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에 '바닥치는' 코로나 맥주 이미지…"구매의향 38%↓"

2020-02-29 23:18:27  원문 2020-02-29 22:53  조회수 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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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김주리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이 같은 이름을 가진 맥주에도 실제로 부정적인 영향을 준 것으로 확인됐다.

28일(현지시간) 미국 여론조사기관 유고브에 따르면 미국 성인 대상 조사에서 코로나 맥주 구매 의향이 최근 급락세를 기록해 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특정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나 평판을 나타내는 지표인 유고브 버즈 점수에서도 코로나 맥주는 1월 초 75점에서 최근 51점으로 추락했다.

유고브 버즈 점수는 설문 응답자들에게 최근 2주간 특정 브랜드에 대해 긍정적이거나 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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