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공돌이 [809362] · MS 2018

2019-05-21 18:30:20
조회수 7595

몰카만큼 심각한데 언론에는 하나도 안나오는 사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2851397


남자대상으로 불법적으로 해킹해서 영상을 불법적으로 구해서

불법적으로 피해자 지인,가족,동료한테 뿌리고

거액의 돈을 요구한뒤

불법사이트에 올려버리는 ‘몸또’



몰카사건보다 사건 건수는 더 많지만

희한하게 언론에서 조심하라는 한마디도 안다루는 범죄


피해자 절반이상은 자살로 생을 마감하거나

심각한 정신병에 시달린다고함....



주 가해자는 몸파는사람,화류계여자,조선족여자등인데

중국몽과 함께하는 그 분이라면 당분간 언론에 언급자체도 안될예정

0 XDK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덕 코인을 선물하세요.

  • 포상입니다 · 889667 · 05/21 18:31 · MS 2019

    피해자 절반 자살or정신병 팩트?

  • 갱상이g · 809362 · 05/21 18:32 · MS 2018

    80프로 이상은 자살로 생을 마감한다고 본거같아요

  • 포상입니다 · 889667 · 05/21 18:32 · MS 2019

    그정도임? 출처좀

  • 인성낭군님 · 813432 · 05/21 21:13 · MS 2018

    80까진아닐듯

  • BAD! · 810003 · 05/21 22:42 · MS 2018

    제친구 두명 몸또걸렸는데 한명은 전학가고 한명은 당당하게 삶;

    두명중 한명을 죽여버리누

  • 학점에치이고싶다 · 834613 · 05/21 22:54 · MS 2018

    당당하게 사는 친구 분 멋있네요

  • starbish96 · 490179 · 05/21 22:54 · MS 2014

    두 명은 통계적으로 별 의미가 없을 것 같긴 해요

  • BAD! · 810003 · 05/21 22:56 · MS 2018

    이 드립 친건데..

  • 레오루 · 883280 · 05/22 00:15 · MS 2019

    설명이 필요한 드립은 실패한 드립이다.

  • starbish96 · 490179 · 05/21 23:01 · MS 2014

    ???????????????????? 아무도 이해 못...

  • 갱상이g · 809362 · 05/22 09:47 · MS 2018

    댓글보면 대한민국 남자중 절반이상은 몸또 피해자네요 ㅋㅋㅋ
  • 갱상이g · 809362 · 05/22 14:01 · MS 2018

    www.ilyosisa.co.kr/news/articleView.html?idxno=74324

    피해자에 대한 제대로 된 보상하나 없으니
    굉장히 심각하네요

  • 포상입니다 · 889667 · 05/22 14:22 · MS 2019

    80프로 이상 자살 통계나 가져오세요

  • 갱상이g · 809362 · 05/22 14:24 · MS 2018

    제가 통계있다고했나요?

    궁금하면 궁금한 사람이 찾아야지
    요점읽는법을 모르노 ㅋㅋㅋ
  • 곰돌이푸1 · 883013 · 05/21 18:32 · MS 2019

    기사 많이 뜨던데요

  • 갱상이g · 809362 · 05/21 18:32 · MS 2018

    ㄴㄴ메이져언론에 한번도 뜬적없음
    오로지 커뮤니티뿐

  • 곰돌이푸1 · 883013 · 05/21 18:34 · MS 2019

    네이버에 몸캠피싱 치면 기사 엄청 많아요

  • 갱상이g · 809362 · 05/21 18:34 · MS 2018

    메이져 언론에 한번도 다룬적 없어요

  • 아으다롱디리 · 738367 · 05/21 22:32 · MS 2017

    있어요 내가 봤었는데

  • 마루' · 826243 · 05/21 23:05 · MS 2018

    링크좀

  • 와규 · 811689 · 05/22 12:55 · MS 2018

    https://www.youtube.com/watch?v=qQN346VtYkE
    메이저 언론은 아니고 YTN..인데 이정도면 메이저인가

  • 갱상이g · 809362 · 05/22 13:53 · MS 2018

    메이저언론사도 아니고 유투브에 딱 하나 올려놓은거네요

    몰카는 몇달내내 보도되었는데
    몸또는 무슨 강도사건일어난거마냥 한줄찍

  • 와규 · 811689 · 05/23 12:31 · MS 2018

    5이상 답글 안되서요!//
    아래 댓글에 KBS에서 뉴스 보도 했다고 써져있구요, 그분 댓글 보시면 될거같구.
    언론에 언급조차 안됬다길래, 언론에 언급은 되었다라는 취지로 말씀드린거고.
    글구 몰카랑 몸또를 왜 비교하시는지 모르겠어요.
    몰카나 몸또나 피해자는 남녀 구분할 것 없고, 누구에게나 일어날수 있는 일이니까요.

