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7 [949292] · MS 2020 · 쪽지

2020-10-31 12:56:01
조회수 314

한수 파이널 5, 6회차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2892147

한수 프렌즈로 모의고사를 지원받았습니다.


최근 최저 충족을 위해 열심히 수능 준비중인 고3입니다.

매일 아침 7시부터 기출과 한수 모의고사 하나씩 반갈아가며 풀어보고 있는데 일단 무엇보다 퀄리티가 뒤쳐지지 않는 모의고사라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화작은 나름 무난했고 언어는 자신있다고 생각했지만 까먹은게 대부분이라 헷갈리는게 있었습니다.


문학에서는 수능 연계 교재에서 나온 작품들이 몇 개 있어 푸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비문학에서는 저번과 달리 익숙하지 않은 내용이라 조금 난해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시간이 약간 모잘랐던 것 같습니다.


저번 3, 4회에 이어 이번 5, 6회를 풀어보니 점점 수능 감이 잡혀지는 느낌이 딱 들었습니다. 이전엔 따로 수능 공부를 해본적이 없어 시간 배분, 독해력 등등에서 어려움을 겪었고, 이에 대비해야겠다는 생각을 저번 모의고사에서 했었다면, 이번 모의고사에서는 그동안 공부한 만큼 점수가 더 오른 것 같아요. 덕분에 동기부여도 되고 좋았던 것 같습니다. 


사실 학교 자습실에서 국어 모의고사를 풀고 있는 친구들이 되게 많은데, 그런 친구들을 볼 때마다 나도 다른 사설 모고를 더 풀어야 하나 조바심이 들기도 하고 걱정도 되었는데 그 때 한수 모의고사를 풀면 안심이 되는 것 같아요! 정말 이 부분은 다시 한 번 한수 모의고사 측? 님?에게 감사해야 할 것 같네요. 무엇보다 수시러인 제게 이렇게 2학기때도 기회를 주신 점 정말 감사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