됨) · 쪽지

2021-03-24 15:37:22
조회수 16,577

피램 5개년 기출문제집과 매일매일 기출 공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6817766

안녕하세요 피램민재입니다.


요즘 너무나 죄송한 일밖에 없어 칼럼 하나도 못 쓰고 있는 상황이네요.


원고가 다 준비되어 있으니 금방 할 수 있을 것이라던 생각은 빗나가기만 하고...


아무튼 ㅜ 드디어 피램 기출문제집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작년에는 10개년 기출 전 지문을 3권으로 나누어 판매했었는데,


올해는 독서/문학 나누어서 딱 5개년만 다룹니다. (17~21 + 22예시문항)


P.I.R.A.M 기출문제집은 ‘Daily 버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기존 피램 국어 시리즈로 공부하지 않은 학생이라도 최근 5개년 기출을 올바르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교재입니다. 'P.I,R.A.M 국어 생각의 전개'에 수록된 지문들, 2022학년도 예시문항까지 포함하여 최근 5개년 전 지문을 다룹니다. 매일매일 꾸준하게 공부하실 수 있도록 Day1, Day2... 방식으로 제작했습니다. 기존 피램 국어 시리즈로 공부하지 않은 학생들을 위한 간단한 내용 설명도 앞쪽에 들어가 있습니다.


자세한 지문 목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독서)



이는 하루 세 지문 기준이고, 여기 제시된 순서대로 하루 두 지문씩 24일간 공부하실 수도 있습니다. 세 지문으로 공부하든, 두 지문으로 공부하든 완벽하게 밸런스 있는 공부를 할 수 있게끔 고민고민하여 배치했습니다.



문학)





문학의 경우, 하루 세 지문으로 21일치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독서에 비해 한 지문 공부 시간이 적을 것이기 때문에, 따로 하루 두 지문 계획을 세워드리지는 않았습니다. 



각 Day별로 난이도, 지문 길이, 제재, 글쓰기 방식 및 배울 점 등을 조화롭게 고려하여 풀어나갈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단순히 어려워지거나, 옛날 지문부터 훑고 오는 방식은 아닙니다. 한 Day당 3지문씩 공부할 수 있게 구성했으나, 앞에서 설명했듯이 어려워진 독서 파트의 경우 하루 두 지문씩 학습해도 밸런스있는 공부가 가능하게끔 구성했습니다.


해당 교재의 형식으로 한 번 더 풀어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문제편과 해설편을 따로 판매합니다. 복습시에는 문제편만 구매하셔서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시기 바랍니다.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었던 완벽한 구성, 해설과 함께, 제대로 된 기출분석을 해봅시다.




올해 기출문제집은 5개년에 대해서만 출판될 예정입니다.


2011~2016학년도의 옛기출은 '생각 워크북'에서 다룰 예정입니다.


모두 지나치게 쉬운 지문은 제외했습니다. (독서에서 쉬운 지문은 '생각의 발단'편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현재 출판 진행상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생각의 전개 화작/언매 : 원고 작업 마무리 후 편집 중


생각 워크북 : 원고 작업 절반 진행중


필수 고전시가 : 원고 작업 40% 가량 진행중



전 팀원이 쉬는 날 없이 최선을 다해서 집필하고 있습니다. 계속 늦어지는 일정에 짜증나시겠지만, 너그러이 기다려주시면 최고의 교재로 찾아뵙겠습니다.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기출문제집 판매처 : https://atom.ac/books/8410 

(최대한 빠르게 입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표시된 날짜보다는 빠를 것입니다)

rare-#NOT FOUND rare-띵작, 마스터피스 rare-2021 신축년 rare-4스널 라봉이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