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 T [416016] · MS 2012 (수정됨) · 쪽지

2020-08-25 17:32:16
조회수 5,730

기대모의 최종원고 넘겼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1784538

안녕하세요.

축잘알, 아니 수잘알 김기대입니다.


오늘 드디어 기대모의고사 최종원고를 넘겼습니다.

주말부터 예판을 하고 있었는데, 아니 글쎄~



2일만에 베스트셀러가 되어버린 거시에오~



판매페이지 : https://atom.ac/books/7611/



6평 대비 모의고사가 꽤 인상적이긴 했죠 ^^




현재 판매 중인 세트는 가까운 시일 내에 판매중단될 한정판매세트입니다.

Vol.3가 나온 후 Vol.1+2+3 세트가 나온다 하더라도 현재 Vol.1+2 세트에 Vol.3을 정가로 구매하시는게 싸기 때문에,


기대모를 풀 예정인 학생들은 미리 구매해두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올해 기대모의고사는 


1. 2019년~2020년의 평가원 난이도에 벗어나지 않게 출제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공동저자인 김주한군과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여 문항을 출제/배치하고

작년 수능 100점을 받은 검토진에게 철저한 난이도 검증을 받았습니다.

(작년은 어렸웠던거 인정한다. 미아내.. 작년보다 회당 1~1.5문제 정도 쉬워졌습니다.)



2. 감동스러운 수1 문제 다수 포함

많은 학생들이 올해 교재들의 빈약한 수1 문제에 대해 불만을 갖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수1에 대한 문제갈증을 기대모의고사에서 해소하세요. 문제가 아쥬 이쁩니다.



3. 출제할 때 제일 신경쓴 건 미적분(수2)랑 수1 신범위인데...

저자가 제일 신경 쓴 문제들보다도 주목받는건 확통문제입니다. (매년 그래서 이제 이상하지도 않아..)

애매한 확통의 빈틈을 찌르는 저격문제부터 적당한 선을 아는 고난도 확통문제까지. 그냥 완벼끄하네!



4. 오르비 사장님이 미쳤어요! 미친 가성비 (한정판매 세트 기준)

한정판매 세트구매시 회당 4300원이라는 혜자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르비 외 출판사의 실모 전부 모아도 이보다 싼 모의고사가 EBS 외에 없습니다.

(저의 부탁을 특별히 들어주신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현재는 예약판매 상태인데, 출고가 시작되면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Vol.3 만들러 가보겠습니다.





2021 기대모 검토진 서평) 



최영길 (충남대학교 의예과, 2020 수능 100점)

올해 출시된 기대 모의고사는 어느 해 보다 평가원 문제가 담겨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전에는 어려운 난이도 때문에 ‘상위권을 위한 모의고사’라는 이미지가 강했으나, 

올해는 ‘비킬러 강화, 킬러 약화’ 출제 경향에 발맞추어 난이도 조정을 시행하였고 이에 따라 상위권뿐만 아니라 다양한 등급의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펙트럼이 넓은 모의고사’로 탈바꿈했습니다. 출제 트렌드의 철저한 반영으로 평가원 시험과 유사성이 큰 만큼,  기대 모의고사는 실전 대비에 큰 도움을 줄 겁니다.


개인적으로는 기대 모의고사의 200% 활용을 위해 100분의 시간 제약을 잘 지켜 실전처럼 풀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대 모의고사를 통해 끌어올린 실전 감각으로 다들 수능장에서 만족하는 점수 거두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최준열 (부산대학교 의예과 20학번, 2020 수능 100점)

실전 모의고사는 무엇일까요? 저에게 실전 모의고사는 점검과 단련이었습니다.

자신이 잘하는 것이 무엇인지, 일반화된 실력을 키워 신유형에도 대비할 수 있는지, 그리고 개념에서 어긋난 부분은 없는지까지도 점검할 수 있어야 훌륭한 실모입니다.


그런 면에서 기대모는 진정 훌륭합니다. 수능장에서의 긴장감과 스트레스를 재현하고 스스로를 단련할 수 있도록 결코 과하지도 모자라지도 않은 문항들로 학생들의 약점을 파고들고, 궁극적으로는 본질적인 수학실력까지 확인할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서준원 (한양대학교 산업공학과 20학번, 수리논술 합격)

작년까지는 수험생 신분으로 기대 모의고사를 접했고, 올해는 검토를 통해 기대 모의고사를 접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습니다. 교육과정은 바뀌었지만, 평가원은 19학년도 6월 평가원 시험 이후 최근 모의평가에서까지도 학생들에게 '준킬러'를 얼마나 잘 극복해내냐를 묻고 있습니다.

'기대 모의고사'는 이러한 최근 평가원의 기조를 잘 반영한 모의고사입니다. '준킬러, 신유형문항 등 여러 변수에 대비한 시험지 경영(=문제 시간 배분)'에 대비하기 최적화된 모의고사입니다.

또한 문이과 공통범위에 새로 포함된 사인, 코사인법칙에 대한 고퀄리티 준킬러 문항이 준비되어있어 신범위-신유형 문제에도 잘 대비할 수 있으며, 특히 모의고사 내의 확률과 통계 문제는 여러분이 지금까지 확률과 통계를 공부하는 데 있어 기출 문제에서 놓친 부분을 피드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실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또, 기대 모의고사의 킬러 문항들은 최근 평가원의 기조를 따라 지나치게 어렵지 않게, 그렇다고 킬러 문항의 명성은 잃지 않게끔 출제했습니다. 올해 ‘기대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 여러분이 ‘기대’하는 대입 결과를 얻길 기원합니다.


rare-2020 경자년 rare-Benz

0 XDK (+10,100)

  1. 10,000

  2.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