  • 야부키 나코 · 679590 · 05/21 18:32 · MS 2016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이거당한 피해자들 종종 있던데.... 조심해야죠

  • 냥대20학번 · 889214 · 05/21 18:32 · MS 2019

    저희 학교에 당한애잇엇음

  • 갱상이g · 809362 · 05/21 18:33 · MS 2018

    헐....

  • IllIllIIIlI · 750523 · 05/21 22:46 · MS 2017

    자살안함?

  • 냥대20학번 · 889214 · 05/21 23:49 · MS 2019

    가족이랑 친구들한테 카톡으로 퍼졌는데 잘 생활함

  • DVA송하나 · 581811 · 05/21 18:34 · MS 2015

    하는 영상을 어떻게 구하는건지..

  • 갱상이g · 809362 · 05/21 18:35 · MS 2018

    불법해킹프로그램으로 피해자pc 셀카캠 해킹

  • 테니스잘치는여친백명좌 · 851808 · 05/22 00:34 · MS 2018

    엥;;??

  • qi28db48sj12iw · 871738 · 05/21 18:41 · MS 2019

    이건 하는 새끼도 잘못한거니까 그런거 아님?ㅋㅋ애초에 여자에 미쳐서 서로 캠으로 딸치는걸 보여주는거 자체가 그리 건전한 행동이 아닌데 그리고 메이져 언론에서 뭘 안다룸ㅋㅋ전에 뉴스에서 몸캠 나온거 봤는데 ㅋㅋ kbs였었나 sbs였나 한 1,2년 전에 뉴스에도 나왔었음
    몰카는 한새끼가 잘못한거고 그리고 몸또는 거의 가해자가 조선족인 경우가 대부분이라
    몸또 = 당하는 새끼가 병신임
    몰카 = 찍는새끼가 씹새끼 범죄자ㅇㅇ
    엄연히 다름

  • 갱상이g · 809362 · 05/21 18:45 · MS 2018

    허가도 없이 ‘불법’유포한건 범죄이죠

    문제되는 몰카사건 대부분은 서로 합의하에 ㅅㅅ하는거 찍었지만 그 영상을 불법적으로 ‘유포’해서 범죄인거구요

    몸또는 서로 촬영사실을 합의하지도 않고 불법유포까지 한거고요
    거기다 돈 요구와 지인들까지 퍼트렷져

    님 논리라면 몰카찍히는 여자도 병신이겟네요?

  • qi28db48sj12iw · 871738 · 05/21 18:49 · MS 2019

    물론 몸또도 잘못된거긴 한데 비유하자면 보이스피싱 같은거죠 뻔히 보이는 사기질에 당하는건데
    보이스피싱 당하면 누가 책임져줌? 그냥 당하는 사람이 잘못이지 ;; 성매매도 창녀도 잘못이지만 그걸 하는사람이 잘못이듯이 ㅋㅋ 그걸 불법유포 협박하는건 당연히 잘못된거긴 하죠 근데 자업자득이라고 생각함 그러게 인터넷에서 한국말도 이상하고 프사는 도용에 모르는 여자가 갑자기 얼굴까고 몸캠 자위 하자는걸 왜 해줘 그거를 ㅋㅋㅋ

  • 갱상이g · 809362 · 05/21 18:50 · MS 2018

    그러니깐 몰카랑 똑같은거죠 ㅎㅎ

  • Didididi · 854774 · 05/21 22:36 · MS 2018

    ㅋㅋㅋ님논리면 몰카도 그럼 찍자고하는거보면 누가봐도 유포할껀데 당하는 여자가등신인거지ㅋㅋ 그걸왜 가해자탓해? ㅋㅋ몰카충ㄴㄴ 몰카당하는병신년ㅇㅇ

  • 존버는 승리한다 · 881140 · 05/21 22:58 · MS 2019

    엥 이건 아니죠

  • vFOEsg8wkfLJtj · 725809 · 05/21 23:54 · MS 2017

    다를게없는데

  • 00화지 · 827920 · 05/21 23:26 · MS 2018

    피해자 탓하는 인성보소;

  • 조땟다 · 812790 · 05/22 09:38 · MS 2018

    피해자를 탓하는게 아님.지분이 있다는거지

  • 갱상이g · 809362 · 05/22 09:39 · MS 2018

    몰카피해자든 몸또피해자든 둘다 똑같은 피해자지
    피해자에게 잘못이있다고하는건 잘못된거에요

    더군다나 몸또피해자는 촬영되는 사실자체도 몰랏을건데 돈까지 뜯기니

  • 조땟다 · 812790 · 05/22 09:43 · MS 2018

    집 보안을 철저히 하는 사람이랑 문 대놓고 열고 다니는 사람이있음.도둑이 와서 문열린 집을 털어가면 도둑만 나쁜놈이고 문을 열어놓은 사람은 아무 잘못이 없음?둘다 피해자긴 하지만 정도가 다름.그리고 몸또피해자'는'이 아니라 '도'로 바꿔야될듯

  • 갱상이g · 809362 · 05/22 09:45 · MS 2018

    왜 도가아니라 는이에요??
    왜 정도가 달라요?

