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대박 [935835] · MS 2019 · 쪽지

2020-07-12 17:13:32
조회수 1,948

[수능 캠스터디] 펭:수능만점 캠스터디원 모집 (11/12)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1102258

[수능 캠스터디]

펭:수능만점 캠스터디원 모집 (11/12)

모집 완료시 글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새벽반/모고반은 현재 만점반에서 함께 진행)


스터디 내 평균연령이 높아(20대 후반) 다들 어른답게, 수험생답게, 규정에 잘 따라서 행동하시고 묵묵히 자기 공부 열심히 하시는 분들입니다.


모집을 진행하다 보니 익명을 앞세워 상식 이하, 이기적으로 행동하는 분들이 적지 않아, 본 스터디에서는 기본적으로 예의가 없는 분, 어린 생각으로 가볍게 행동하시는 분은 함께하지 않습니다. 이런 부분으로 쓸데없이 시간 낭비, 감정 소비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종입실 전 반장이 스터디 참여자의 전화번호를 받습니다. 제 번호 또한 오픈되며, 스터디 진행 중 상호간에 따로 연락을 주고받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스터디의 안정적/장기적 관리와 함께 반장이 스터디원을 효율적으로 선별 모집하는 데 있어 최소한의 개인정보라 생각했고, 이에 본인이 자기 양심에 따라 책임감 있게 행동하실 분만 받습니다.


추가적으로 본 스터디는 예치금/벌금 등 금전이 오가는 일이 일절 없었으나, 이번 구루미 부분 유료화로 인해, (현재 11월까지 유효한 16인 레이아웃 이용 가능한 스터디입니다) 불가피하게 기존 스터디원 갹출 비용과 동일한 10,000원의 입회비(저희 스터디는 16인권을 이용하고 있으므로, 정규 등록 후에는 따로 프리미엄 이용권(최소 월 4,900원)을 결제하지 않으셔도, 저희 스터디에 한하여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를 받습니다만, 이는 강퇴/탈퇴 시 환불이 불가하므로, 모집/참여 절차를 끝내고 스터디에 들어오셔서 하루이틀 정도 체험(이 기간에는 본인에게 상/벌점을 적용하지 않으며 점수 또한 관리해 드리지 않습니다만 기존 스터디원과 동일하게 규정에 맞춰서 스터디에 임해주셔야 합니다)해보신 후, 참여 의사가 있으시면 입회비를 받고, 정규 스터디원으로 전환되어 똑같이 관리를 받게 됩니다. 


(D-285, 이전 관리현황 시트)


(D-239, 현재 관리현황 시트)


√ 20.12. 03까지 운영 예정

√ 월~토(08:30~22:00) 자율형 의무자습 10h(오전 의무자습 3h 포함 전체 의무자습 10h), 중도퇴실 불가

√ 입회비 O, 밴드 또는 플래너 인증/구글 스프레드시트 작성 등 타 플랫폼 사용 X, 오직 구루미 내 스탑워치/상벌점으로 운영 + 서브로 카톡 단톡방(오픈톡방) 사용(전달 사항 및 인증 필요 시)

√ 0점 될 시 이유 불문 무통보 강퇴 처리(강퇴/탈퇴 시 본 스터디에 재참여 불가)


스터디원간 교류는 최소 6모 전까지는 전혀 없을 예정이며, 그 기간에 방장 외 구성원과의 대화는 일절 금지합니다. 서로 자극 받고 공부하기 위해 모인 것이지, 위로하고 격려하려 모인 것이 아니므로 철저한 개인주의를 기반으로 운영 및 관리합니다. 대화를 통한 위로와 격려가 필요하신 분은 그런 목적의 스터디를 가시면 됩니다.


스터디 내 스케줄과 규정이 독학 재수에 맞춰 진행되므로 장기(최소 6모)를 염두에 둔 N수생만 받으며, 다른 일정을 병행하는 분도 소화가 힘듦을 예상, 받지 않습니다. 또한 스마트폰/태블릿 사용 시 어플(프레임 자체가 소통 불가, 대화창 확인이 어려움), 기기(발열, 접속 오류 등) 등 발생 문제가 잦아 PC+외장캠(화각 중요시함) 사용자만 받습니다.


마지막으로

무엇보다 21수능이 인생 마지막 수능이 되도록,

그렇게 열심히 하실 분만,

그래서 남에게 피해가 아닌, 존재 자체만으로 동기부여가 되실 분만 들어오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저도 여러분과 같은 수험생으로, 직접 제 시간 들여 성실히 공부만 할 스터디원을 구하는 것이고, 좋은 환경과 분위기를 유지하고자 구성원 모집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는 겁니다. 어설픈 각오로 짧게, 대충 하다 나가시는 건 사실 저에게도 매우 힘든 일이며, 본인도 남에게 피해주면서 이기적으로 살고 싶은 게 아니시라면... 부디 자신 스스로에 냉철하고 이성적인 잣대로 다시 한 번 생각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참여 의사가 있으신 분은 쪽지 보내주시면 모집방 링크(오픈카톡) 보내드립니다.

댓글로는 문의 받지 않습니다. (카톡계정 없으신 분 또한 아예 받지 않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