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빵떡 (◞ꈍ∇ꈍ )◞⋆*✚⃞ [986069] · MS 2020 (수정됨) · 쪽지

2021-01-17 15:13:57
조회수 13,258

김지원 아나운서에 대해 araboja! (스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5278822

1. 1988년 3월 3일에 태어나셔서 나이는 32살이신 아나운서이다.


2. 대일외고 일본어과를 졸업한 이후 연세대학교 언론홍보영상학부(구. 신문방송학과)에 진학하셨다.


3. 이후 KBS 39기 아나운서로 창원에서 일을 시작했고, 이후 도전 골든벨(2년), KBS 스포츠 9(2018.2~4), KBS 뉴스 9(~2018.12.30) 등 굵직굵직한 프로그램에서 진행하셨다. 이 외에도 전국노래자랑 특별 MC, 영화가 좋다, 2TV 생생정보 등 우리가 많이 들어본 프로그램을 담당하시기도 했다.


4. 퇴사 후 한의대에 진학하는 것을 목표로 잡는 내용을 2021.1.15일 인스타그램에 선언하셨다.


5. 인스타 내용 중 아프신 와중에 한의학을 만나고, 롤모델도 생기셨다고 말씀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스스로 깨달은 걸 남에게 전달하고 싶은 목적으로 한의사가 되고 싶어했습니다.


6. 공부할 때는 실시간 쌍방향 소통이 아닌 일방향 소통 형식(채팅창을 안 보시는 거 같음), 쉬는 시간에는 채팅을 통해 소통합니다. 그리고 남편 분께서 유튜브 채팅에 매니저 역할을 하면서 아내가 공부할 때 몇 가지 질문을 받아주신다고 합니다. 배우자 이름은 김성진이며 누워서 채팅창에 질문을 받아주시네요. (평일엔 회사 가십니다)


7. 인스타, 유튜브, 언론에 많이 노출되서 알겠지만 정말 열심히 공부하시는 게 눈에 보일 정도로 노력하십니다. 목표는 문과 한의대를 목표로 하며 꼭 경희대 한의대가 아니더라도 지방한의대로 가실려고 한답니다. 몇 년이 걸려도 계속 도전할 계획이며 남편도 안 일어나고 앉아있는 모습에 존경한다고 하네요 ㅎㅎ


8. 2021.1.17일 수능미슐랭 분도 "벌써 뉴런..." 이런 댓글을 달며 유튜브 방송을 보고 가셨다고 합니다. 포만한에 있는 난만한 님도 유튜브 라이브 보고 가셨다고 하네요... 2022년도 한완수는 드리고 싶다고 ㅋㅋ


9. 수능과목은 국어 화작/문법 중 미정이며 화작을 치를 것으로 예상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지금 문법이 과거에 배운 문법과는 많이 괴리가 있다고 하십니다.


10. 퇴직하기 전 수학은 개때잡-뉴런-담금질-드릴 커리 순서로 공부를 하고 있었고 현재 드릴을 푸는 것을 보아 개때잡, 뉴런, 담금질을 퇴사 전에 풀었던 걸로 예상됩니다. 특히 삼각함수 그래프, 비율관계 같은 수2 관련 내용을 A4용지나 드릴에서 열심히 그리시는 걸 통해서 존경심을 표합니다.


11. 수능과목은 문과 수능 과목인 국어 화작/문법 중 1(아마 화작?), 수학(수1, 수2, 확통), 생윤, 한지를 보실 계획이라고 하십니다.


국어: 혹시 문법은 몰라서 방동진T 문법 + 권규호T


수학: 수1, 수2, 확통 선택으로 개때잡-뉴런-드릴 순으로 공부했고 이해원N제, 이해원 모고(인증하심), 한완수 책도 모두 사셔서 공부하십니다. 너무 간절하신 나머지 2021년 걸 먼저 샀고 2022년 거 나오면 다시 살 예정이시랍니다.

현우진T, 생선T 인강을 들으셨겠죠?


생윤(이지영T, 김종익T), 한지(이기상T, 이남승T(이투스))-> 사탐의 경우 이미 익숙한 부분이 많아 생각보다 잘한다고 하는 배우자의 댓글이 있었습니다.


이런 걸 통해서 패스는 이투스패스와 메가패스를 끊은 걸로 예상됩니다.


12. 인강은 하루에 10강 정도 듣는다고 합니다. 사실 퇴직금을 쏟아붓고 문과 한의대를 가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시는 거다 보니... 많이 간절하신 거 같습니다.. 정말 대단하게 공부하시고 휴일없이 2시~11시 유튜브 라이브 할 계획이시라 합니다. (분탕치지 마시고 그냥 응원이나 study with me처럼 같이 공부하세요...)


13. 인강이 너무 잘 나와서 학원을 다닐 필요가 없으며 중간에 사라지는 경우는 화장실 가는 경우라고 하고 그 이외의 쉬는 시간은 크게 없답니다.


14. 수시는 넣을 계획이 현재는 일절 없다고 합니다.


15. 더 자세한 사항이나 궁금한 질문은 유튜브 Q&A를 따로 열 계획이시라 합니다.


생방송 채팅에서 이런 질문이 있었습니다. 어떤 면에서 아내가 멋있어요? 모든 면 말고 좀 더 구체적으로 궁금해요! 라는 질문에 남편은 

"생각과 행동 - 남들과 다른 생각과 지금 보시고 있는 그걸 실행에 옮기는 결단력"이라고 답했네요..


여러분도 꿈을 향해서 열심히 노력하시면 좋겠습니다... 목표와 간절함을 가진 아나운서 분을 보시고 자극받으시면 좋겠네요..





* 수정 및 추가 사항 있으면 고칠 예정, 논란이나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삭제할 예정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