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지들은 화학을 잘해 [977360] · MS 2020 (수정됨) · 쪽지

2021-02-27 20:50:59
조회수 1,109

믿지의 ITZY(있지) 입덕 직캠 소개, 국어랑 4차함수로 갖다버린 눈, 믿지가 정화해준다! 어서 들어와 ㅎㅎ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6488755

공부 때문에 지친 당신! 나에게 치료약이 있다. 


길게 말 안 한다. 바로 시작이다. 직캠만 수천 번 본 믿지는 그래, 옯들이 말하는 정신병자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인간은 언제나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어야 한다. 믿지 프로필 보면 누구를 사랑하는지는 잘 알 수 있을 것이다.


치료제는 이제 복용해보도록 하자 ㅇㅇ.


1. 류진(륮땡, 툭이, 이쁜 원숭이 류숭이, 채령보다 언니 ㅋㅋ, 믿지랑 생일 같은 류진은 운명이다 엉엉ㅠㅠ) 


https://youtu.be/EA5gg86vQcM 



누가 뭐라 해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류진 직캠은 이 '달라달라' 때 중간 장발 정도 류진이가 춤 진짜 잘 추는 이 영상. 뭐 원래도 잘 추지만 류진이가 이 노래 춤을 제일 예쁘게 소화했다. 물론 그 전설의 도입부도 겁나 유명하지만, 이 영상은 못 따라간다. 믿지의 주관적 기준이니, 생각이 다르다면 ㅈㅅㅈㅅ...


믿지가 이 영상 보고 "아, 공부 열심히 해서 콘서트 보러 가야겠구나"하는 생각을 했다.ㅋㅋㅋ 의대 붙으면 무조건 콘서트 갈 건데, 같이 갈 옯 구한다. MIDZY 있으면 손 들길 바-람


https://youtu.be/vlswB6cAYnM 



그냥 감상이다. 1분 26초에서는 류진 머리 날릴 때 내 머리통이 날라간다 ㅠㅠ. 이때 류진 머리스타일을 개인적으로 사랑한다.


2. 예지(춤 젤 잘 추는 미친 존재감의 리더, 동생들한테 무시당하는 편, 햇이, 라이트 퓨리의 인간 환생 ㄹㅇ 존똑 ㅋㅋ)


https://youtu.be/fSAUQ37xbho 



말이 필요 없다. 그냥 감-상-하-자. 


https://youtu.be/7p_sHu8GPRc 



이 영상 5명 다 찍은 게 조회수가 진짜 어마어마하다. 2800만 회인가 정도 함 ㅇㅇ. 이 전체 직캠에서 예지가 상대적으로 좀 덜 잡히는 느낌이어서 아쉬웠는데, 개인 직캠이 나왔다!!! 난 이 직캠에서 예지가 스타일링도 그렇고 머리스타일도 차분하고 무엇보다 카메라 앵글이 예지를 정말 예쁘고 길쭉길쭉하게 잡아줘서 넘 좋았음 ㅋㅋㅋ. 물론 이것도 주관적 의견이니 뭐... 그렇다구 ㅠㅠ.(졸예다 졸예 ㅠㅠ) 춤은 예지가 젤 잘 추는 것 같다. 주관적이긴 하나 괜히 데뷔 전 'Ain't my fault'로 주목받은 게 아니다. 그것도 찾아보면 ㄹㅇ 후회 없다. 롤리폴리 무대도 찾아보구...암튼 그렇다고..


미안하다. 있지 얘기만 나오면 평소 화2 칼럼에서처럼 제대로 된 글귀랑 문맥이 안 나오고 꼭 이상하게 글이 써지더라 ㅠㅠ 이해 바-람 ㅎㅎ


3. 채령(깃털 개복챌^^, 아이즈원 이채연 동생이라 춤 미침, 북극여우 청이, 앗-추 ㅋㅋㅋ)


https://youtu.be/EgoKKMgOOeU 



대존예다. 나를 차애 채령으로 결정하게 만든 결정적 직캠. 채령이가 코가 엄청 높아서 얼굴에 눈이 자주 가는데, 춤은 열라 잘 추니까 눈과 귀에 매우 이롭다. 엉엉 믿지가 죽는다 죽어ㅠㅠ.


https://youtu.be/TAlom3q9RF8 



아...안 되겠다. 이 롤리폴리는 올려야겠어 ㅠㅠ. 이 영상 채령이 보면 코피 터질려구 한다.. 겁나 이쁘다 ㅇㅇ. 채령 다른 직캠도 엄청 잘 춰서 콘서트 가면 코피 터지고 와야겠다... 저 패션을 엄청 잘 소화하는게 1분 37초에서 잘 나오는데, 동작이 큰데 부드럽게 연결해서 더 눈에 들어오는 그런 무대였다. 이 영상 예지랑 유나도 특히 더 이뻐서 이 영상 보고 입덕한 믿지들도 꽤 된다. 확실히 스타일링에 손이 많이 간 티가 난다.


4. 리아(냉미녀와 랴무늘보 눈웃음의 혼합=믿지 죽어난다ㅠㅠ, 랴무늘보=나무늘보 랴, 주토피아 그 늘보랑 닮음 ㅋㅋ)


https://youtu.be/c3jCty-g5x0 



https://youtu.be/5QGp7KkfZ0Y 



이 영상 2개 보고 리아 입덕한 믿지들이 진심 현재 리아 팬들의 반은 차지할 거다. 그만큼 이 직캠들은 엄청났다. 이건 뭐... 어떻게 이런 생명체가 있지? 난 또 코피 터져나간다. 수혈 좀... 특히 밑의 영상 3분 3초에서 아주 난리가 난다. 울 최랴가 좀 행동이 느긋한 편이라 춤 완벽하게 못 외워서 무대에서 실수했다고 유난 엄청 떨어대고 인신 공격하는 유튭 댓글이 많은데, 참... 옆에 4명이 너무 잘 춰서 그런 거지... 리아도 춤 직캠 보면 있지 곡들은 연습 엄청 한 티가 난다. 예지보다 못 춘다 뭐 이런 건 어쩔 수 없고, 분명 노력해야 하는 거지만 심한 욕은 하지 말자. 그런 놈이 당신이면 믿지는 당신을 포기하는 거고 나발이고 직접 찾아간다...글고 랴 노래 꼭 들어봐 제바아아아알


5. 유나(에리얼의 인간화=신나유 막내... 진짜 미친다..., 캐빗, 바비 인형이요 ㅎㅎ, 맞고 다니는 하찮 막내)


https://youtu.be/8f2IDOUrzkI 


https://youtu.be/S9HVfE_IlwY 



전설의 시작. 유나를 현존 걸그룹 비주얼 최강자로 만든 직캠 2개. 리아랑 유나가 특히 직캠 덕에 믿지 많이 만들었다. 유나가 빨간 머리가 저렇게 어울린다는 게, 참 될 사람은 다 된다. 유나는 인어 공주다 그냥...그리고, 저 당시에 몇 살인지는 보면 놀라울 따름이다. 그냥 존예다. 끝! ICY 무대도 ㄹㅈㄷ 있으니 찾아보자!


이쯤 되면 나도 믿지 양성에 조그만한 도움이 되었겠지? 믿지는 직캠 또 보러 그럼 20000. 죽어난다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