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의편지 [939077] · MS 2019 (수정됨) · 쪽지

2020-04-18 23:28:43
조회수 3,978

[주간KISS] 키스 장단점 3줄 정리-앞으로 키스만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9499839

(후기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 넘겨도 됨)

본격적으로 후기글 쓰기전.. 선생님께 감사한다는 말씀드리고 싶어요!! 

션티 덕분에 현역 때 유일하게 영어만 1나왔어요!!...ㅜㅠ 원래 영어에 좀 자신감(진짜 근.자.감... 영어 안하면 등급 훅떨어지는 거 뼈저리게 느낀 재수생..ㅋㅋ )있어서 내신 범위가 영어, 수완이라 내신 준비할 때만 빡세게 하고 영어 거의 손 놓고 있었음. 영독은 진짜 거의 새 책상태로 10월을 맞이하게 되었어요... 6, 9평 다 2가 떠가지고 심각성을 깨닫고 작년 수능 한 달전쯤에 키스를 알아서 키스 영독 에센스를 급하게 샀습니다.. 그런데 영어할 시간은 부족하고 결국  에센스 영독 부분만 1회독 겨우하고 영어,수완 별 2개짜리만 수능 전날까지 급하게 보고 수능장 들어갔는데 91로 겨우 1등급 받았습니다. 자랑할께 아니라는 거 알고 션티가 하지말라는 ..ㅋ.ㅋ.. 별 2,3개짜리만 선별해서 본것도 잘못인거 아는데 진짜 이렇게 글을 쓰고 싶을 만큼 너무 감사해서요!! 영독 에센스에 있는 것만 봐도 이거 연계인데?라고 생각하면서 겨우 웃으면서 문제를 풀었던 기억이.. 올해 다시 키스하지만 진짜 올해는 키스만 할 껍니다! 올해 션티만 믿어욧!!




어차피 빠르게 읽으실꺼 음슴체로 쓰겠습니다.


키스 장점


K eep 영어공부를 할 수 밖에 없게끔 만든심

I dea 션T의 사고를 완전히 말로 다 풀어내심. 쌤이 옆에서 과외해주는 것 같은 느낌..!!

S kill 션T의 스킬, 사고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체화할 수 있음

S hean.T만 믿고 따르면 영어 1등급 ㅆ가능임ㅇㅇㅇ



단점


피드백 차원에서 찾고찾아서 쓴거라.. 디자인말고는 딱히 없음.. 진짜 해석이랑 변형 문제 퀄이 ㅅㅌㅊ


1. 오타 및 정오사항이 꽤 있음

   1쇄 받은 분들이시라면 꼭 정오사항 확인하시고 문제푸시길.. (올해 대입 성공해서 검토진으로 일하고 싶... 뽑아주실까요??ㅎㅎ )



2. 형광팬 표시 너무 어두움ㅜㅠ 

   저의 자그마한 건의사항이라면 파스텔톤으로 조금 연한 색으로 해주시면 글자읽기가 더 편할 것 같아요!

 

3. 왼쪽 지문에서 오른쪽 지문으로 넘어갈 때 빨간 선 조금 거슬림

   이건 진짜 정말 사소한 거라.. 무시하셔도 됩니당ㅋㅋ


------------------------------------------------------------------------------------


1. Keep + 영단어 암기시간 확보

 

 주간지로 하루 정해준 양이있어서 딱 그것만 하면됨. 저같은 경우 영어를 가장 국영수과 중 가장 마지막에 공부해서 영어 공부를 못하고 계속 밀리는 경향이 있는데 션티께서 정해주신 양만 하면되니깐 진짜 영어 공부를 하게됨!! 현역때 좀더 빨리 알았더라면 영어 손안놓고 계속 했을텐데..ㅜㅠ 


 영어 공부가 절대 밀릴 일이 없음!! (영어 공부가 계속 밀렸던.. 저에게) 이건 진짜 과목 특성상 엄청난 션티 주간지의 장점입니다!! 하루 딱 4문제 풀고 해설 읽고 4문제 읽기만 하면 영어 공부 끝!!! 


 지문 공부 후 저절로 영어 단어 공부를 하게 되는!! 지문과 영단어 공부가 동시에 할 수 있음!! 영단어 안외우시는 분들 많은 거 알아요.. (저도..크흠..크흠....) 근데 지문공부하게 되면서 영단어가 저절로 외워지고 특히 좋은 거는 EBS문제 속에서 구문과 함께 단어를 보다보니 EBS지문 속 단어의 뜻을 암기하게 된다는 거!! 영단어는 뜻이 다양하고 또 문맥에 따라 뜻이 달라지는 단어들이 많은데 EBS문장에서 단어 뜻은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게 돼서 진짜진짜 좋아요!

요즘 션티가 하라는대로 한손에 잡히는 영단어장도 요롷게 만들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이렇게 영단어장 만드셔서 화장실 갈 때나 양치할 때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2. Idea + Skill


 션티의 BA, PS는 진짜 감탄 밖에 안나옵니다. 제가 2,3월 때 대성,메가에서 영어 1타하는 쌤들 구문 강의 듣고 그 쌤들 문제스킬 체화하려고 노력했는데... 진짜 션티 키스로 공부하는 순간 왜 그렇게 시간낭비했을까라는 생각이드네요ㅜㅠ(그 강의들을 비하하는게 아니라 타강사쌤들 스킬을 체화하는 것 보다 션티 스킬을 체화하는게 더빨라서 그리고 실전에서 훨씬 더 도움될 것 같아서 쓰는 말입니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구요! ) 타강사분들 스킬 체화하려고 1달이나 고생했고 솔직히 아직도 체화됐는지 모르겠어요. 근데 션티의 AB,PS는 3일만에 체화한 것 같아요! 문제 풀면서 AB, PS표시하고 션티의 논리와 비교하고 거의 비슷하면 내가 공부를 맞게 하고 있다는 쾌감이 들어요!! 진짜 AB, PS로 모든문제 다풀리고 KISS LOGIC에 과거 어려운 영어 기출들도 다 이걸로 풀리는데 진짜 매주 감탄하면서 키스 공부하고 있습니당..ㅋㅋ 


주간 키스 특징 마지막 문장에 



요롷게 써있는데 진짜 찔리면서 엄청 공감해가지고,,,ㅋㅋㅋ 제 동생이 구문 공부하고 있는데 고3아닌데도 그냥 제 키스 가이드북 주면서 이걸로 공부하라고 하고 있어요!! 


 션티 KISS GUIDEBOOK을 보면 아시겠지만 구어체로 쉽게 써놓으셔서 진짜 옆에서 과외해주시는 줄 알았아요!! 제가 긴글읽는걸 별로 안좋아 하는데 쉽게 술술 읽이더라구요. 처음에 KISS GUIDEBOOK 정독하느라 시간이 좀 걸렸는데 GUIDEBOOK만 제대로 하시면 키스 주간지 1주차부터는 술술 풀리실 껍니다!!



3. Shean.T


 작년에 션티의 도움을 톡톡히 봐서 진짜 올해는 키스만 할껍니다! 수특도 안샀고 앞으로 수완도 안살껍니다! 진짜 영어는 키스하나면 충분할꺼예요!! 주변 친구들한테도 키스하라고 권유하고 있구요!! 친구들이 키스전도사라고ㅋㅋㅋ 처음에 이름들으면 다들 들으면 뭐하라고???이런 반응인데 진짜 키스 이름 잘지으신것 같아요!! 한번 들으면 절대 까먹지 않을...ㅋㅋㅋㅋ 션티가 올리신 글 중에 이 문구가 제일 맘에 들더라구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션티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