  • 조땟다 · 812790 · 05/22 09:47 · MS 2018

    첫 째 문장은 이해가 안되고 정도가 다른건 상식적인 선에서 해결될듯

  • 갱상이g · 809362 · 05/22 09:49 · MS 2018

    아 님 말씀은 둘다 사실을 알고있는 몰카촬영하는데
    생각없이 찍히는거 동의한 몰카피해자도 잘못이 있단말이네요?

    저는 몰카피해자 책임이 있다고보지 않습니다.
    불법적으로 퍼트린 몰카가해자의 잘못이 백프로지

  • 조땟다 · 812790 · 05/22 09:55 · MS 2018

    '사실을 알고있는' 몰카촬영? 이건 무슨 소린지 감도 안잡히고 찍히는거 동의한? 이건 또 무슨 소리세요 사실도 몰랐고 당연 동의도 안했겠죠 그리고 논리적으론 당연히 가해자 잘못이 백프로겠지만 현실적으론 그렇지 않죠 사기 사건만해도 저거에 당하는 등신이 있다고 욕먹는거터럼

  • 갱상이g · 809362 · 05/22 10:08 · MS 2018

    저는 여자남자 둘다 사랑하는 장면이나 원나잇찍는건 범죄가 아니기 때문에 비판할 이유도 생각합니다.

    하지만 둘다 동의하에 찍은몰카라도 남자가 리벤지식으로 푼거는 명백한범죄지요

    몸또도 다를거없는데 공론화도 안되고 해결방안도 안고려하고 있지않나요?

    몸또는 사기랑 비유라고
    몰카는 몸또랑 다른거라고 이중잣대 들이미시니 뭐라 할말이;

  • ☆Sharon☆ · 870220 · 05/21 18:49 · MS 2019

    80퍼 이상 자살은 개구라같은데 주변에 두놈 당했는데 다 멀쩡함

  • 갱상이g · 809362 · 05/21 18:49 · MS 2018

    아 그런가 멘탈 강한분이시네
  • qi28db48sj12iw · 871738 · 05/21 18:50 · MS 2019

    개씹구라임 사람 쉽게 안죽음 그리고 몸또 하는 사람 대부분이 크게 잃을거 없는 사람들임 건전하고 씹인싸인 사람이 몸캠 자위를 인터넷에서 모르는 여자하고 하겠나 ㅋㅋㅋ

  • 갱상이g · 809362 · 05/21 18:58 · MS 2018

    왜 삭제하세요? ㅎㅎ

  • 난언제나참치 · 865639 · 05/21 18:51 · MS 2018

    근데 대체 그런 사진들이 어떻게 타인에게 넘어가는거임??? 해킹?

  • 갱상이g · 809362 · 05/21 18:53 · MS 2018

    전번주소록까지 해킹해서
    카톡으로 보낸데여...

    몰카가해자만큼이나 악질이고
    가해자대부분이 조선족여자거나 몸파는여자인데
    지금까지 제대로 처벌된 적도 없음

  • qi28db48sj12iw · 871738 · 05/21 18:53 · MS 2019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 아하아라 · 851407 · 05/21 19:54 · MS 2018

    저런거 당하는 찐따는 죽어도 됨

  • 샹너메거 · 797535 · 05/21 20:53 · MS 2018

    언급 개많이됐는데요 고3때 학교로 공문내려와서 게시판에도 붙혀졌었음

  • 투린 · 887131 · 05/21 22:32 · MS 2019

    몰카보다 흔하다는건 님의 추측인가요 아니면 통계청이나 다른 유의미한기관이 발표한 자료인가요?

  • 컹스데스크 · 577246 · 05/21 22:37 · MS 2017

    아니 이건 좀.. 그야말로 걸리는게 병x이다..

  • Didididi · 854774 · 05/21 22:38 · MS 2018

    일단 이거 범죄맞음 그리고 건전한행위기준이 머임ㅋㅋ원나잇하다가 몰카당해서 유포되면 가해자씨발놈 이러고 폰섹하다가 유포당하면 당하는새끼병신임?ㅋㅋㅋㅋ 여자년들은 논리가 문제임 병신들 그러니깐 문과가서 여성할당제 ㅇㅈㄹ하는거지

  • 캄프누에서 리버풀승에 12만덕 · 857206 · 05/21 23:04 · MS 2018

    여기서도 쳐맞는 문과 ㅋㅋㅋ

  • 진리의사바사 · 800274 · 05/22 07:40 · MS 2018

    ㅋㅋㅋㅋㅋ

  • vFOEsg8wkfLJtj · 725809 · 05/21 23:55 · MS 2017

    ㅇ지나가던 문과울어요 ㅜ

  • 칸나남친 · 842144 · 05/22 00:32 · MS 2018

    일단 문송합니다

  • 풀임플란트 · 862766 · 05/21 22:39 · MS 2018

    몸또의 주 접근경로는 여자로 접근해서 서로 폰ㅅ하자고 해서 영상채팅으로 유도하고 피해자가 가해자쪽 캠이 안보인다고 하면 이거 깔아보라고 해킹프로그램 보내주는거임
    그걸 깔면 이제 폰 주소록이 다 넘어가서 협박하는거고
    몸또는 피해자가 방송에 얼굴까고 인터뷰 못하져 폰ㅅ하려다가 당했다고 어케말함

