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74기념 [763171] · MS 2017 (수정됨) · 쪽지

2019-11-25 18:39:21
조회수 537

COME BACK 편순 D-day +인사말(세줄요약 있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5711165

편순이 리턴즈

편순이 시리즈 재연재 D-day



+

인사말 (세줄요약 있음)



오늘은 약 9달만의 편순이 복귀날 입니다! 오늘은 복직(?)을 위해 간단하게 다시 일을 익히는 날이라 편순이 시리즈 연재는 정확하게는 내일부터 입니다.

오르비 이용자의 대부분은 고등학생~20대 초반 정도일 것이라 생각 됩니다. 저 또한 그 연령대에 포함 되고요.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유형의 사람이 오가는 편의점에서 고작 21살이 정신적으로 버티기엔 버거운 일들도 많을 것 입니다.
(사실 기숙학원에서 삼수 버틸 의지면 할 말 다했따.)

한낱 편의점 알바일 뿐이지만 이것도 사람을 상대하는 일이니만큼 스트레스가 누적이 됩니다. 어떤 날은 댓글에 일일이 답을 달지 못하는 날도 있을 것이고, 어두운 글을 쓰는 날도 있을 거예요. 스트레스가 역치를 넘어설 때면 아예 글이 올라오지 않는 날도 있겠지요.

그래도 아주 가끔일테니 한 번씩 그럴때마다 '오늘은 편순이가 많이 힘든겁소ㅋㅋ' 하고 넘겨주시고, 다음 글을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장난 섞어 말씀하시는 것인줄은 알지만, 되도록 '어느 지점 편의점이냐', '찾아가겠다' 같은 말들은 지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9개월만의 편순이라 글 쓰는 감이 떨어졌을 수도 있고, 처음 며칠 간은 다시 일에 적응하느라 힘겨워서 글이 조금 밖에 올라오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너무 진지충 같이 썼는데 오랜만이라 그냥 인사가 꼭 하고 싶었어요! 이 편순이를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한 번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일부터 편순이로 찾아뵐게요!


《세 줄 요약》


1. 다시 만나 반갑다.
2. 알바 힘드니 스트레스 적당히 받고싶다.
3. 나 잘봐달라.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