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사랑 [810275] · MS 2018 · 쪽지

2019-09-21 13:30:06
조회수 1,132

유현주 선생님 추석특강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4687772


-본인은 9월 13일 메가스터디 대치 러셀에서 진행된 유현주 선생님의 추석특강을 수강했으며, 이에 수강후기를 작성합니다.

 -본인은 ‘수능특강’ 편만 수강했습니다. 


HAPPY 


 단순히 3시간 동안 작품 정리만 해주는 강의인 줄 알고 들어갔으나, 작품 감상 시 도움이 될 만한 문학 이론도 알려주었습니다. 특히 현대시에서의 감상법 (자세히는 말하지 않겠습니다.)을 통해, 낯선 시가 나올 때 어떻게 읽어야 할지에 대한 행동원칙을 익힐 수 있었습니다. 또한, 중요도나 기출 여부에 따라 중요도를 찍어주신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방대한 EBS 문학을 선별할 수 있게 되어, 선생님께서 주신 교재+중요도, 그리고 다른 컨텐츠 등을 통해 선택과 집중의 문학 공부를 할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


 SAD 

 본인은 타 강사로부터 ‘수능완성’ 수업을 듣고 있기 때문에, 1학기 때 정리가 미진했던 ‘수능특강’만을 정리하기 위해 수강했습니다. 하지만 선생님께서 ‘수능특강’의 반 정도는 오후 ‘수능완성’ 시간에 정리한다고 말했기 때문에, 저는 앞의 두 갈래만 듣고 집에 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저 말고도 오전만 듣고, 수능특강을 반밖에 정리한 사람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오후에 수강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 동영상 보강이 이뤄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추석 연휴에 쉬지 않고 학생들을 위해 강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