  • 루드비히 · 783567 · 05/21 22:39 · MS 2017

    책임 소재의 문제인듯

    피해가 몸또는 훠얼씬 큰게 팩트

  • 풀임플란트 · 862766 · 05/21 22:46 · MS 2018

    몸또대처 레전드

  • 불꽃숭이 · 666694 · 05/21 23:07 · MS 2016

    맴찢 ㅠ

  • ZetaOmicron · 98720 · 05/22 08:15 · MS 2005

    한번쯤 한다고? 안한 사람은 있을지 몰라도 한번쯤 하는 사람은?

  • 아으다롱디리 · 738367 · 05/21 22:54 · MS 2017

    메이저 언론에서 한번도 안다뤘단거 사실임? 접때 티브이 지상파 뉴스에서 봤는데. 그리고 몰카보다 피해건수 많다는거 근거가 뭐임 요즘 몸또 기승이라는 말은 들어봤어도;

  • 정.상.길 · 820293 · 05/21 22:58 · MS 2018

    이거 혹시 퍼핀브라우저 이런걸로도 해킹함?
    퍼핀브라우저 켜고 ㅇㄷ사이트 들가면 안 되겠너

  • 지성101 · 822886 · 05/21 23:03 · MS 2018

    돈버는 방법도 다양해 지고 있습니다.jpg

  • 유고슬<br> · 805575 · 05/21 23:04 · MS 2018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 김중만 · 775644 · 05/21 23:04 · MS 2017

    이건 근데 몸또 당하는 애들이 스카이프 같은 걸로 낚여서 지 딸딸이 치는 영상 뿌려지는 거 아님? 몰카 범죄랑 전혀 다른 걸로 아는데...

  • 캄프누에서 리버풀승에 12만덕 · 857206 · 05/21 23:06 · MS 2018

    원나잇 낚여서 성행위 영상 유포되는거랑 어느 부분에서 차이가 있는지 설명좀

  • 김중만 · 775644 · 05/21 23:07 · MS 2017

    몰카 상황이 원나잇만 있나요? 서로 헤어지기 전에 미리 몰카 찍어두고 헤어지고 나서 리벤지 형식으로 몰카 영상 유포하는 건 뭔데요 그럼

  • 캄프누에서 리버풀승에 12만덕 · 857206 · 05/21 23:11 · MS 2018

    그럼 몰카 범죄랑 전혀다르다고 하면 안되죠 연인관계시 몰카 범죄가 몰카 범죄의 충분 조건이 아닌데 교집합이 존재하면 여집합의 충분조건이 될 수 없는거 아닌가요

  • 김중만 · 775644 · 05/21 23:35 · MS 2017

    생각 좀 더 해봐야할 사안 같네요

  • lcjY7xZ2W98hRI · 763543 · 05/22 23:08 · MS 2017

    리벤지 포르노랑 다를거 전혀 없음

  • 갱상이g · 809362 · 05/22 23:09 · MS 2018

    ㅇㅈ
  • Subir · 855791 · 05/21 23:09 · MS 2018

    거의 다 조선족이 하는거 아님? 걔네들이 문제인듯.

  • 아으다롱디리 · 738367 · 05/21 23:16 · MS 2017

    https://youtu.be/oPvnhSqwzaQ
    kbs에 나왔음 몰카처럼 핫한 이슈 아닌건 맞지만 한번도 보도 안된건 사실이 아님.

  • Orbi. · 784913 · 05/21 23:37 · MS 2017

    이건 몰카에 비빌거는 아니지
    한때 사랑하던 사람이랑 하룻밤 지낸모습이 영상에 낱낱히 자기만 찍혀서 떠도는거랑 녹화해도 못알아챌 인터넷상에서 좋다고 딸잡다가 유포되는거랑 같냐
    난 최소한 10년 야동인생동안 남자가 피해자로 찍힌 몰카가 올라온건 한번도 못봄
    여자들 다른거 깔거 많은데 합당하게 깔걸 까야지 이런걸 비비면 메ㄱ들 논리랑 다를게뭐냐
    몰카는 남자들이 씹새인 경우가 99%다 객관적으로

  • 갱상이g · 809362 · 05/21 23:57 · MS 2018

    제 지인도 당한적 있고 서양 동성애물에 많이 올라간다고 하던데...


