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코링 [936241] · MS 2019 (수정됨) · 쪽지

2020-01-26 02:46:03
조회수 911

수험생 기숙 관리 스터디 <아침기상+공부코칭+가성비> 인원모집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7119719

학원을 운영하는 대표와 수능1등급 출신 이과(치대), 문과담당 부원장(한의대생) 이렇게 총 3명이서 학생들 관리를 맡고 있으며 소수정예(문이과각10명내외)로 모집중입니다.

*숙소는 남성점, 여성점 따로 운영, 스터디룸은 남여 구분없이 함께 공부(아침기상,출석체크), (관리자 함께 공부하며 학습분위기 체크)


시험공부가 얼마나 외롭고 힘든지는 해본 사람만이 압니다.


혼자선 자기 자신에게 한없이 관대하기 일수입니다. 늦잠, 휴대폰, 티비 기타 자기관리등..

혼자 하는 인간은 한없이 나약하고 나태합니다. 하지만 여럿이라면 또 없던 힘도 내는게 사람입니다.

(집에선 공부가 잘안되지만, 학교나 카페, 도서관, 독서실에 가면 집중하게 되는 원리)


공부는 혼자하는 것이지만 장기간 레이스인 시험은 혼자하기엔 너무나 외로운 싸움입니다. 

매일 정해진 시간에 일어나고 정해진 시간에 공부하고 규칙적으로 밥먹고 자고 일주일에 1회정도 자기자신한테 휴무를 주는 계획은 누구나 세워보지만... '인간은 계획하고 신은 비웃는다'라는 얘기가 떠오르네요...


하지만 돌이켜보면 누구나 다 저런 삶을 살아왔습니다. 

매일 6시또는 7시 기상을 하고 8시까지 준비하고 밤까지 공부하는 삶을 몇년동안 해왔죠.

바로 학교입니다.

학교라는 시스템 속에서 그래도 최선을 다해 다녀왔습니다.

불현듯 깨달았습니다. '공부는 환경이다. 좋은 환경에서 공부하면 꾸준히 제대로 최선을 다한다면 합격은 따라올 것이다.'

공부는 유전자일까요? 그건 정말 몇몇에 국한된 능력자들 얘기 일뿐입니다.

저희가 준비하는 시험은 누가 더 뛰어난 공부유전자를 갖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시험이 아니라 누가 더 꾸준하게 많은양의 공부를 반복적으로 해왔는지, 필요한 내용을 제대로 알고있는지 평가하는 시험입니다.


최선의 공부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떨어지고 후회하고 '그때 조금만 더 열심히 할걸..' 이라는 후회를 남기지 않기위해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열심히 할 준비가 되어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환영입니다.

자면 깨워주고 서로 같이 운동도 하고 나태해지면 격려까지.

현재 수능, 공무원9급, 7급, 경찰, 공기업 등 다양한 분들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미련이 남지 않으려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수험생에게 스트레스는 공부가 어려워서가 아니라 공부를 하다말다 하다말다 하는게 스트레스 입니다.

꾸준히만 한다면 누구나 합격의 영광을 누릴수가 있습니다.

전문가한테 도움을 받으세요.

열심히 할 준비가 되있는 사람만 연락주세요. 

미련이 남지않는 최선의 공부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시험때까지 자기자신에게 떳떳하게 최선을 다하기 위해.. 포기하지 않기위해..

공부는 환경이다.


(남성점) https://blog.naver.com/sj5254/221673276900

(여성점) https://blog.naver.com/sj5254/221673272263


제 연락처 010-9696-5254 또는 카톡아이디 : cory5254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끝까지 도전하세요.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가치있다 생각합니다.


건승하시길 바라며 이만 글 줄이겠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