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OS_ [485316] · MS 2013 (수정됨) · 쪽지

2021-01-04 22:51:45
조회수 6,121

고등수학 전체 개념정리 + 수리논술 자체교재 공유합니다.(update 210107)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4740265

(3.5M) [3655]

수리논술 개론_Part 0 + Part 1.pdf



안녕하세요


학원에서 강의를 하고 있는 회원입니다.


이번에 특강용으로 수리논술 교재를 만들었는데, 교과서만 갖고 있으면 누구나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혹여 수험생분이나 선생님, 강사분들께 도움이 될까 싶어 공유합니다.


고교 수학을 배우고 계신 학생분들이라면 학기가 끝나고 수학과목을 정리할 때 교과서를 참고해가며 해당 교재를 채우면서 개념 정리를 하는 용도로, 고교 수학을 모두 배우신 고3/N수생 분들이라면 교과 개념이 완벽한지 점검하는 용도로 사용하시면 수능 킬러문항 대비와 수리논술 실력이 단단해질 것이라 확신합니다.


꼭 수리논술을 대비하시는 분들이 아니더라도, 개념을 엄밀하게 복습하는 데 매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정답은 모두 교과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조금 어려운 경우, 힌트를 달아놓았습니다.


(초판이라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ㅜㅜ)


항상 수고하시는 학생 학부모 선생님들 화이팅입니다!


+ 의식의 흐름으로 교재를 만들다보니 다소 건방져보이고, 선넘는 표현이 조금 불쾌하실 수도 있습니다. 욕은 달게 받겠습니다..


+ 교재 디자인은 맛있는 해석학으로 유명하신 이슬비 님의 교재 스타일을 보고 영감을 받아서 했습니다. 혹시 이 부분에 대해 문제가 생긴다면 삭제하겠습니다.


+ 혹시 공부하시다가 어려운 부분이 있으시면 영상속 혹은 이 글에 댓글 달아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 유튜브 채널에 해당 교재를 이용한 무료 강의를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일단 시작하는 의미로 처음 부분을 올렸는데, 모든 것들이 처음이라 모자란 부분이 너무 많네요... 반응이 좋으면 남은 부분도 더 좋은 퀄리티로 제작하여 공유하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update 2020.01.07

강의를 꾸준히 올려 모든 고등 수학을 다룰 예정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카페가 글이 묻히기 마련이기 때문에, 강의 자료 업데이트나 강의 업로드는 모두  유튜브 글 내에서 구글 드라이브로 일괄 처리하는 것이 편리할 것 같습니다.

특정 시기에 카페 글을 업데이트하겠지만, 강의 업로드 연락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재 채널 ADIOS 구독 눌러주시면 연락이 갈 것입니다(알람설정까지 하면 확실하다고 하네요!)

매 강의마다 점점 배우고 있어서 영상 퀄리티도 조금씩 상승하고 있으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youtu.be/y-tm17g3zPo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