    그리고 사랑하던 사람이던 원나잇이던 여자남자같이 찍혀도 여자가원하지 않는 몰카 올린것도 범죄고


    서로 영통을해서 ㅈㅇ를 하는데 지인 가족 친구들한테
    올린다고 협박해서 돈뜯어내고 성인사이트에 올라가는 것도 범죄에요


    저는 둘다 똑같이 죄질이 나쁜데

    제 요점은 왜 몸또가해자들은 왜 1도 처벌을 안하고
    몰카피해자만큼이나 공론화가 안될까요:)

    몰카나 몸또피해자 모두 피해자인데
    한 사건은 집단 남자 혐오를 낳았고
    한 사건은 그냥저냥 알아서 조심하라는 식으로 조용히 끝내지요

  • 윌리엄광규 · 889644 · 05/23 11:38 · MS 2019

    아오 속터져라
    니 논리대로라면 구멍가게에서 200원짜리 사탕훔쳐간 초딩이랑 루브르 박물관에서 모나리자 훔쳐간 놈이랑 죄가 같냐..?? 같은 절도니깐???

    누가 몸또가 범죄 아니랬나.. 그걸 대체 왜 몰카랑 비비냐고 ???
    역시 찐따새끼들하고는 말이 안통함. 사회에서 겉도는 데는 이유가 있단 말이지 논리가 지 맘대로니까 대화도 안통하는데 지는 자기가 논리적이고 일침을 가한 줄 알아... 미치겠다ㅋㅋ

  • Interesting · 866567 · 05/21 23:39 · MS 2018

    여자랑 딸한번 쳐보겠다고 뇌가 꼬추에 지배당해서 깔라는앱 덥석덥석 깔고 찍으라는대로 딸치는영상 찍어서 보내줬다 유포당하는게 안타깝긴한데
    참ㅋㅋㅋㅋ

    할말은 많지만 여기까지만 하겠음

  • 경치가서 하늘닮은 사람이랑 사귐 · 752511 · 05/21 23:46 · MS 2017

    제 생각이랑 같네요 애초에 안 하면 될걸... 아이엠 그루트

  • 갱상이g · 809362 · 05/22 00:03 · MS 2018

    찍어서 보내주는게 아니라
    영상통화식으로 하다가

    그걸 불법녹화해서 퍼트리는건데

    19영상통화가 범죄도 아닌데
    무슨 몸또피해자들이 잘못됫다고 하는 논리는

    심리적으로 정신적으로 힘든몰카피해자한테
    발정나서 아무남자나 원나잇한다고 니 잘못도 있다고 말하는거랑 차이가 없지 않나요?


    애초에 원나잇이든 19영통이든 범죄가 아닌데
    한쪽은 정상적으로 피해자를 감싸는데
    한쪽은 비정상적으로 오히려 피해자를 비난하는거는 문제가 있지요:)

  • Interesting · 866567 · 05/22 00:12 · MS 2018

    퍼뜨리는거야 불법이지만 영상통화를 녹화한다는건 그닥 불법은 아닌거같고...

    인터넷에서 1000만원만 투자하면 1년후에 반드시 두배로 돌려준다는 말도안되는 광고보고 투자했다가 먹튀당한 사람이 있으면

    당연히 먹튀한 사람 잘못이죠

    영상통화로 폰섹하자고 해서 앱깔라는거 깔아주고 영상통화했다가 영상 유포당한 사람이 있으면

    당연히 유포한 사람 잘못이구요

  • 갱상이g · 809362 · 05/22 00:19 · MS 2018

    영상통화를 녹화하고
    피해자의 연락처와 신상을 모두 캐낸뒤
    피해자한테 많은 돈을 요구하고
    불법유포하죠

    이건 둘다 똑같은 범죄인데

    남녀갈등프레임써서 자기 당 장기집권하려고 할려고 몰카 이용할때는 잘 이용하더니

    자기들이 보호해주고싶는 조선족범죄는 티끌만큼도 안거드리는게 저는 꽤씸하다고 봐요

  • 경치가서 하늘닮은 사람이랑 사귐 · 752511 · 05/22 11:47 · MS 2017

    애초에 불건전한 목적 자체가 싫어요

  • 나형동사세사 · 829511 · 05/21 23:56 · MS 2018

    흠..

  • 안마의자 · 873535 · 05/21 23:59 · MS 2019

    저거 불법 해킹임?? 남자가 몸캠하다가 잘못걸러서 저러는거자나여

  • 갱상이g · 809362 · 05/22 00:04 · MS 2018

    불법해킹이에요

    여자가해자가 남자피해자한테 이 앱 저앱깔아라고 한뒤
    그 앱들로 남자피해자의 컴퓨터의 캠을 해킹하는거죠

  • 안마의자 · 873535 · 05/22 00:06 · MS 2019

    전 화상채팅이라고 알고있었어서... 근데 저거 몇년전에 아주 개난리난적 있었어요!

  • 갱상이g · 809362 · 05/22 00:16 · MS 2018

    음 제가 봣을때는 몰카에 비해서 공론화 되지도 않았고

    더 큰문제는 몸또가해자는 몸파는 화류계나 조선족여자가 많다는거죠

    제가 말하고싶은건 남녀분쟁이 아니라

    그 재앙님이
    정상적인 남녀 모두가 쓰래기라고 생각하는 몰카 가해자를 이용해 남녀분쟁을 유도하고
    남자를 ‘잠재적 범죄자’로 유도한 다음
    여자한테 많은 신경을 써보이는 정책들을 해서
    여자들로 하여금 피해의식이 생기게하고
    2040여자들이 자기 당에 몰표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거같다는 말이에요(그 과정에서 무분별하게 소비된 세금과 부채는 국민의 몫....)



