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램(김민재) [476057] · MS 2013 · 쪽지

2019-11-18 16:59:32
조회수 8,932

For 2020 결산 / For 2021 교재, 강의 안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5517804

안녕하세요 피램민재입니다.


매서운 추위와 함께 지나갔던 2020학년도 수능도 어느덧 4일전이 되었네요.


일단, 이 추운날 시험 보느라, 그리고 그 시험을 준비하느라 치열한 시간들을 보낸 수험생 여러분들에게 


진심어린 격려와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 넓은 세상에서 본인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저에게 2019년은 강사 커리어에서 참 많은 것을 얻었던 한 해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이에 저도 다른 강사분들처럼 올 한해를 정리하고, 내년 계획을 말씀드리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0. For 2020 교재/강의 결산


2019년 1월 31일, 제 인생에서 평생 잊지 못할 이 날, 손꼽아 기다렸던 'P.I.R.A.M 국어'의 예판이 시작되었습니다.


초반부터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쏟아지는 극찬들, 그 속에서 판매량은 급증하며 나름 올해 수능 시장에 작은 물결 정도는 일으켰다고 자부합니다.


물론 쏟아진 오타와 미흡한 해설 등 부족한 점이 많았지만,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셨습니다. 저조차도 감당이 안 될 정도로요.



처음 지인들이 몇 부 판매가 목표냐고 했을 때, 고민하다가 지른다는 느낌으로 '5,000부'를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4개월만에 그 2배를 뛰어넘었으며, 1년간 3~4배를 넘었습니다. (현재 정확한 파악이 힘듭니다.)


정말 감격스럽고, 그와 동시에 엄청난 부담감이 오기도 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야심차게 시작한 현강, 인강 모두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단순히 몇 명 들었고, 얼마나 팔았는지는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물론 옯클 데뷔 첫주 역대 최고 매출 등 자랑할 이야기는 많지만 무엇보다 학생들의 수업 자체에 대한 반응이 좋아 행복했습니다.



(이전까지의 후기들도 엄청나게 많지만, 수능 이후 받은 후기 몇 가지만 보이는대로 올립니다. 정말 더 많은 후기들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짜로.)




제가 답장때마다 말씀드렸지만,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제가 한 거 아닙니다 ㅜㅜ 여러분들의 노력 덕이에요 마음껏 자랑스러워 하시길!!!



아무튼 언제까지고 현재에 머무를 수는 없습니다! 미래에 대한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1. For 2021 교재


올해 교재는 시리즈 형태로 기획중입니다. 여러분에게 더 많은 도움을 드리고자 열심히 원고를 쓰고 있습니다.


시리즈는 아래와 같습니다.


P.I.R.A.M 국어 개념편 (문학/비문학편) - 총 2권  (12월말~1월초중순 출판 예정)


: 올해의 P.I.R.A.M 국어 교재와 같은 형식입니다.


다만 개정판에서 많은 변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2020버전 교재를 구매하지 않으셨다면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목표는 '더 자세하게, 더 체계적으로, 더 엄밀하게'입니다. 제가 목표로 하는 '완벽한 국어영역 독학서'를 만드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원고가 완성되는 대로 공지하겠습니다. 




P.I.R.A.M 국어 기출문제집 (문학/비문학편 상, 하) - 총 4권 (2월말~3월초 출판 예정)


: 10개년 기출문제집입니다. 전 지문을 수록하려고 합니다. 단순한 연도별, 난이도별, 제재별, 구조별 구성이 아닌


모든 것을 고려한 'DAY식' 구성을 만들려고 합니다. 


계획을 짜실 필요도 없습니다. 제가 제시한 날짜에 맞춰 공부해주시면, 기출 공부는 정말 차고 넘치게 할 수 있을 겁니다.


여건이 된다면 day식 구성이 아닌 연도별 기출문제집 형태로도 출판할 예정입니다. 역시 자세한 내용은 원고 마감 즈음 공지하겠습니다.




P.I.R.A.M 국어 N제 - 미정 (5월초~5월중순 출판 예정)


: 기출에 질리신 분들을 위한 비평가원 문제집입니다. 교육청, 사관학교, 릿딧밋, 피셋 등 다양한 문제들을 활용할 예정입니다. 지문 선별 후 양을 보고 단권으로 출판할 수도, 여러 권으로 출판할 수도 있습니다.


비평가원 기출들을 피램의 해설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N제 시장 장악을 목표로 최선을 다해 집필하겠습니다.



  

2. For 2021 현강


*강의 특징*

- ‘왜’가 아니라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합시다.

① 단순한 지문 구조를 배우는 것에서 벗어나, 지문의 흐름을 이해하기 위한 ‘생각의 틀’ 제시

② 답의 근거를 찾는 데서 그치지 않고, 그 근거를 생각할 수밖에 없는 ‘생각의 과정’ 제시

③ 생각의 틀을 이용한, 성적이 오를 수밖에 없는 ‘올바른 공부법’ 제시 

④ 2019년 폭발적 성장을 통해 얻은 수험생활 및 공부 관련 노하우 제시


작년부터 계속해서 강조하는 '생각의 틀'을 이용한 수업이 1/5(일) 대치 오르비, 강남 오르비에서 시작합니다.


