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Per_ [606828] · MS 2015 (수정됨) · 쪽지

2020-01-19 22:5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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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등수 계산기 Ver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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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등수 계산기 Ver 1.0.xlsx

안녕하세요. SemPer_입니다.



실제등수를 계산해주는 걸 가져왔어요.


애들 장난 수준으로 한번 만들어 봤는데 진짜 별거는 아니고


점공을 안한사람들이 어떠한 분포를 가질 것인가? 에 대한 의문점에서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이것 또한 당연히 어디에 있을지 모르므로 판단을 속단할 수는 없지만


DOF를 하나로 줄여보자! 라고 해서 생각난게 최초합 컷인데


이걸 기준으로 해서 점공 안한 사람들의 수를 체크


그리고 각각 파트의 잔류자를 파악하여 그 퍼센티지를 단순히 평균내듯이 곱해서 계산해줍니다.





장점은


저같은 경우에는 저렇게 보는 경우가 대다수였기 떄문에 일처리가 좀 더 쉬워졌다.


단점은


1. 추합권의 경우 잔류자가 갑자기 줄을 서는 경우가 생기는데 그 케이스의 초반과 후반은 차이가 크다..?


2. 결국 이 사람이 빠질 것인지 안 빠질 것인지는 본인이 판단해야 한다.


정도겠네요. (훨씬 더 많을 듯 싶긴함)




모르겠어요. 잘 맞을지.



일단 써봐요. 반응이나 봅시다.



그리고 어떻게 하면 좀 더 정확하게 만들 수 있을지 모든 토론 다 받아요. 

뭐 기준점을 바꾼다든지, 두개로 나눈다든지.





감사합니다.



+) 연경영이나 그런 추합이 잘 도는 곳 기준으로 더 잘 맞을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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