    정작 그 정당이 좋아하는 화류계,조선족,중국인등이
    범죄를 일으키면 언론 보도를 자제하는게

    저는 의심이 간다는 말입니다.

  • 문강생이 · 817829 · 05/22 01:13 · MS 2018

    잉? 현 정부가 음란 사이트 차단한것도 국내 피해자들 보호조치 차원의 의미도 있는데 정확히 알고 쓰시는거 맞음?
    그리고 이거 몸캠피싱 하는 사람 대다수는 그냥 남자고, 조직임(신종 사기집단). 무슨 화류계야 화류계는. 그냥 사진만 그거 쓰는거지..
    너무 이성대립에 몰두하지 마셈. 이렇게까지 하는것은 너무 선동느낌남.

  • 갱상이g · 809362 · 05/22 01:24 · MS 2018

    현정부가 음란 사이트 차단한게 아니라
    Https차단한건
    자기들 입맛에 맞추워 언론,여론통제하려고 그러는 거죠

    몸캠피싱하는 대다수는 조선족여자나 화류계여자고
    엄밀히 서로 영상통화를 하는건데
    트랜스젠더가 아닌 이상 대다수가 남자라는 결론을 어떻게 내리죠?

    언론통제해서 독재하는것이 국내피해자 보호하는거라니;;

    여기가 북한인지 중국인지 무슨 공산당국가인지 구분이 안가네요
  • 갱상이g · 809362 · 05/22 01:27 · MS 2018

    아....내가 아무리 팩트말해도 못알아들이시겟구나

  • 문강생이 · 817829 · 05/22 01:28 · MS 2018

    팩트 말해주세요. 몸캠 피싱 뭔지 정확히 그럼.

  • 갱상이g · 809362 · 05/22 01:29 · MS 2018

    니가 찾아보세요.

  • 문강생이 · 817829 · 05/22 01:30 · MS 2018

    근데 아무리 찾아봐도 아닌것 같은데?

  • 갱상이g · 809362 · 05/22 01:30 · MS 2018

    네 어르신

  • 문강생이 · 817829 · 05/22 01:31 · MS 2018

    ㅋㅋ 나 수험생인디? 뭐 알아서 생각하고.

  • 문강생이 · 817829 · 05/22 01:37 · MS 2018

    근데 대체로 몸캠 피싱은 여성을 가장하거나 여성을 대동한 사기집단의 형태로 존재하는 경우가 대다수인 것은 맞음. 그건 니가 찾아보셈.
    그리고 몸캠피싱 피해자에 남녀도 없고. 솔직히 여기서 이성대립을 논한다? 너무 간거 같은데?

  • 갱상이g · 809362 · 05/22 01:39 · MS 2018

    증거도 없으면서 ‘대다수’

    저는 남녀싸우라는 의미를 전혀내포하고있지않은데...

    너무 이성대립에 몰두하지마세요.
    선동하는 문빠처럼 보여요. :)

  • 문강생이 · 817829 · 05/22 01:41 · MS 2018

    ㅋㅋ 난 문재인 정책 매우 싫어하는 사람임
    그리고 내가 위에다 쓴글은 겨우 문재인 가지고 음모론 피면서 무서워하지 말라는 거임. 공산당이란 비밀 연계가 됬다는둥 헛소리..
    암튼 내가 너무 섣불리 이성대립으로 느낀 감도 있긴 한것은 인정.

  • 갱상이g · 809362 · 05/22 01:42 · MS 2018

    넵 좋은 밤 보내세여 ^^

  • 문강생이 · 817829 · 05/22 01:43 · MS 2018

    넵 ㅎㅎ

  • 세연자가 · 683410 · 05/22 01:42 · MS 2016

    더 민주 & 문재인은 여성의 표만 필요하기 때문에 이런거 전혀 조명하지 않아요.

  • 문강생이 · 817829 · 05/22 01:42 · MS 2018

    암튼 민주당이 포퓰리즘으로 실효성 없는 정책을 많이 추구했던점은 어느정도 있기는 한듯.

  • 갱상이g · 809362 · 05/22 01:43 · MS 2018

    아쉽죠...정작 이런 정책 계속되면 가장 타격입는건
    경제적 자립성 없는 계층일건데...

  • 문강생이 · 817829 · 05/22 01:48 · MS 2018

    암튼 정말로 인정하는 부분. 정책이 세밀해져야 하는데 항상 느끼는 것은 세밀하지가 못한다는점.
    다만 여기서의 이러한 사기범죄는 애초에 예방하는 것 말고는 방법이 없다는 점. 국외 조직은 한국의 경찰력이 손대기 힘든 범위도 있으므로. 그런의미에서 나는 정말 개인적으로는 아예 유포되는 지정된 유해사이트 차단도 나쁜 방법은 아니라고 생각은함. 다만 이것은 내가 바빠서 정확히 어떤식으로 시행되는 지는 알아보지 못한경우.