올해는 중간중간 텀을 가지는 시즌제로 운영하려 합니다. 자세한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Season 0 (기본 행동양식 정리) : 1/5(일) ~ 3/1(일) → 8회 (1/26 설연휴 휴강) 

Season 1 (기출문제 완전 정복) : 3/8(일) ~ 4/26(일) → 8회

Season 2 (기출문제 및 고난도 지문 완전 정복) : 5/17(일) ~ 7/5(일) → 8회

Season 3 (최종 행동양식 정리) : 7/26(일) ~ 8/16(일) → 4회

FINAL (실전 감각 극대화) : 8/30(일) ~ 11/15(일) → 12회

  


현강 수강생 전원에게는 P.I.R.A.M 국어 교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academy.orbi.kr/daechi/teacher/128  대치오르비


대치점 강의 신청 링크 http://bitly.kr/lFY09Nz


https://academy.orbi.kr/gangnam/teacher/129  강남오르비


강남점 강의 신청 링크 https://forms.gle/M7FQexk4JjnUkeAP6



를 참고해주세요!!!




3. For 2021 인강


작년 7월 데뷔하여 꽤 괜찮은 성공을 거두었던 인강, 올해는 제대로 시작해보려 합니다.


많이 미흡했지만, 그로부터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현장강의 ver으로 더욱 생생해진 피램의 인강 커리큘럼과 함께 하세요. 짧은 강의들로 최고의 효율을 보일 것이라 자부합니다.



For 2021

피램 인강 시리즈

P step

I step

R step

A step 

M step

기타

비문학(독서)

생각의 틀 1 

- 도구 정리

생각의 틀 2

- 태도 정리

생각 강화

지옥 훈련

P!NALE

학력평가&

모의평가 해설강의

+

기타 강좌

(추후 공지)

문학

생각의 틀 1 

- 도구 정리

생각의 틀 2

- 태도 정리

생각 강화

  

화법과 작문

  

생각의 틀 - 태도 정리

(2월 중순)

  

  

언어(문법)

  

생각의 틀 - 태도 정리

(5월 중순)

  

  

개강

1월 초

1월 말

2월 말

5월 중순

9월 모평 이후

  

  

* 모든 강의는 기본적으로 현강 ver이고, 추가적으로 스튜디오 강의가 들어갈 수 있습니다. 

* 현강 진도에 맞춰 일주일에 2~3강씩 업로드됩니다. (강좌마다 상이)

* 기타 강좌의 경우 아직 확정되지 않은 다양한 강의들입니다. 확정될 때마다 오픈됩니다.

  

  

P(reliminary) step (생각의 틀 1 – 도구 정리)

비문학(독서) - 본격적인 비문학 공부를 위한 기본 도구 정리 (6강 예정)

문학 – 본격적인 문학 공부를 위한 기본 도구 정리 (4강 예정)

: 단순 스킬 강좌가 아닙니다. 정말 당연하지만 치명적인 내용만을 가르칩니다. 

  

  

I(mpove) step (생각의 틀 2 – 태도 정리)

비문학(독서) - 가장 실전적, 필연적인 비문학 독해 & 문제풀이 태도 정립 (25강 예정)

문학 – 가장 실전적인 문학 독해 & 문제풀이 태도 정립 (20강 예정) 

화법과 작문 – 가장 실전적인 화법과 작문 독해 & 문제풀이 태도 정립 (6강 예정)

언어(문법) - 단순 개념 정리가 아닌, 실전적인 문제풀이 태도 정립 (4강 예정)

: 시험장에서 할 수 없는 건 가르치지 않습니다. ‘왜’가 아닌 ‘어떻게’에 집중합니다.

  

  

R step (생각 강화)

비문학(독서) - 평가원이 우리를 괴롭히는 고난도 요소들 정리 (10강 예정)

문학 – 평가원이 우리를 괴롭히는 고난도 요소들 정리 (5강 예정)

  

  

A step (지옥 훈련)

비문학(독서) - 평가원 기출 외 고난도 지문들을 통해 독해 태도 최종 정리 (20강 예정)

  

  

M step (P!NALE – P램의 finale) 

전 영역 – 모의평가 분석 및 행동 양식 총정리 (10강 예정)




더 자세한 내용들은 때가 되면 계속 공지하겠습니다!


당연하지만 가장 어려운 것. 모든 컨텐츠, 강의에 최선을 다하는 강사가 되겠습니다. 


올해의 성공이 거품이 아님을 실력으로 증명하겠습니다.


가장 실전적이고 필연적인 국어공부에 동행해주세요.

rare-펭귄의 울부짖음

10,000 XDK

  1. 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