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tndnjs345 [959823] · MS 2020 · 쪽지

2020-03-27 11:50:52
조회수 354

현우진 한석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8859024

예비 고1입니다. 수1 처음 선행하려는데 한석원 생각의 질서가 나을까요 현우진 시발점이 나을까요? 주변에서 현우진이 낫다던데 지금 대성19패스가 있어서 고민되네요..

뭐들을까요

최대 1개 선택 / ~2020-04-03 11:50:52

0 XDK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IUdlwlrma · 880707 · 03/27 11:54 · MS 2019

    정석=한석원,정석+스킬=우진 보통 우진이 하는데 생각의질서 문제가 ㅈㄴ 쉬움

  • dltndnjs345 · 959823 · 03/27 12:01 · MS 2020

    의견 감사합니다!

  • dltndnjs345 · 959823 · 03/27 12:01 · MS 2020

    생각의질서는 쎈정도에요?

  • IUdlwlrma · 880707 · 03/27 11:54 · MS 2019

    근데 시발점은ㅈㄴ빡셈

  • Cantaloupe · 645565 · 03/27 15:28 · MS 2016

    빡센거 어떤 의미에요? 문제 난이도?

  • dltndnjs345 · 959823 · 03/27 12:00 · MS 2020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쑥떡쑥떡 · 910945 · 03/27 15:38 · MS 2019

    제가 시발점 생각의 질서 둘 다 들어본 입장에서 말씀드리면,,
    1. 책에 실린 문제는 확실히 시발점이 난이도가 더 높습니다. 생질에도 충분히 고민하고 연구해볼만한 문제가 있기는 합니다.
    2. 강의는 여러 얘기에서 들을 수 있듯이, 정석vs스킬 입니다. 한석원t 같은 경우엔 야매 설명, 야매 풀이가 일절 없습니다. 원리와 정석에 입각하여 설명해주시고 문제까지 푸시기 때문에, '이런 게 수학이지!' 또는 '스킬 전에는 정석이 필요하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도움이 되는 강의입니다. 특히 삼각함수 파트 설명해주실 때 '그래 이게 수학이지.'라는 느낌을 충분히 받으실 겁니다. 아 그리고 썰 또한 일절 없으시기 때문에 지루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재밌습니다. 말투 하나하나 웃깁니다. 현우진t는 확실히 현강이 좋은 것 같네요. 시발점이 스튜디오 강의이다보니 얻어갈 게 많은 강의임에도 불구하고 전체 강의의 60% 정도만 흡수가 되더군요. 또 듣고 또 듣다보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되지만, 스튜디오에서의 현우진t는 굉장히 차분하시고 진지하십니다. 뉴런 썰 듣다가 시발점 시작하시면 졸립니다. 집중하셔서 들으신다면야 상관없겠지만, 정말 졸립니다..
    3. 제 개인적인 견해는 첫 강의는 생각의 질서가 낫다는 겁니다. 수1을 처음 선행하시는 입장에서 여러가지 정보를 흡수하시기 전에 본질부터 체화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생각의 질서를 수1 첫 강좌로 선택하고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그럼 열심히 힘내서 공부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 dltndnjs345 · 959823 · 03/27 16:58 · MS 2020

    헐 진짜 감사합니다ㅠㅠ 이렇게 길게..
    생각의 질서 열심히 들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