  • 청송 · 869051 · 05/22 08:55 · MS 2019

    실제로 자살하는 사람 뉴스로 꽤 많이봤었음... 저 고딩때도 한명 걸렸는데 지금은 잘 살고 있는거같더라구요

  • 갱상이g · 809362 · 05/22 08:57 · MS 2018

    몰카랑 똑같은 범죄행위인데
    가해자 잡을생각은 안하고 조선족과 화류계여성들 국민세금 써가면서 보호하니깐 문제인거죠...

  • 정극대교 · 855257 · 05/22 09:02 · MS 2018

    80퍼 자살은 오바인거같은데..
    친구중에 당한놈 한명 있는데 우리끼리 랜꼬까라고 놀리고 그랬는데 걍 아무렇지도 않게 잘살음

  • 갱상이g · 809362 · 05/22 09:19 · MS 2018

    지금 댓글만 봐도 주변에 당한사람 ㅈㄴ많은데
    진심 몰카보다 적다는게 맞는말인가

    근데 가해자가 화류계,조선족이라는 이유로
    공론화고 안되고있으니 ㅋㅋㅋ

  • 세숱밥 · 772692 · 05/22 09:52 · MS 2017

    조선족 부러운게 군대안간다는거
    인서울 외국인전형도 잇고 여기서 좀만 살면 영주권은 바로 나오죠. 이제 국적법도 논의중이라는데 십.. 외국인>한남

  • 갱상이g · 809362 · 05/22 10:09 · MS 2018

    사실 개보다도 못한취급이져

    정작세금은 누가 제일 많이내는데...
    국방의 의무도 한국남자한테만 부담하고...

  • 황유2020트레블 · 820536 · 05/22 10:46 · MS 2018

    그거카톡계정구글계정삭제하고폰초기화시키니까 아무일없던데?? 친구가 운이좋았던건가....마이크설치? 그런거하라했다고....

  • 갱상이g · 809362 · 05/22 10:53 · MS 2018

    이렇게 흔한 범죄인데 공론화 안되고있는거만 봐서는 문제가 큰거죠;

    더군다나 주 범죄자가 조선족과 화류계인데

  • 황유2020트레블 · 820536 · 05/22 11:57 · MS 2018

    주범죄자가아니라 100프로인듯......착한ㅉㄲ는없다는게진짠가

  • 갱상이g · 809362 · 05/22 12:01 · MS 2018

    그 조선족을 세금내고 나라위해서 몸과시간바치는 한국남자보다 더 위로보는게 정부가 큰 문제죠...

  • 수능코만더 · 804212 · 05/22 13:46 · MS 2018

    댓글보면은 주변에 당한사람 많은거 같은데. 자살 80프로는 맞는거임? 출처가 어디임?

  • 갱상이g · 809362 · 05/22 13:51 · MS 2018

    전 80프로라고 어디서 본적있는거같아요 ㅋㅋ

    흠 여기 댓글주장보면 주변지인들 대부분 당한거같은데
    공론화 하나도 안된건 심각하죠

  • 윌리엄광규 · 889644 · 05/23 11:29 · MS 2019

    본거같아요...?

    그논리라면 애초에 폰으로 모르는 여자랑 딸치는 놈들은 현실에서 여자 눈도 못마주치는 찐따들이다 새꺄 어떻게 아냐고? 그런 기사 어디서 본거 같거든ㅋ

  • 대치동민경훈 · 746418 · 05/22 19:11 · MS 2017

    내가 전부터 말했지만 무시당한 이야기.
    차피 페미민국에서 한남충새끼가 피해자인 사건을 높으신 그분들이 관심이나 가질까요?

  • ㄹㅇㄹㅇㄹ · 854285 · 05/22 20:20 · MS 2018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 ㄹㅇㄹㅇㄹ · 854285 · 05/22 20:21 · MS 2018

    당하는사람이 부주의한거라고 생각은 할수도 있는데 건전 불건전 주관들이밀면서 피해자욕하는건 좀 별로인듯

  • ZetaOmicron · 98720 · 05/22 21:00 · MS 2005

    몸캠 피싱 당하는 것도 나쁜겁니다. 머리가

  • 이미사용중인닉네임입니다. · 885796 · 05/22 22:52 · MS 2019

    몸또당한 지인들 중 정상인못봄

  • 앙대중띠 · 794911 · 05/22 22:58 · MS 2017

    근데 중국몽함께하는 그분이 대체 글에 왜 나오는거임? 그냥 싫은건가ㅋㅋ

  • im swervin · 699961 · 05/22 23:01 · MS 2016

    문재인 이전 박근혜때부터 몸또 존나 많았는데ㅋㅋ
    남자가 주 타겟층이라 소홀한것은 맞는거같아요, 그리고 연예인 중에 몸또하다가 유출된 사람도 있어요ㅋㅋ 물론 그때 댓글은 성희롱으로 난리남ㅋㅋ

