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추천봇 [934765] · MS 2019 (수정됨) · 쪽지

2020-07-10 22:14:29
조회수 7,806

26부탁합니다 ) 유현주 선생님께 선물 받았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1072821

사진을 너무 너무 못찍는 태생적으로 못찍는 사람이라 양해 부탁드려요ㅜㅜ 



현주 선생님께서 제가 여기에 푸념이나 그런 것들을 쓸 때 먼저 연락이 오셔서 위로해 주시고 필요한 것 없냐고 하셔서 제가 제 공부하느라 수험생인 여자친구가 마음고생도 하고 그러고 있다고 하시니까 책을 보내주셨습니다. 








일단 책들이 너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다른 책들도 예브지만 특히 파이워치는 애플에서 디자인한 것 같은 까리함이 흘러나오네요 ... 진짜 너무너무 예쁜 것 같아요 


광고하는게 아니라 자랑 + 쌤 친절에 감동해서 올리는 건데 광고같네요 ..어쨋든 짱짱 




스티커 사진도 받았는데 제 동생이 흘긋 보더니  "오빠 웬일로 아이돌 덕질해??"라고 하네요 .. 17살인데 이제 선생님 볼 날이 머지 않았네요 ..  



내용이 들켜서 부끄럽지만 이제 쌤이 준 노트에 이제 일기 쓰려고용.. 


그리고 음악듣는 거 좋아하신다니까 에어팟 프로도 보내주셨어요 .. 


(사진 찍기 실력이 정말 충격적이네요) 




일단 자랑은 여기에서 마치고 정식으로 다시한번 감사드린다는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선생님에게 직접적으로 수업을 듣던 제자도 아니였고 저는 문법의 끝을 현역 때 봤던 그냥 저자와 소비자의 관계였습니다 . (물론 저는 유현주쌤을 알고 있었고 팬이였죠.. ㅎ) . 저처럼 일면식도 없는 따지고 보면 남한테 이렇게 호의를 베푸셨다는 게 놀랍기도 하고 정말 감사하기도 합니다. 수업 준비 등으로 바쁘셨을텐데도 직접 다 구성해서 보내시고 편지까지 써주셨다는 것에 크게 감동했습니다.  


빨리 몸이 나아진다면 선생님 현장강의 들어보고 싶어요.. 선생님의 학생이 아닌 사람에게도 친절을 보이시는데 직접 강의 듣는 분들은 정말 행복할 거 같더라구요.  상황은 상황이지만 꿈이라는 것을 저버리기에는 너무 아까운 인생이잖아요. 시기상으로는 많이 뒤쳐졌지만 끝까지 가봐야 아는게 인생이라는 신념하나로 빨리 나아지고  성숙해지겠습니다 .!! 감사드립니다 진심으로..!!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