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v [883113] · MS 2019 · 쪽지

2019-04-14 16:26:38
조회수 8,301

잇올 청주센터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2341620

재수하려고 마음먹고 괜찮은 독재학원 알아보다가 비교적 가까운 곳에 잇을이 생긴다고 해서 OT부터 참석했습니다.

그때 처음 느낀 인상은 새 시설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쾌적하다정도? 뭐 프로그램들도 열심히 설명해 주셨는데

어짜피 독재학원이라 관리해주는 거 빼고는 딱히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2달째 다니고 있는데 꽤 만족하는 중입니다. 시간표대로 진행하면서 체계적인 공부를 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고, 70-80분동안 집중하는 연습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간쓸개 등도 구입할 수 있고요. 학습 선생님들께서 질문도 받아주시고 정기 상담도 해 주시는데 괜찮은 거 같습니다. 자주 이용하진 않지만요.

또 벌점 규정이 적용되고 있어서 다 조심히 생활해 좋습니다. 밥도 맛있게 나오고요. 근데 최근에 원생이 많이 유입되면서 복잡해진 느낌이 들긴 합니다. 학원 앞 복도에서 떠들기도 하고, 식사도 한번에 못하고요. 그렇지만 설문조사 받고 피드백도 해주시는 거 보니 원생들의 불만을 많이 해소시켜주시려는 것 같습니다.

일요일은 자율등원인데 금속탐지기?로 들어갈때 핸드폰 검사도 하는 것 같더라고요 학습에 방해되는 것들을 많이 차단해 줘서 학습에 열중할 수 있도록 하는 것 같습니다. 또 본사에서 나오신 분이 논술 등 프로그램들을 공지 해 주실 거라고 하셨는데 아직 소식이 없네요. 오프라인 모의고사도 늘려 주신다고 하셧는데 될라나 모르겠네요.

수능이 다가오면 모의고사를 겁나게 치는 거 같더군요. 아마 실전연습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현역땐 그럴 기회가 자주 없으니까요.

독재학원 고려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상담받아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아마 수능까지 쭉 할거 같네요.




사진은 오티때 찍었던 사진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