  • 갱상이g · 809362 · 05/22 23:02 · MS 2018

    중국좋아하시는 박근혜와
    거기에 조선족을 한국남자보다 위로보는 문재인

    더블쓰래기네요 ㅋㅋㅋ

  • im swervin · 699961 · 05/22 23:03 · MS 2016

    걍 쟤 생각엔 조선족이 하는것보다도 남자만 당해서 그런거같아요ㅋㅋ

  • 도공입니당 · 873287 · 05/23 00:00 · MS 2019

    전에 연예인 몸또 영상때문에 언론에서도 보도했었는데 별 화제가 안됐었음. 남자라서 그런지

  • 고삼이ㅇㅁㅇ · 805062 · 05/23 01:23 · MS 2018

    저것도 큰 문제이긴한데 몰카랑은 다른거 아닌가? 몰카에 종류가 많지 않나요? 화장실에 설치한 몰카라던가 몇년전에는 수영장 샤워실에 몰카 설치한 것도 있고... 전혀 생각도 못했던 곳에서 합의도 없이 찍히니까 내가 나온줄도 모르고 나중에 뉴스에나오거나 야동사이트에서 유명해져서 친구가 나중에 '이거 너 아니야?'하며 알려준다거나? 근데 몸또는 걸리면 사회생활 힘들듯...지인들한테 가는거니... 암튼 둘다 답없음

  • 윌리엄광규 · 889644 · 05/23 11:27 · MS 2019

    아이고... 지랄 똥싼다

    몰카의 가해자 = 자신의 연인, 남사친, 용변보는 모습 관음하기 좋아하는 변태, 길거리 여자 치마속 궁금해하는 놈, 직장 상사 등등 다양함
    몰카 피해자 = 자신의 연인과 성관계한 여성, 공중화장실에서 용변본 사람, 밖에서 치마 입은 여성 등등 일반적인 삶 속의 평범한 여성들
    몸또 가해자 = 몸또 전문가(?) 주로 중국계 여성
    몸또 피해자 = 몸캠찍은놈, 알지도 못하는 여자랑 화상 통화하며 딸친놈

    몰카는 여성 모두가 피해자가 될 수 있고 가해자 또한 불특정한 다수의 남자들임.
    반면 몸또는 피해자와 가해자가 특정하고 피해자가 일반적인 상황에서 피해를 당한것이 아니므로 몰카와 몸또를 같은 선상에 두는건 매우 부적절함

    물론 몸또는 분명한 범죄이고 마음아픈 일이지만 그게 몰카범죄와 동일 선상에 놓일 수도 없고 비교 되어서도 안됨.

    +) 내 친구중에도 한명 당했는데 주위사람들, 걔네 부모님까지도 어휴 등신아ㅋㅋ 하면서 좀 웃고 넘겼음. 걔도 좀 쪽팔려했어도 대학 생활도 잘하고 지금은 군복무중임. 윗댓에서 글쓴이가 댓글만 봐도 남성의 반이상이 몸또 피해자라고 했는데 말따라서 댓글좀 잘 봐라. 몸또피해당했다고 자살한놈 하나있냐??? 피해자 80퍼가 자살이라니 ㅋㅋㅋㅋㅋ 어휴 머리에 똥만든거 티내지마라제발

  • 건대호수에서버스킹하는사람 · 877620 · 05/23 12:29 · MS 2019

    몸또를 몰카에 비비는 건 첨봤네
    인터넷에서 모르는 사람한테 지꺼 흔드는거 영상 보여주고 유포 안 당하겠지 생각하는게
    밤에 밖에서 사람없는 곳에서 내꺼 흔들어도
    사람들이 못보겠지 사진 안찍겠지
    하는 거하고 똑같은데 몸또를 몰카에 비비는건 지능수준이 개돼지하고 똑같은 거지
    집문 활짝 열어놓고 외출했다가 집털린거
    하고 집문 잠가놓고 외출했다가 집털린거
    하고 같습니까 제발 생각좀

  • 아으다롱디리 · 738367 · 05/23 18:28 · MS 2017

    이분 팩트로 반박하는 사람한텐 답글 안다시네ㅋㅋ

  • 뭘 배웠노? · 868578 · 05/23 18:32 · MS 2019

    연락처에 사람 없는공기계로하면 좆선족능욕십가능ㅋㅋㅋ

  • 양근당파 · 835724 · 05/24 00:08 · MS 2018

    피해자 모임 카페가 규모도 꽤 크고 요즘도 하루에 피해사례가 수십명씩 나오더라고요.
    상담 해주면서 몇 분 도와드리기도 했었지만 그분들과 채팅으로 대화를 해보면 왜 그런걸 당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 비플랫 · 837257 · 05/26 19:55 · MS 2018

    자기 세상에 빠져 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