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2+ [861291] · MS 2018 · 쪽지

2019-04-06 21:39:57
조회수 6,249

키스 EBS(키쓸개) 후기 + ㅇ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2222826


필자는 커여운 헌역 고3임 원래 중간고사 끝나고 할려 했는데 이벤트해서 지금 쓰게 되었음.

오르비 렙 오를까봐 일부러 비회원 구매했음.   (인증 추가 사항있으면 알려주세요)

0. 접근 경로

오르비에 짱박혀 있으니까 자연스레 알게되더라고요 하 ㅋㅋ

님들 EBS 중요성 다들 아시죠? 안필요하면 하지마셈. 전 이거 하고 영어 1등급 맞고 대학갈꺼임


1. 내용 구성 간략 설명

Day 1은 중요 지문 변형문제 + 변형문제 지문 분석임 사실 키쓸개 존재 의의

Day 2~5은 그냥 지문 분석임. 내신 할 때 개꿀일듯 (저희는 내신 아직도 교^ㅗ^과^ㅓ에서 냄) 

Day 6~7은 별포 지문 손해석 해보기가 있음. 글고 어휘테스트와 드물게 평가원 Logic (기출) 해설문제가 존재함.


2.내용 활용한 것과 방법과 장점


션티님이 내용 활용법 영상 올리지 않았나요? 그거 참고하셔도 좋아용


일단 Week 1,2주에 맨 앞에 서론 있는데 ㄹㅇ 그 내용 공감 많이하고 감명 깊음. 비유해보면 파렉 첫부분에 서론 있잖아요, 그 과목의 방향성을 잡아 주고 정서를 알려준다? 딱 그런 느낌임 보고 ㄹㅇ 큰 깨달음 얻은거 같아요.


제가 활용한 방법은 별표 지문이랑 제가 문제 풀면서 해석이 매끄럽게 되지 않은 지문만 봤어요. 지금이 수특영어라 그런지 버거움은 많이 없었어요. 영독 들어가면 지문 다 볼려고 계획중입니다.


그리고 어휘테스트랑 별표 문장 해석은 4월 모평 끝나고 내신용으로다가 할려고 계획중입니다. 체험판으로 1주차에 해봤는데 번역 잘 되는 GOAT분들은 굳이? 할 필요 없을 듯. 불안한 1~2등급이 하면 ㄹㅇ 좋음. 제가 그정도 거든요. 어휘테스트는 학교에서 강제로 해줘서 생략.


션티 서머리 보면 ㄹㅇ 서머리 그 자체임. 요약 엄청 잘 되있음. 해달 그림 개귀여웠음.

진짜료 다른 연계 조무사(ex사용설명서)들이랑 비교하는 것은 ㄹㅇ 민폐임. 

사실 연계 진짜 시작은 영독수완인데 처음인 영어 부터 잘 되있어서 기대가 됩니다 ㄹㅇ루다가




3,단점

기숙사학교라 배송을 학교로 해놓음. 그래서 옮밍 안당할려고 택배 도착하자마자 받아야됨.

글고 12만원 비싸다고 하는 분 들 있는데 이거 1년치 생각하면 혜자임. 저한테는 12만원 그 이상의 가치를 할 거라고 거의 기대중. Anyway, 가격에 대한 정당성이나 가치 판단은 여러분들이 하는거니깐요. 


4.마무리


(글고 저 벌점좀 지워주세요 관리자센세들 ㅠㅠ 앞으로 착하게 살께요)

아직 연계 체감 안됬는데 ㄹㅇ 기대됨

결론적으로 나만 알고 싶은 아티스트? 딱 그런느낌임. 나만 꿀빨꺼얌.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