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it [366553] · MS 2010 (수정됨) · 쪽지

2019-12-31 11:23:38
조회수 20,250

옯피셜 점공(점수공개) 5천명 돌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6600184

오르비 AI모의지원 점공은 서비스 결제 여부와 관계 없이 모든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점수공개를 하면 최초합격선, 최종합격선을 더 정확하게 추정할 수 있으며,


추가합격자 번호를 동시에 수집하고 보여주기 때문에


최초합격하지 못한 학생들 입장에서, 본인의 점수까지 합격선이 내려올지,


나보다 점수가 위에 있는 학생들이 어느 학교로 빠질지 등등을 한눈에 볼 수 있게 됩니다.




(사용예제)









오르비는 더 많은 이용자들의 편의와, 입시 서비스 제공자들 및 컨설턴트들이 더 좋은 정보를 가공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수집된 정보들을 한정적으로 보여주거나 숨기지 않고, 모든 이용자에게 모든 정보를 보여드립니다.





저희가 몇 년 동안 이 서비스를 개발하고 개선해왔습니다만, 여전히 일부 문제가 있을 수 있으며


사용상의 오류, 불편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꾸준히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일례로 https://orbi.kr/00026546552 의 댓글에서 회원 여러분들이 지적하고 보고해주신 오류들 덕택에 이틀 동안 몇몇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서비스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도입한 장치들이 일부 브라우저에서 오작동해 발생한 문제였습니다)








원서 접수가 마감되기 전에는 아래 링크를 통해 "점수공개" 서비스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https://apply.orbi.kr/user/dot_zero (클릭)




서울대 등 이미 원서 접수가 마감된 일부 학교에 대해서는 지금 점수공개를 하셔도 무방할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다만 합격 가능성이 예민한 지점에서 다른 군에 대한 지원 전략 등을 노출하지 않기 위해 모든 학교의 원서 접수가 마감된 후에 점수를 공개하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이 되시면, 오늘 저녁 이후 입력을 하시기 바랍니다.


지원한 대학은 일단 입력하면 수정할 수 없지만, (그것은 변할 수 없는 사실이니까요)


합불 상태 등 정보는 차후에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일단 가군 등 일부 군만 입력하고 다른 군은 나중에 입력하실 수도 있습니다.









원서 접수가 완전히 마감되면, 오르비 AI모의지원 상단 메뉴바에서 "토큰구매"는 사라지고, "점수공개"가 생길 것입니다.


오늘 밤부터는 그 메뉴를 통해서 접근하시면 됩니다. 차후 안내를 더 자세히 해드리겠습니다.



(데스크탑 화면)



(모바일 화면)



0 XDK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