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황T(국어의기술) [27444] · MS 2003 · 쪽지

2020-12-09 18:38:45
조회수 10,774

저랑 독서클럽하실 분?! (두뇌보완계획100)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3738369


두뇌보완계획 시리즈를 강의할 오르비클래스 강사 이해황입니다.

이 책으로 강의할 수 있어서 강사로서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강의를 허락해주신 저자 김명석 교수님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드립니다.


두뇌보완계획100은 두뇌보완계획 시리즈의 첫 번째 책으로, 논리와 비판을 통해 두뇌를 보완하는 책입니다. 간결하고 쉬운 서술, 매일 두 쪽씩 읽고, 두 쪽씩 연습문제를 푸는 구성이라서, 논리적 사고를 배우고 싶은 분들이라면 중학생부터 성인까지 누구에게나 추천합니다. 끝까지 공부하고 나면, 두뇌 운영체제가 몇 단계 업그레이드된 느낌을 받을 겁니다.


특히 수능 상위권 수험생, 로스쿨 수험생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 물론 로스쿨 수험생들이라면 제가 추천하지 않아도 다들 한 권씩 갖고 있을 거라 생각은 합니다. 매년 합격수기에서 추천되기 때문에, 스터디 교재로 쓰는 분들도 많죠. 또 최근 몇년 간 수능 국어에 고난도 논리학 지문이 여러 번 출제되면서, 이 책을 혼자 공부하는 수능 수험생도 제법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중략. 자세한 내용은 영상 참고)



책 사용설명서에서 교수님도 한 이야기지만, 정말 평생이 걸려서라도 한 번은 이 책 모두를 이해할 수 있길 바랍니다. 그럴 가치가 있고, 제가 강의를 통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책에 실린 연습문제를 하나도 빠짐없이 풀고, 또 연결지어가며 강의할 테니, 여러분도 끝까지 따라와주길 바랍니다.


두뇌보완계획100 독서클럽 가입

https://class.orbi.kr/course/1844

rare-머리야 터져라! rare-이해황 rare-하트라봉이 rare-칭찬해오르비☆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