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CAU [651922] · MS 2018 · 쪽지

2021-01-22 17:59:56
조회수 4,552

★중앙대학교 의과대학 의학부 21학번 후배님들을 찾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5494480



안녕하세요, 중앙대학교 의과대학에 합격하신 신입생분들 반갑습니다~ 중앙대학교 의과대학 의학부 학생회입니다!!


코로나라는 악재에도 불구하고, 무사히 입시를 끝마쳐 중앙대학교 의과대학에 합격하신 21학번 여러분들, 진심을 담아 고생하셨다는 말 드리고 싶습니다 :) 이제 입시가 끝났으니, 가족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며 쉬고 계실텐데요, 대학교 소식이 궁금할 여러분들을 위해 저희가 열심히 준비한 중앙대학교 의과대학 21학번 카페, 단톡방에 초대합니다!!


중앙대학교 의과대학에서는 매년 일정공지와 정보공유, 동기들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네이버카페와 신입생 단톡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칭을 막기 위해 합격증 인증 후, 카페가입과 단톡방 초대를 진행하고 있으니, 아래 쓰여진 카카오톡 주소로 수험번호를 가린 합격증을 보내주시면 차례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카페가입방법★

https://open.kaㅋao.com/o/sLfNMBSc

1. 위의 주소에서 ㅋ을 k로 바꿔서 접속하시거나, 카카오톡 오픈채팅에서 ‘중앙대학교 의과대학 21학번 신입생’을 검색해주세요!

2. 입장하신 후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관련 내용에 대해 공지해드립니다.

3. 카카오톡으로 수험번호가 지워진 합격증과 이름을 보내주시면, 주기적으로 확인 후 신입생 카페 초대링크를 남겨드립니다! 카페 가입 후, 양식에 맞춰 자기소개를 올려주세요!

-------------


혹시라도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jegalcho99@naver.com로 메일이나 쪽지주세요!

21학번 여러분 다시한번 진심으로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의예과 21학번 신입생 중앙의대 중대의대 중앙대의대 중앙의 중의21 의대신입생 신입생단톡방 중앙대학교의과대학 의학과 21중의 중앙대학교의대 신입생카페 중의합격 중앙의합격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