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말이야 [911992] · MS 2019 (수정됨) · 쪽지

2020-02-18 22:33:55
조회수 9,753

이런 선생님 잘 없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7786425

오늘 언급된 선생님 조교도 아니고 뭐 돈 받고 글쓰는 알바도 아닙니다. 그냥 오르비 심심해서 자주보는 학생인데요.오늘 언급된 선생님 사건 면접에서 떨어진 학생이 자신이 미리 작업한 자료 페이까지 청산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팀에 들어오지 못한거에 대한 앙심을 품고 악플 남기고 쪽지로 괴롭혔는데 피해자 코스프레를 한거네요. 인생사 중립기어가 답인건 아는데 어느 쪽이 선인지 제 나름대로 확신이 가기때문에 글을 써요.

대구에서 통학해서 힘들겠다고 수업 첫날 불러서 따로 챙겨주시고,현강 마지막때 통학거리 때문에 수능때까지 집에서 해야할것 같다고하니 전화통화로 그러면 현강생용 인강과 현강생 자료는 계속 보내줄테니 그걸로 학습하라고 하셔서 수능 잘 마무리 짓고 작년 국3에서 국1로 올려서 문과로 한의대 뚫었습니다.

 물론 모든 지방 통학 학생한테 이런 신경을 쓰시진 않았을 수 있지만 그때 처음으로 이렇게 인간적인 강사가 있나했습니다. 큰 수익을 바라고 시작했다기보다 지방학생들의 학습을 위해 시작하신 유튜브와 인강 저렴한 가격의 주간지 그리고 각종 수험생들의 학습을 위해 주신 선물들.그리고 조교 대우도 항상 상당하다고 알고 있습니다.요즘 인강 강사들이 많은 물의를 빚는 이 시점에서 학생들을 조금이나마 생각하는 강사님이 계시다는것에 감명을 받았는데 최근 온라인에서 익명에 기대 안좋은 악플들을 많이 받으시면서 너무 힘들어 하시는것같아 이글을 씁니다.자기 마음에 조금이라도 안드는 일이 있고 관련 없는 사람이라면 쉽게 욕하는게 그게 진짜 우리의 최선인가요?악플 1개가 선플 100개보다 강한 위력을 발휘합니다.연예인들 사례에서도 아셨을텐데...공감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선생님께 응원한마디나마 적어주세요 ㅠ (이런글 부담스럽다 하시면 언제든지 삭제하겠습니다)


100 XDK

  1.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