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나루​ · 828987 · 19/08/23 07:02 · MS 2018

    하루에 두세지문 잡고 빡세게 피드백 하는 게 나아보입니다

  • BlackPink_ROSE · 819732 · 19/08/23 07:04 · MS 2018

    그 출제지점을 파악하는걸 못하는건 아닌데 출제지점이 나올때까지 나오는 정보들이 쉽게 연결,이해되지 않을때도 해당하나요??

  • 유나루​ · 828987 · 19/08/23 07:06 · MS 2018

    그걸 정리를 하셔야됨 지문을 보면서
    무조건적인 양치기는 답이 될 수 없어요
    충분히 분석을 거친다면 하루에 10지문은 못하실 것 같아요

  • BlackPink_ROSE · 819732 · 19/08/23 07:09 · MS 2018

    피드백을 어떻게 해야할지 좀 여쭤봐도 될까요?? 근데 지문들은 좀 난도 있는걸로 해야겠됴?

  • 유나루​ · 828987 · 19/08/23 07:11 · MS 2018

    정보처리가 안되는 거면 난도있는 지문으로 선정하셔서, 정보가 많을 때 어떻게 대응하면 좋을지, 기호도 도입 해 보시고, 혹시 안되면 손으로 써서라도 정리해보시고. 답을 찾을 수 있는 행위를 만드셔서 수능 전까지 그 과정을 자연스럽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BlackPink_ROSE · 819732 · 19/08/23 07:12 · MS 2018

    감사합니다

  • 성대경영19 · 783948 · 19/08/23 08:01 · MS 2017

    분석방법 ㄱㅅㄱㅅ
  • 공대는카서포 · 784916 · 19/08/23 07:09 · MS 2017

    양치기는 분석을 할 수 있을때 의미가 있고 아직 완성되지 않은 상태에서 양치기하는건 의미없다고 생각하네요. 개인적으로 이감과 같은 양치기 컨텐츠가 제일 효율 있을 때가 2초반-1중후반에서 왔다갔다 할 때 에서 고정1로 만들 때라고 생각합니다.

  • BlackPink_ROSE · 819732 · 19/08/23 07:11 · MS 2018

    거기까지 가려면 우찌해야할까요?
    지문의 출제 포인트가 논의되기 전까지 제시되는 정보들이 부담되어서요..

  • 공대는카서포 · 784916 · 19/08/23 07:14 · MS 2017

    음 저는 문제풀이 방식이 애초에 소위 말하는 그읽그풀이었고 실제로 시험볼때에도 보기 전부 다 선지대조해서 풀어서 그냥 평소에 시험보듯이 풀었었네요. 전부 대조하니까 틀린 문제들만 보면 되는 장점도 있었고요.

  • 공대는카서포 · 784916 · 19/08/23 07:18 · MS 2017

    실제로 그래서 수능에서 비문학, 문학은 마킹잘못한 비문학 2점 / 16번 안보여서 못찾은거 제외하고는 안틀렸었네요

  • 이과형 시인 · 784034 · 19/08/23 07:12 · MS 2017

    독서도 하세요 진짜 책읽는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