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hdehdgkxm [976796] · MS 2020 · 쪽지

2021-02-24 01:27:37
조회수 244

학고반수 조언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6432520

부모님이 쌩재수는 반대하시고 정 후회가 되면 학교 다니면서 시험 다시 보든가라고 하셔서 학고반수를 결심했습니다.

일단, 선택과목은 작년이랑 똑같이 할 계획입니다.

국어 : 화작문 선택
수학 : 확률과 통계 선택
영어 : -
한국사 : -
사탐 : 생윤,정법
제2외국어 : 한문으로 고민중

일단 과는 법학과입니다. 수능 염두에 두고 전공 2개, 영문법 교양 1개, 필수교양 2개(4학점)넣었어요. 전공은 정법 공부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고 영어도 공부가 될 것 같아요.

여기까지 제 상황이었고 제가 생각한 계획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학 : 개강 후 일주일 내에 중등수학 (메가스터디 교재 ) 풀기. 1학기 동안 정승제T 담금질 강의 듣고 수능특강 풀기(1학기 내 5회독 목표). 여름방학부터 현우진T 드릴? 풀기. 사실 현우진 쌤 모르는데 드릴이 유명하다해서 생각중이에요.현역 때는 자이스토리로 공부해서 자이스토리도 풀어야 하나 고민 중입니다.

영어 : 위에서 말했듯이 교양과목으로 영어 기초, 단어 잡고 수능특강 계속 읽을 예정이에요.  영어는 굳이 인강을 들어야 하나 싶구요.

국어 : 계속 전공책 보니까 독해력이 많이 문제가 될까 잘 모르겠어요. 여름 방학부터 인강 커리큘럼 따라서 해볼까 싶은데 제일 가닥이 안잡히는게 국어에요.

정법 : 전공 따라 가다가 방학 쯤 개념 최종점검하고 그 후는 문제풀이 생각하고 있어요.

생윤 : 주말 이용해서 개념 듣고 방학 이후 문제 풀이? 이지영쌤 강의 들을까 생각중입니다.

한자 : 이건 봐야지 하는 생각만 있어서 잘 모르겠네요.

현역 때 국수영생윤정법 23322였고 한국사는 1이었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